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아리, 구미호
Ahri, The Nine-Tailed Fox
21
0
9
0/0
아리는 예쁩니다

- 일해라나딕(2015-08-11, 조회수: 2103)

브실골들을 위한 핵 뻘공략

 

 

 

한복아리는 이쁩니다

아리, 구미호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04) 2358 마나 418 (+25.0) 843
공격력 53 (+3) 104 공격 속도 0.668 (+1.9%) 0.884
5초당 체력회복 2.5 (+0.6) 12.7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1 (+4.7) 100.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1
  • 체력 +8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레벨당 주문력 +0.17
    x1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1
  • 체력
    +32.12
  • 마법 저항력
    +3.006
  • 주문력
    +17.91
총 가격 : 5,328 IP

무슨무슨 룬 끼라고 말해줘도 안낄거잖아

니들 룬페이지가 그리 많지 않다는거 알어

그냥 미드 주로 하는넘이면 ad상대,ap상대 룬 하나씩있을거 아냐 그거박어

 

잘 모르겠는사람은 저기 올려놓은것중에 맘에드는거 박어 대충 미드공용룬으로 쓰이는것들이야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아리는 미드라이너니까 당연이 공격에21주는거고 21/0/9 냐 21/9/0 이냐 가 문제겠지?

난 간단히 상대가 애니같은 폭딜 누커면 21/9/0 트페같은 만만한얘면 21/0/9 가 다들 그렇게 가잖아?

근데 나는 진짜 상대가 애니 브랜드 같은 얘들이 아닌한 21/0/9 간다

참고로 룬 친화력이냐 흡혈귀냐는 취향 난 블루빠돌이라서

정기 흡수 (Vastayan Grace)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리가 정기 조각을 얻습니다. 조각을 9개 모으면 전부 소모해 체력을 35~95(+0.2AP)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현혹의 구슬 (Orb of Deception)
마나 소모: 55/65/75/85/9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아리가 구슬을 던진 후 다시 받습니다. 던질 때는 40/65/90/115/1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며, 구슬이 돌아올 때는 40/65/90/115/140 (+0.5AP)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80)
여우불 (Fox-Fir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아리가 근처 적에게 날아가는 여우불 세 개를 방출하여 45/70/95/120/145 (+0.3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여우불이 적중한 후에는 30%의 피해로 감소합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4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매혹 (Charm)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아리가 입맞춤을 날려 첫 번째로 맞는 적을 1.2/1.4/1.6/1.8/2초 동안 매혹하고 80/110/140/170/2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혼령 질주 (Spirit Rus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아리가 민첩하게 질주하며 근처 적(챔피언 우선)에게 혼령의 정기 3개를 쏘아내 정기 하나당 60/90/120(+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안에 최대 2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qw 아니면 ewq 설명 안해도 아리 한판만 해본인간이면 다 앎

스킬 활용 팁

 자기 손이 페이커가 아니면 e 뿌리고 맞은거확인하고 q뿌려라 아리 eq가 빗나가면 리스크 오져

 

그리고 1렙에 매혹찍어라 1렙q찍는다고 몆번이나 쓸거야 초반에q난사했다가는 마나 금방 오링나니까 어차피 못쓰는거 매혹찍어 매혹-평평 가 q두번맞추는 것보다 쎄니까. q평q를 하면 된다고? 해봐라 상대는 가만히 맞고만 있나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상대ap많으면 심연의 홀 올리고 적으면 올리지말고 기다렸다가 보이드

루덴은 상대ap면 심홀다음템 ad면 팔목보호대 다음템 상대가ap인데 나머지가 다ad고 트페같은 만만한새@끼다 그럼 첫템

이후는 심홀-루덴-데켑(존야)-존야(데켑) 식으로가면됨

 

어그로 끌린다 내가 이니시할거다 싶으면 존야가는거고 딜이깡패다 싶으면 데켑가는거고

과거 큰지팡이 패치전 3대 주문력템 있었잖아 데파 데켑 존야 데파만 루덴으로 바뀌고 나머진 똑같아 그 주문력 3대장 다면 되는거야 기괴한가면? 그거갈빠에 다른마관템을 가겟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즈
피즈e 아리e 누가 늦게쓰느냐 싸움 피즈e빠진상태에서 매혹을 맞추면 필승이지만(솔직히 그 느려터진 궁 아리 궁으로 못피하면 사람아니잖아) 반대로 매혹을썼는데 피즈가 재간둥이로 붙고 때리기 시작하면 답 없어짐 무조건 궁빼서 살아가야하는데 그러면 피즈가 다음턴에 궁각 노린다
특히 피즈가q로 붙었을때 당황하는 닝겐이 많은데 별거없다w키고 q던져서 이속버프 받아 빠지면 된다 여기서 당황해서 매혹이나 궁뺐다간 바로 끔ㅋ살ㅋ
상대하기'어려운'챔피언이지 무조건 떡발리는 챔프는 아니다 다른챔프 상대할때도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피즈전은 첫째도 매혹 둘째도 매혹 셋째도 매혹이다
야스오
네 장막
다음 장막
장막빠지면 eeeeeeee
내 매혹은 타겟팅이다 하는분만 딜교하세요
아니면 그냥 사려
르블랑
q맞고 w 맞는순간 딜교패배 일단 아리는 딜적인 면에서 르블랑을 따라갈수가 없음 특히 1킬 내주는 순간cs절하고 먹어야됨
그래도 w많이 느려져서 이제 우리같은 손잭스도 어느정도 매혹을 맞출수가 있어짐
그리고 르블qw사거리보다 아리의eq사거리가 훨씬 기니까 거리만 조절하면 수월함 근데 왜 상대하기 어렵냐고? 너 거리조절 못하잖아 ㅋ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스티드 페이트
딜이 딸리냐 cc가 딸리냐 로밍이 딸리냐
맛있게 씹어드셈
제라스
나는 제라스 힘들다 빼애애애액하시는분은 6렙전까지 q를 다처맞으시니까 그런거구요...
아리 이속버프 먹었으니 선 신발가서 피해라 갈지자 스텝 ㅇㅋ? 6렙찍으면 처바르니까 그때까지마 피하면됨 6렙이후엔 아리상대로 사실상 제라스는 궁극기가 없는거나 마찬가지. 도주기도 없는 초월체 맛있게 씹어드세요
오리아나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오리아나한테 솔킬을 따이는 아리는 없을거라고 생각함 만약있다면 아리를 접으시는걸추천 특히 우리정도 레벨때에선 잘하는 오리아나 별로없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세가지 길이있음 파밍,로밍,솔킬 cs웬만하면 놓치지말고 와드 꼬박꼬박사서 그 용앞에 따로떨어져있는 조그만부쉬알지? 거기다 박아줘 거기 시야가 확보되면 로밍갈때 무척 편해 바텀라인이 당겨져있다 싶으면 바로 로밍 솔킬은 나면 좋지만 굳이 아리가 그럴필요는없음 갱호응 좋은편이니 정글러 콜해서 한두번 따면좋음

중반 운영법

 존야를 들고 선궁이니시를 하거나 그게 아니라면 후진입 끝까지 살아남으면서 q하나라도 더던지기

 

후반 운영법

 궁 이니시는 울팀이 유리할때만 그게아니라면 궁은 무조건 생존궁 보통 1궁에 진입 2,3궁에 퇴각이 정석

 

팀파이트시 역할

 딜러때려라 아리는 폭딜러가 아니라서 백날 탱커때려봐야 별로 달지도 않는다 탱커는 원딜에게 맡기고 궁으로 각보면서 적팀 딜러를 노려라

 

챔피언별 대응법

 이건 나보다 글 잘쓴 윗동네 천상계분들 공략을 참고하시길

 

마치며

 여기까지 읽었다면 당신은 시간이 엄청나게 널널한게 분명하다. bad누를 시간도 아까우니 가서 롤을 한판이라도 더해라 그게 이 공략(을빙자한쓰레기)을 읽는것보다 너의 실력에 도움이 될것이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