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틀린
그녀는 누구인가.......
그녀는 사냥꾼이다.
더이상 요들
잡이 덫이 아닌
인간
잡이 덫을놓자.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방어 +1x9
주문력 +1.19x9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주문력+25.56
표식: 쌍관룬을 박는 이유는 케이틀린은 기본적으로 평타를 평타를 평타를 자주씁니다. 마관룬만 가는것보단 쌍관이 더효율적임 ㅇㅇ
나머지는 생략 한다.(ap니까)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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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니언을 먹어야하는데 ap케틀은 평타가 약합니다. 그리고 평타 사정거리가 길어서 상대 MID챔피언을 초반에 견제하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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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사용 이냐 공속이냐 이건 본인마음대로 선택하는데
는 견제를 하고싶다 할때 쓰고,
는 그냥 쓰세요 걍
이거 쓰세요
:점화는 부족한 딜을 넣고 갱호응 해서 킬을 따기위해서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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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하게 하고싶으면 힐이나 방어막
:야스오,제드,리븐 같은 AD근접 딜러들이 접근했을때 살기 위해서
:걍 필수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35/80/125/170/215 (+추가 공격력의 30%)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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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밟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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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평평평평
스킬 콤보가 없오요
1랩떄
을 찍고 미드에 덫3개를 일자로 스킬 범위가 곂치지 않도록 설치해 줍니다.
적이
을 밟으면 미니언이 앞에 있으면
없으면
를 어떻게든 맞춥니다.
적이 다가오거나
맞출 각이나오면
를 마구 쏴줍니다. 적은 슬로우와 함께 데미지를 받고 깊은 빡침이 올것입니다. 그러면 빡쳐서 올것입니다. 하지만 앞에는
이 있죠. 케틀은 평타를 때리죠 케틀에게 손도 못대고 그냥 약한 데미지를 지속적으로 받아서 암에걸려 죽습니다.
을 이용해서 길을 막을수있습니다. 한타때 정글이나 미드에서 싸우기 전에 한쪽 길목을 덫 2~3개로 막습니다.
그러면
이 정말 아파서 그쪽으로 못지나가거나 어쩔수없이 밟고 지나갑니다. 그러면 무조건 딜량은 1위를 하게됩니다.
AP케이틀린의 유일한 도주기이자 딜링 기반인
스킬은 적에게 둔화를 거는 동시에 데미지를 주고 케이틀린이 도망갈 기회를 줍니다.
를 쓰면 스킬방향과 반대로 날아가니까 딜을 못넣는다고 생각하시죠?
AP케이틀린은
과
가 다입니다. 평타고
Q고 넣어도 딜이 안나와요.
(R) 케이틀린은 도망간 적을 잡기위해 이 궁극기를 사용하는데 AP는 데미지가 약합니다. 허나! 이궁극기도 2~3레벨이되면 어느정도 데미지가 생기는데 거기에
이 함께 터지면 생각치도못한 강한 데미지가 나와서 막타를 치기에 적합합니다.
와
둘중 어느것을 먼저갈지는 초반상황에 달렸습니다. 처음에 집에갔을때 1250원이상이 있으면
를 사고
을 갑니다. 1250원 이하면
이나
를 띄워서
딜을 키워줍니다.
(필수)
모든스킬에 추가 마법피해가 들어갑니다.
적이
를 밟았는데
이 터지면 시무룩 해집니다.
적이 지나가다가
를 맞으면 고통스러워하며 엄청난 데미지를 받습니다. 적이 딸피인데 케이틀린이 AP야!
걱정마세요
에도
이 터집니다.!!!
(필수)
모든스킬에 추가 마법피해가 들어갑니다. 3초에걸쳐 매초 현재체력의 2%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방해에 걸린 유닛에게는 듀배의 피해가 적용됩니다.)
리안드리의 고통을 보시면 딱
가 떠오르실겁니다. 티모의
버섯 만큼 시너지가 잘맞는 스킬도 없을것입니다. 하지만! 티모의
버섯은 핑와나 예언자의 렌즈에 의해 지워지기 일상입니다.
이런 단점도 극복한 장점이자 단점인 케이틀린의
은 보이지만 없앨수도 없습니다.
덫을 길목에 설치해 두면 무심코 혹은 어쩔수없이 밟게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덫은
리안드리와 엄청난 상호작용을 합니다.
(AP케이틀린의 주요 스킬인
덫과
망은 둘다 이동 방해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궁!!!!!!!!!!!!!!!!
덫을 뛰어넘네??!?!?!?!
X발
덫을 무시하네?!?!?!
궁!!!!!!!
덫을 뛰어넘네?!?!?!
X발
아지르 병사들이 날라와서 찌르면 그냥 죽어야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근데 앞에 덫이 있다!
케틀이 덫주변에서 서성인다!
다가가질 못하겠다!
다가갔다!
E!!!!!!!
무사히 도망쳤다.
점멸로 들어오는 것만 조심하면 됨
덫에 걸립니다. 말다했죠
데미지 너프도 당했는데 Q도 약한데
에코가 들어온다!
E!
에코가 유유히 돌아간다
미니언 앞에 덫을 깔아놓으면
밟게 됨 아픔
E를 써서 들어오면
똑같이 E를 써서 슬로우를 걸고 뒤로 빠지면 됨
장막에 막혀도 상관없음
자기 앞에 덫깔면 됨
솔찍히 딱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도 없고 어려운 챔피언도 많네 없어요.
을 길마다 깔고 포탑 다이브를 할것같으면 포탑 옆에 깔아놔서 적이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것이 POINT!
덫을 깔아서 팀원을 지키고
를 통해서 딜을하며 도망치고
을 깔아서 도망치고
을 깔아서 잡고
을써서 막타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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