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틀린
그녀는 누구인가.......
그녀는 사냥꾼이다.
더이상 요들잡이 덫이 아닌
인간 잡이 덫을놓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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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주문력+25.56
표식: 쌍관룬을 박는 이유는 케이틀린은 기본적으로 평타를 평타를 평타를 자주씁니다. 마관룬만 가는것보단 쌍관이 더효율적임 ㅇㅇ
나머지는 생략 한다.(ap니까)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 미니언을 먹어야하는데 ap케틀은 평타가 약합니다. 그리고 평타 사정거리가 길어서 상대 MID챔피언을 초반에 견제하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 재사용 이냐 공속이냐 이건 본인마음대로 선택하는데는 견제를 하고싶다 할때 쓰고,는 그냥 쓰세요 걍이거 쓰세요
:점화는 부족한 딜을 넣고 갱호응 해서 킬을 따기위해서 듭니다.
:안전하게 하고싶으면 힐이나 방어막
:야스오,제드,리븐 같은 AD근접 딜러들이 접근했을때 살기 위해서
:걍 필수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40/85/130/175/220 (+0.4 추가AD)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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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밟았다!
!!!! 평평평평평
스킬 콤보가 없오요
1랩떄 을 찍고 미드에 덫3개를 일자로 스킬 범위가 곂치지 않도록 설치해 줍니다.
적이 을 밟으면 미니언이 앞에 있으면 없으면 를 어떻게든 맞춥니다.
적이 다가오거나 맞출 각이나오면 를 마구 쏴줍니다. 적은 슬로우와 함께 데미지를 받고 깊은 빡침이 올것입니다. 그러면 빡쳐서 올것입니다. 하지만 앞에는 이 있죠. 케틀은 평타를 때리죠 케틀에게 손도 못대고 그냥 약한 데미지를 지속적으로 받아서 암에걸려 죽습니다.
을 이용해서 길을 막을수있습니다. 한타때 정글이나 미드에서 싸우기 전에 한쪽 길목을 덫 2~3개로 막습니다.
그러면 이 정말 아파서 그쪽으로 못지나가거나 어쩔수없이 밟고 지나갑니다. 그러면 무조건 딜량은 1위를 하게됩니다.
AP케이틀린의 유일한 도주기이자 딜링 기반인스킬은 적에게 둔화를 거는 동시에 데미지를 주고 케이틀린이 도망갈 기회를 줍니다.
를 쓰면 스킬방향과 반대로 날아가니까 딜을 못넣는다고 생각하시죠?
AP케이틀린은 과 가 다입니다. 평타고 Q고 넣어도 딜이 안나와요.
(R) 케이틀린은 도망간 적을 잡기위해 이 궁극기를 사용하는데 AP는 데미지가 약합니다. 허나! 이궁극기도 2~3레벨이되면 어느정도 데미지가 생기는데 거기에이 함께 터지면 생각치도못한 강한 데미지가 나와서 막타를 치기에 적합합니다.
와 둘중 어느것을 먼저갈지는 초반상황에 달렸습니다. 처음에 집에갔을때 1250원이상이 있으면 를 사고 을 갑니다. 1250원 이하면 이나를 띄워서 딜을 키워줍니다.
(필수)
모든스킬에 추가 마법피해가 들어갑니다.
적이 를 밟았는데 이 터지면 시무룩 해집니다.
적이 지나가다가를 맞으면 고통스러워하며 엄청난 데미지를 받습니다. 적이 딸피인데 케이틀린이 AP야!
걱정마세요 에도 이 터집니다.!!!
(필수)
모든스킬에 추가 마법피해가 들어갑니다. 3초에걸쳐 매초 현재체력의 2%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방해에 걸린 유닛에게는 듀배의 피해가 적용됩니다.)
리안드리의 고통을 보시면 딱 가 떠오르실겁니다. 티모의버섯 만큼 시너지가 잘맞는 스킬도 없을것입니다. 하지만! 티모의 버섯은 핑와나 예언자의 렌즈에 의해 지워지기 일상입니다.
이런 단점도 극복한 장점이자 단점인 케이틀린의은 보이지만 없앨수도 없습니다.덫을 길목에 설치해 두면 무심코 혹은 어쩔수없이 밟게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덫은 리안드리와 엄청난 상호작용을 합니다.
(AP케이틀린의 주요 스킬인덫과 망은 둘다 이동 방해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궁!!!!!!!!!!!!!!!!
덫을 뛰어넘네??!?!?!?!
X발
덫을 무시하네?!?!?!
궁!!!!!!!
덫을 뛰어넘네?!?!?!
X발
아지르 병사들이 날라와서 찌르면 그냥 죽어야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근데 앞에 덫이 있다!
케틀이 덫주변에서 서성인다!
다가가질 못하겠다!
다가갔다!
E!!!!!!!
무사히 도망쳤다.
점멸로 들어오는 것만 조심하면 됨
덫에 걸립니다. 말다했죠
데미지 너프도 당했는데 Q도 약한데
에코가 들어온다!
E!
에코가 유유히 돌아간다
미니언 앞에 덫을 깔아놓으면
밟게 됨 아픔
E를 써서 들어오면
똑같이 E를 써서 슬로우를 걸고 뒤로 빠지면 됨
장막에 막혀도 상관없음
자기 앞에 덫깔면 됨
솔찍히 딱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도 없고 어려운 챔피언도 많네 없어요.
을 길마다 깔고 포탑 다이브를 할것같으면 포탑 옆에 깔아놔서 적이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것이 POINT!
덫을 깔아서 팀원을 지키고를 통해서 딜을하며 도망치고 을 깔아서 도망치고을 깔아서 잡고 을써서 막타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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