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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00 (+104) | 2368 | 마나 | 340 (+45) | 1105 |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 5초당 체력회복 | 3.25 (+0.55) | 12.6 | 5초당 마나회복 | 5.5 (+0.8) | 19.1 |
| 방어력 | 30 (+4.45) | 105.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공격력 +0.95x9
방어 +1x9
마법 저항력 +1.34x5
공격 속도 +0.64%x4
공격력 +2.25x1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1.5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십자날 검이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는 초기화됩니다.
부메랑 피해량은 공격력 및 치명타에 따라 증가합니다. (치명타 100%에서 최대 50% 추가 피해)
시전 시간은 추가 공격 속오데 따라 감소합니다. (0.25~0초)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공격이 치명타라면 튕긴 공격도 치명타를 가합니다.
새로운 대상을 우선 공격한 후 이미 공격한 대상에게 돌아갑니다. 각 대상에게 최대 두 번까지만 적중합니다.
미니언에게는 65%의 피해를 입히고, 남은 체력이 15미만인 경우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450)
이 보호막을 챔피언과 아이템 스킬을 모두 방어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사냥 개시 활성화 중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시비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최근 피해를 입힌 적 처치에 관여하면 사냥 개시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범위: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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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ill Master 順番は Q-W-R-Eです
ただlv 1.は Wです 理由は Qより Wが lane Pushが早いので相手よりLv.2を狙うためです, 最悪 相手より Lv.2 も 遅かったし Damage Tradeも 失敗したら Lv.2で Eも悪くないんです.
Passive
相手を殴れば MovementSpeedが上がるんです.これを利用して Kite ,追撃するのが 安くなるんです
Q
lanePush も早いしDamageも 無視できないんです, 投げ戻ってくるところは 自分が立っているところそれをうまくするのが 大事です.
W
一度は On and Hit Skillです ,Attackmotion Cancel もできるのでうまく 使うのが 大事です, Attack-W Comboで Cancelして DamageTradeが 重要です
E
コアSkillです , これ を 使って マナ 管理 も するし 自分 を 守るも できるんです ただ かなり 難しので反応が 重要です, なんでも防げます. なんのSkillに使用するか判断も重要です
R
MovementSpeedが上がるので initiateが簡単になります. TeamFight が 始まったら 使ってくださ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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