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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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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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스오답게 하면된다.
갱을 진입할때 미니언이 오고있는 상황에 간다면 E 를 통해 쉬운 킬을 노릴 수 있다.
스킬에 대해서 몇가지 적어보면
일단 E 는 생각보다 정글도는데 많은 도움이된다. E선마를 하자
그리고 독두꺼비와 칼날부리에 W 를 써서 먹다보면 생각보다 정글이 잘되서 놀랄것이다. 또한 E 를자주쓰고
평타 사이사이 움직여서 기류를 최대한 활용하려는 스오유저가 되어보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글 운영에 자신이 없다면 유튭에서 프로게이머의 운영을 한번 보는 것이 좋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된다. 마이나 잭스를 쓴 경기를 보자
보통은 일반이기 때문에 빡세게 초반 시야싸움을 하지는 않는다.
레드/블루선을 한후에 2렙카정,갱을 노려보는것도 좋고.
쭉 정글을 돌아서 포식자를 맞춰가는것도 좋은 선택이다.
포식자가 빠르게 나온후에 오바만 안치면 상당한 캐리력을 보여준다.
초반 부분에서 2렙갱을 제외한 갱은 왠만하면 시도안하는것이 좋다.
스오자체가 CC기가 좋은건아니기때문에 역갱을 노리거나 딸피만 잡고 빠지는것이 초반 운영법의 핵심이다.
중반에 용싸움을 대비하면서 와딩도 철저히하고 그래라.
중반까지 라이너 자리비운거 CS 먹는것도 게을리하지말아라.
이때도 역갱이 포인트다.
굳이 이시점에 갱을 노려볼만한 자리는 봇밖에없다. 스오 특성상 (E 질풍검)탑이나 봇을 노리는게 효과적인데 탑을가면 용을뺏긴다..
또 장막덕에 솔용을 할수 있다.(포식자하나만으로)
40분 CS 평균 300정도
라인 CS 줏어먹고 그래라. 스오는 철저히 캐리형 캐릭터이기땜에 이정돈 봐주겠지.
기존의 스오와 같이 스플릿위주로 가서 자기 잡으러 오는애들이랑 럽샷한단 마음으로 운영하는게 좋다.
야복치는 한타참여를 하지 않는다. 영웅놀이만이 있을뿐.
잭스가 제일 어려운것 같다.
스오하세요 두번하세요
담에는 간지 사천왕 그 두번째의 공략으로 뵙겠습니다.(당연히 정상적인 라인을 가진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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