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티어의 경우 공템 위주로 바르는 공략을 따라갈 경우
99% 진입각을 못잡거나 쓰로잉해서 던지는 경우가 많으므로 자신의 컨트롤이 그다지 좋지 않다,
적당히 탱템 두르고 팀 버스받고 싶다 하시는분들은 이 글 보시고 따라하세요 ^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300 (+40.0) | 980 |
공격력 | 66 (+3.3) | 122.1 | 공격 속도 | 0.672 (+3.2%) | 1.038 |
5초당 체력회복 | 8.25 (+0.55) | 17.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체력+72
- 마법 저항력+4.346
빨강- 공격력 0.95
노랑 - 고정체력 or 방어력
파랑 - 마저 or 성장 마저
왕룬 - 고정 공격력
오는 상대에 맞춰서 사용함.
ad딜이 강력한 경우 - 방어력 나머지 -> 고정체력
ap탑솔러 -> 고정마저, 그 외의 경우 -> 성장 마저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9/21/0 , 21/9/0 을 취향에 따라 사용하셔도 무방하나,
를 찍기 위해 필요없는 특성을 5나 찍느니 디펜스쪽에 투자해서 초중반에 힘을 주는 편이 낫다고 판단합니다.
피오라가 급소를 가격하면 대상에게 최대 체력의 3%(+0.04 추가AD)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20/30/40/50% 증가합니다. 1.75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오고, 체력이 35~100만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이 스킬로 적을 맞히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6.5/5.63/4.75/3.9/3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24/22/20/18/16초
이 공격은 처음 맞은 적 챔피언에게 110/150/190/230/27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공격 속도를 25%만큼 둔화시킵니다.
피오라가 이동 불가 효과로 막아낼 경우, 응수로 둔화시키는 대신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두 번째 공격은 100% 치명타가 되어 160/170/180/19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피오라가 8초안에 급소 네 군데를 모두 가격하거나, 한 군데라도 가격한 후 대상이 죽으면, 피오라와 주변 지역에 있는 아군의 체력이 2초동안 매초 75/110/125 (+0.6AD)씩 회복됩니다. 피오라가 공격한 급소 두 개째 부터, 하나당 치유 효과 지속이 1초씩 늘어납니다. 최대 5초 (사정거리: 5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E-W 순서대로 마스터함.
라인전에서 약점 생성되는 방향쪽으로 서서 q를 찌르고 빠르게 우리 미니언 쪽으로 빠져서 딜교를 합시다.
상대가 만만하다면 q 평 e 평 평 하고 빠져주셔도 됨.
궁극기의 경우 사용시 이속이 빨라지므로 빠른 이동속도를 바탕으로 빙글빙글 돌며 반드시 약점을 다 터트려
힐 효과를 받읍시다.
상대가 점화를 들고 온 경우가 아니라면, w를 뻘로 쓰지않는 이상 딜교를 질수가 없음.
w의 경우 초반부에 쿨타임이 상당히 길기 때문에 신중하게 사용하셔야 됩니다.
시작은 천갑 5포
도란방패 1포
도란검 1포 중 상대에 맞게 사거나, 자기 취향에 맞게 골라서 가면 되나 , 대부분의 경우 천갑 5포를 추천함
첫템은 라인전이 정말 망한 경우가 아니라면 를 먼저 뽑고, 그다음에 얼건 or 주문포식자를 상황을 봐서 가줌.
히드라는 라인전에서 부족한 라인 푸쉬력을 주며, 후반에 흡혈량도 상당히 많음.
티아멧 나온 이후부터는 라인을 푸쉬하게 되므로 반드시 와딩을 꼼꼼하게 해줘야함.
티아멧 -> 얼건 -> 히드라 순으로 템을 빌드해주는 걸 추천함.
공격템은 상대팀이 망하거나, 내가 엄청 커서 게임 폭파시킬 정도가 아니라면, 히드라 얼건 이후에 탱템을 둘러줌
Q스킬이 마스터 된 경우 한타에서 실질적인 쿨타임이 2~3초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얼건의 슬로우를 이용해 무한 추노가 가능함. 또한 궁극기와 히드라의 흡혈능력을 이용해 상당히 많은 양의 체력을 확보할수 있음.
한타시에 상대 탑솔이 하드 cc를 보유한 캐릭터라면 상대 탱커에게 궁을 꽂고 4타를 터트려준 이후 상대 딜러진을 물러감.
w만 잘 쓰시면 라인전이 불가능할정도로 힘든 캐릭터는 없음.
한타에서는 w를 얼마나 잘쓰냐에 따라 상대 탱커보다 오래 버티거나, 빨리 죽거나가 결정되므로
타이밍을 맞추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