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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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Vladimir, The Crimson Reaper
2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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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렬하고 짜증나게

- Umr(2015-09-13, 조회수: 2447)

블라디는 졸렬하다

블라디로 이기고 싶다면 

가뜩이나 쓰레기인 인성을

더 쓰레기로 만들어야함.
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7 (+110) 2477 마나 0 (+0.0) 0
공격력 55 (+3) 106 공격 속도 0.658 (+2%) 0.882
5초당 체력회복 7.01 (+0.6) 17.2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27 (+4.5) 103.5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450.0 4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217.08
  • 쿨감소
    -14.904%
  • 주문력
    +14.85
총 가격 : 10,761 IP
고려해볼만한 다른 룬
 
인장
① 방어룬
 
왕룬
① 님들의 취향
 
나머지는 고정.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경험상 미니언 먹는 데에 편한 건
 
흡혈귀(Vampirism)<<<<<<분노
 
태고의 지식(Arcane Knowledge) 누가 잠수함 패치로 이제는 자신에게는 적용 안 된다길래 안 찍음.
Teleport(순간이동)

① 쉔 ② 버틴다 ③ 상대 스플릿이 강하다 

근데 ②번 이유로는 잘 들지 않음.

Ghost(유체화)

지금 점화 점멸을 계속 쓰면 쓸수록 유체화를 왜 썼었지 하는 후회가 듬.

Flash(점멸)

점멸이 있어야 훨씬 더 졸렬하게 게임할 수 있음을 알아채리는 것은 시간문제.
핏빛 계약 (Crimson Pact)
추가 체력 30당 블라디미르의 주문력이 1 증가하고, 추가 주문력 1마다 체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수혈 (Transfusion)
재사용 대기시간: 9/7.9/6.8/5.7/4.6초
블라디미르가 상대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80/100/120/140/16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20/25/30/35/40 (+0.35AP) 회복시킵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체력 소모: 현재의 2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총 피해량의 1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선혈의 파도 (Tides of Blood)
체력 소모: 최대 체력의 2~8%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첫 번째 사용시: 블라디미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체력의 8%까지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선혈의 파도의 피해량도 같은 양만큼 늘어납니다. 웅덩이가 가득차면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혈사병 (Hemoplagu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키며, 혈사병에 감염된 적은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스킬 콤보

 간단하다 

① eq 

② r eq w eq

eFlash(점멸)q 는 써본 적이 없어서 생략

 

가장 중요한 것은 Sanguine Pool(피의 웅덩이)의 활용이며 이것으로 초보와 고수의 차이가 드러난다고 할 수 있다. 상대의 cc기 또는 핵심 딜링 스킬을 피하는 것이 주 용도이지만 흡혈량이 상당하기 때문에 최대한 비벼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Will of the Ancients(고대인의 의지)

저번 패치로 인해 흡책을 빠르게 올리는 것보다는 템이 어느정도 나온 뒤에 가는 것이 좋음.
존야도 300원 가까이 싸졌기 때문에 당연해진 일

Abyssal Scepter(심연의 홀) vs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흡책 주문흡혈 사라진 뒤로 정령의 형상의 딜로스를 감수하면서 까지 가야하나 하는 회의감이 들어서
패치 이후로는 심연의 홀만 감

 luden's echo(루덴의 메아리)

이걸 가기에는 다른 템을 버릴 수가 없다. 상대가 올 ad라면 고려해볼만 함.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블라디의 필수.

Guardian Angel(수호 천사)

상대의 한 방에 들어오는 버스트에 계속 녹는다 싶으면 섞어줌. 거의 잘 안 감.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이걸 가면 데캡을 버려야 하는데 슬로우 걸어주는 것보다 데캡가서 녹여버리는 게 훨씬 좋은 듯.
루덴과 마찬가지로 상대가 올 ad이면 고려해볼만 하다.

(마법사의 신발: 왜곡) vs (헤르메스의 발걸음: 왜곡) vs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왜곡)

기본 : 마관신
상대에 cc기가 많다 : 헤르메스
돈이 없어서 문양에 성장 쿨감룬이 없다 : 아이오니아 장화 

* 왜곡은 점멸 쿨이 1분 안팎(ex.100초)이면 업그레이드
 
(상급 투명 토템 (장신구))

이거 꼭 업글하자 개2득인 부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럼블
그냥 이 놈은 싸이코 중의 싸이코;
렝가
이 사자놈과 밑의 말놈은 라인전을 발라도 로밍으로 풀어버리는 녀석들이기 때문에

게임의 승패는 하늘에 맡기는 것으로
헤카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븐
리븐과 이렐리아가 밥이라는게 아니라 쫄지말고 충분히 이길 수 있는 녀석들이니깐 라인관리에 중점을 두면 됨.
이렐리아

 

 

라인 / 정글 운영법

상대 정글이 오든 미드가 오든 같이 오든간에 라인에서 절대 죽으면 안 됨.

cs를 포기하더라도 라인을 당기면서 경험치를 먹는데 주력. 

 

초반 운영법

 첫 귀환 전까지 라인을 최대한 당기면서 cs를 챙김.

 템 좀 사오면 q 렙이 어느정도 많이 찍혀서 슬슬 라인전이 강력해지니깐 참고 버티자.

 

중반 운영법

 이렐, 리븐, 올라프 같이 딜이 모친출타하신 분들과는 타워에 꼬라박고 견제가 불가능함.

 하지만 이 분들과는 한타 기여도에서 끌라쯔가 다르기 때문에 cs 놓치지 말 것.

 레네기 같이 우릴 잡을 수 없는 잦밥들은 타워에 꼬라박고 상대 정글온다 싶으면 ㅌㅌㅌ

 근데 막상 해보면 2;1 이기는 상황 자주 나오니깐 그렇게 쫄진 않아도 댐


후반 운영법

 제발 짤리지 말고, 중반처럼 깝쳤다가는 상대 원딜한테 사르르 녹아버린다.

 우리팀 원딜 지키면서 할지 상황 잘 판단해가면서 플레이 하자.

마치며

  다5를 블라디로 올라왔지만 현재 엑셀 공략들은 너무 우리들과는 동떨어진 세계의 사람들이라 플레이하면

  틀린 점이 많다는 것을 염두에 두자.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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