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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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00 (+40) | 980 |
공격력 | 53 (+2.4) | 93.8 | 공격 속도 | 0.656 (+3%) | 0.991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8 (+4.2) | 9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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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공략 노랑글씨 꼭 보세요
※ 최근 자주 쓰는 스킬트리:
Q선마 -> 보통 w를 2번째로 마스터. 상황에 따라 E를 먼저 3개정도 줌.
E선마 -> q를 두번째로 마스터. 상황에 따라 E를 3~4에서 멈추기도함.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간단히 설명 하자면, 미포의 W스킬은 총공격력의 6%만큼 추가마뎀입니다.
복잡하시면 간단하게,
E선마후 Q3렙 이후 W마스터
마지막Q 마스터 하셔도됩니다.
말로 풀면 쉬움.
qwe 하나씩 찍고
e3렙 q3렙
w마스터 후 e마스터
마지막 q마스터
궁극기는 늘 렙되는대로
평q평
q평
미니언 피 2방 남았을때 평q로 적 맞추기
적이랑 내 사이에 미니언 있으면
적 평타치고, q는 내앞 미니언에 쏴서 2타로 맞추기
q2타 크리(막타치고 2타)에 목숨걸지말고 적당히 일반 2타도 섞어주기
E 평q평 평 빌지 평 R
※ 리맥후 변경된 Q적용방식
아직 바뀐 Q에 적응 못하는 분들이 계신거같은데
리맥이후 미포Q 타겟지정 방식이 완전 변경됐습니다.
기존에는 넓은 각도에 각도별 우선순위가 있고, 같은 각도 내에서 미니언 우선판정이 있었습니다.
조건부로 W맞춘 챔프를 우선하기도 했고요.
하지만 변경이후 각도가 확 좁아지고, (60도로 알고있음)
그대신 타겟이 무조건 1타 타격대상에서 뒤쪽으로 가장 가까운 대상이 맞습니다.
리맥전에는 특별한 조건 충족시키지 않는한 근접미니언에 Q를 쓰면 적 원거리 미니언이 먼저 맞았는데
이제는 적 챔프가 근거리 미니언과 원거리 미니언 사이에있다면,
근접미니언으로 2타 튕겨 맞추기가 가능해졌습니다.
좁아진 각도는 루시안 미니언q로 뒷챔프 맞추듯 무빙으로 각도 맞추고 쏘셔야하고요.
※ 궁쓸때
적 써폿 움직임 신경쓰면서 CC나 탈진 타이밍 생각하면서 궁 사용하기
닥치고 궁썼다가 탈진이나 cc맞고 궁 끊기면 역관광 당할수도있음
점멸로 중요cc피하면서 포지셔닝해서 궁막타도 가능
생각 생각 생각하기!!
궁극기는 최소 2명은 맞춰야 본전입니다. 사실상 3명이상 맞출수있을때 쓰세요.
(물론 평타 사거리에 적이 없는 경우는 사용해도 됩니다. 장거리 킬딸/딜링보충 가능)
빌지 자주자주 활용해주세요.
빌지랑 e연계해서 피 한번 뺴놓으면 디나이가능하고
적 피채우는동안 빌지 쿨 또 금방 돌아옴.
킬따면 좋고
인피와 다르게 몰락은 정글 빼먹고 크기도 좋음.
라인서 말렸을때는 정글 빼먹으면서 커버하고 타워아래 파밍파밍.
가끔 적이 이상한 포지션 잡으면 타이밍 놓치지말고 빌지/E활용한 딜교로
라인전에 숨한번 고르시고..
상대가 실수안하면 그냥 사리며 파밍파밍
아군/적군 써폿의 움직임에 항상 신경쓰고,
아군이 견제하면 써폿 근처에서 적 같이 압박해주고 (딱 옆에 붙으란말 ㄴㄴ)
적이 견제할때는 2:1로 딜교가능한 포지션으로 자꾸 움직이도록 해야함.
(가령, 우리는 원딜/써폿이 1명 점사가능하고, 적은 그게 힘들거나,
아군은 적 원딜 점사각인데, 적은 아군 써폿 점사각이라거나..)
(이건 근데 조합따라 달라지는거라...그냥 상황따라하라는말밖에..... 많이하면 늡니다.)
몰락미포는 용탱킹도 어느정도 가능할정도로 몰락의 오브젝트 상대로 딜/흡량이 좋음.
봇이기면 라인 밀어놓고 집가지말고 미드로밍(혹은 그 후 탑로밍까지)
일반적으로 상대가 예상못할 타이밍에 활보/포션/몰락유지력 을 통해 로밍 스노우볼을 굴리시길.
라인은 다 먹으면 좋지만, 그냥 미는 라인만 만들어도 됨.
이미 미는 라인일때는 굳이 아군쪽으로 밀린 상태여도 그냥 무시하고 다른쪽 이득 취하세요.
빠른 합류가 가장 중요함. (짱깨식 메타?)
후반에도 템잘뜨면 미포가 그다지 힘이 빠지는 챔프는 아님.
딜 자체는 여전히 강력함.
몰락쓰는거 망설이지 말고
한타 포지셔닝 신경쓰고
오브젝트 컨트롤이랑 라인 컨트롤 신경쓰면됨
보통 앞라인부터 정리하는거고
궁 타이밍이랑 각은 잘 봐서 .. 너무 선궁쓸라하지말고
궁 안 끊기게 잘 쓰고
당연히 최대한 많이 맞춰야하지만,
적 딜러쪽 맞추면 좋고,
내 앞에있는애는 거의 필수로 맞춰야함.
궁쓰고 적 딸피라고 앞으로 뛰어들 이동기없으니, 결국 내 앞에 있는놈부터 잡아야하는데
궁으로 w스택을 안 쌓아놓으면 내 앞에있는놈을 잡기가 힘들어짐.
봇은 써폿빨입니다.
써폿의 기량/딜량 등 생각하면서 이긴다싶을떄는 과감히.
상대가 미포를 잘 몰라서, 미포 딜을 우습게 보는 경우도 종종있음.
그럴애들은 가차없이 응징하고 스노우볼 굴리시면 됩니다.
딱히 챔프별 대응법이라기보다,
그냥 모든 챔프 상대로 마찬가지..
내가 이길때는 과감히
내가 질때는 사리면서 ....
'가성비'를 통한 스노우볼링 템트리. 애매하다는게 단점. 요우무 액티브가 없을시 평타딜링이 상당히 약하지만, 높은 물공과 방관효과를 통해 궁극기 데미지는 여전히 강력함. 뻘궁 혹은 궁끊기면 망하는 템트리.
5. 몰요인라 : E선마 Q마스터이후 W마스터
상대 탱커가 방어력보다는 체력으로 탱킹을 하며, 상대 조합이 전체적으로 몸약한 경우 쓸만합니다. 야몽/인피 이후 요우무를 완성하는 식으로 변형도 가능하며, 이속을 통한 추노/카이팅과 궁극기 데미지에 힘을 주는 템트리.
몰트라인과 몰인라팬의 중간정도의 생존력을 가지며, 몰트라인보다 초중반 궁데미지에 좀 더 비중을 두는 템트리. 적방어가 높지않은 경우 3코어 때 가장 좋은 템트리.
(몰락 요우무 무대 최후)
또 다른 애매한 템트리.. 가성비 템트리의 평타딜링 버젼. 적탱이 칠흑/스태락 등 방어력이 아닌 체력으로 탱템을 올릴때 유용. 몰트라인에서 생존능력을 희생하며, 궁뎀을 빠르게 올리고 싶은 경우 선택가능.
패치 후 솔직히.. 다양한 템트리/스킬트리가 가능해졌으며,
그 나름 컨셉이 있습니다.
미포 스킬구성 자체가 타챔프에 비해 다양한 템트리가 사용될수 있는 '무난한' 혹은 '어중간한' 특성이 있기때문입니다.
시즌2부터 첫원딜로 애정을 갖고 플레이했던 미포.
언제낙 롤챔 혹은 월챔에서 미포가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다들 트롤없이 스트레스없이 즐겜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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