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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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21
9
0
0/0
세상에는 변하지 않는게 세가지있지 돈 명예 그리고 너프

- 승률은곧팀운(2015-08-17, 조회수: 2040)

모바일로 작성하는거라 많이 미숙합니다 첫 공략이기도 하구요
 공략에 들어가기 전 말하고 싶은게 있다면 "야스오는 절대 op챔이 아닙니다."
혹시 지금 야스오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뒤로 돌아가주시면 됩니다.

제가 야스오라는 챔프를 사용하면서 느낀점이 있다면 이 챔프를 이기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하실 마음은 일찍이 접으시는게 좋습니다
야필패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에요 뭐 순간적으로 다데랑 빙의가 된다면... 게임을 승리로 이끌수는 있겠네요 

아무튼 야스오를 하려고 한다면 그냥 즐기십시오.


#아이디 인증은 기회가 된다면 컴퓨터로 돌아와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4.6) 110.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6
  • 공격 속도 +1.7%
    x3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2.45
  • 공격 속도
    +5.1%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5,214 IP
전 상대가 누구든 이렇게 듭니다. 왜 치명룬을 들지 않느냐? 이거 정신병자공략아님? 라고 물으신다면 당연히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는 야스오가 초반에 치명타로 머리를 터트리는 챔프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룬에 치명을 박지 않습니다. 그 어중간한 확률로 치명타가 터지길 기대하고서 초반딜교를 할바에 저는 공속을 박아서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Q평짤을 할 생각을 하기때문에 그다지 치명을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다시 설명드리지만 야스오는 절대 초반에 머리통터트리는 챔프가 아닙니다 매드무비같은거 많이보시면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

글씨 색을 못찾겠네 아무튼 절대 룬변경은 없습니다. 

리븐 제드 빵테 이런애들이 롱소드나 영약들고와도 이길 방법은 있습니다. 자세한방법은 챔프상대법에서 알려드릴게요 

제가 이렇게 든다는거지 여러분까지 이렇게 들으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룬특은 어디까지나 취향이고 적성이니까요!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저는 특성도 변경없이 이렇게 들고갑니다. 전형적인 트롤러다 이거 순 엉터리다 하시는 분은 지금이라도 뒤로 가셔도 좋습니다 엑셀배드 그런거 따지지않고 야스오에 대한 실상을 알려드리려고 하는겁니다 

특성을 왜 저렇게 들어? 딜도 안나오잖아! 라고 하실지 모르겠지만 전 이거보다 효율좋은 특성을 찾지 못했습니다 야스오로 평타딜교 하지는 않으시잖아요....ㅎ 무기연성 주문연성에 포인트를 전부 준 이유는 당연히 Q한방으로 저 두 효과를 모두 맛볼수있기 때문입니다. 공격력 조금 떨어져도 Q평E평Q 만 성공해도 저거 스택 다터져서 적 반피 만들고 나는 3스택Q날려대면서 근처도 못오게 하면 개이득입니다 

다른분들이랑은 조금 틀리지만 속는셈치고 이 룬특 써보세요 솔직히 인피 스태틱 다나와도 치명 100퍼 만들려면 룬에 치명10퍼박고 스태틱나올때까지 숨만쉬고 포탑허깅하고 파밍해야됩니다 강추!
스펠도 다른분들과 차이가 나겠네요 스펠은 유동적입니다 제드나 리븐같이 초반에 킬따놔도 조금 지나면 다시 파리잡히듯 개쳐맞는 경우가 다반사라서 제드 리븐이 적픽창에 보인다 그러면 저는 닷지내기 싫어서 탈진들고 라인전합니다 

탈진 점화 점멸 (많이 봐줘서 힐이랑 배리어도) 이외에 다른 스펠을 드는분들은 전적보면 승률 30퍼 이하인분들일겁니다. 장담하죠 
탑야스오면 텔들고 합류 혹은 로밍에 힘쓰시는것도 많이 봤으나 로밍이나 합류했는데 숨도 못쉬고 운명하시면 그때부터 라인전 극헬입니다 킬도 못따고 이득도 못볼거같으면 애초에 점화나 탈진들고 줘패세요 

후반에 가면 탈진이 더 위력이 큽니다 하지만 전 정확히 2렙 6렙때 승부를 보기때문에 6헵이후까지 아무런 소득이없다. 그러면 그판 그냥 나서스같이 숨만쉬고 다쳐맞으면서 파밍하세요 저는 정글러를 믿지 않는 흔한 야스오충이라 정글와도 호응 잘 안합니다. 

야스오는 여기서 시작입니다. 나 이외에 것들은 아무것도 믿지말아라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장거리견제챔프다 1렙에 E올리시고 그냥 미니언e 스택채워서 상대챔피언한테 E평평 하고 다시 미니언타고 돌아오시면 됩니다 근거리다 그러면 평q평 혹은 Q평 2렙은 뭐 적절히 섞어서 E (2스택) Q 평 돌아오기 평Q평E평Q 말이 쉬운거같죠? 해보세여 됩니다.


스킬 활용 팁

 저는 정말 빡센 장거리 챔프가 아니고서는 W를 잘 올리지 않습니다 트페라던가 이런애들은 골카나 빨카맞추고 Q날리고 이런식으로 딜교할텐데 솔직히말해서 골카에 Q맞아주고 미니언타고 따라가서 위에 평큐평이평큐하면 절대손해안납니다 따면 땃지 절대 따이지는 않아요 적정글이 온다면 모를까... 그래서 전 항상 물약보다 와드부터 삽니다. 궁걸었을때 상대 뒤에 간다는거 알고계세요 궁각을 잴때 내가 누구쪽으로 가는지는 알아야 뭐라도 가능하거든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솔직히 말해서 트포 스태틱 인피가 나왔다면 야스오는 더이상 무서울게 없는 챔프입니다. 왜냐 치명100퍼라 평타러 툭 건드려도 머리속에선 이미 지진이 나고 있기 때문이죠 저 뒤로는 유동적으로 상황에 맞게 가시면 됩니다 제가 궂이 템을 저렇게 뽑은 이유는 야스오도 마이나 트린같이 cc기에 노출된다면 상당히 위험한 챔프이기 대문입니다 피흡템은 잘 가지 않습니다 혹시 가게된다면 그건 블라디나 리븐을 만났을 겨우일겁니다... 걔네는 라인유지가 안되면 극도로 말려버리기때문에;;  인피 스태틱 트포 피바 몰락 헤르메스의시미터 히드라 가엔 란두 밴시 비사지 외에는 절대 다른템을 올리지 않습니다. 왜인지는 해보면 알거같네요 야스오는 확실히 암살자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전사에는 맞지 않는 챔프인것같아요 확실하고 빠르게 상대를 짤라야 하는 챔프인거같아서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리븐
제드
판테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스티드 페이트
아리
제이스
뭐 솔직히 말해서 상대하기 쉬운챔피언 저 셋과 카타 이외에는 라인전 승산보기 힘든것같아요 ㅋㅋ ... 탑이면 더더욱 라인전이 고통스러운 비명으로 가득찰것같네요 제이스도 쉬운편은 아닙니다만 1킬따놓으면 저놈보다 만만한놈 찾기 힘듭니다 일단 야스오 공략하면서 가장 하고 싶던 말이 있는데 야스오 숙련도가 조금 부족하다 하면 적픽에 카운터에 있는 놈들중 하나라도 나오면 닷지하시는거 추천합니다 
챔프별 상대법은 컴터로 다시 올릴게요ㅠㅠ 노력은 했는데 와닿으실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내일 이시간이 되기전에 챔프공략법과 좀더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를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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