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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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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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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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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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방송OFF]탑 카르마 * 영상추가 *스왑주의* [ 공략작성중 ]

- 인터넷언론(2015-08-26, 조회수: 3038)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입니다.

이번에는 탑카르마공략을 작성해보도록하겠습니다.

 

이번 카르마패치로인하여 탑카르마의 장점인 좀비의모습이

예전보다 더좋아질것같습니다.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0.17
  • 마법 관통력
    +5.58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주문력
    +14.85
총 가격 : 10,752 IP

저는 탑카르마를 플레이할시

보통 이렇게 룬을 들고가요 ~

 

허나 상대 챔프에따라서 룬을 다른걸쓰는데

그건 조만간 추가하겠습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현재 마스터리는

위험한게임AP셋팅사용하고있습니다.

 

유틸리티에는 요리의대가에 투자를해줘서

체력물약이아닌 비스킷을사용하고있어요.

탑카르마하면서

대부분 텔포점멸을들어요

 

탑은 역시 텔포가진리인것같아요.

빠른 용한타백업 봇 소규모한타 빽업할때

정말좋은것같습니다.

 

텔을 잘이용못하시는분은

 

점화도좋은것같아요 ^^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40%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25/170/215/26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 50/90/130/17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W-R-Q : E를자신에게걸어서 적에게달려가서 W를걸구 RQ를날려서 이속감소효과를준뒤에 W조건부속박이걸려서 RQ후속타까지맞게하는콤보입니다.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첫템은 상대가 라인전이 약하거나 비등비등한상대면

보통 도란링 2포션으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상대 탑라이너가 라인유지력이좋은챔피언이면

플라스크3포션을 보통 자주 들고가요!

 

첫템으로 보통 모렐로를자주올리구요

상대 탑라이너가 강력한AP이면 성배도 좋습니다.

 

그다음템은 루덴을 보통가요

 

모렐로 루덴이면 RQ딜이 굉장히많이나와요.

한타 대치상황때 몸약한애들한테 RQ한번만맞춰줘도이득입니다.

 

그다음은 개인취향인데 저는 보통 마관을활용하기위해서

공허의지팡이를 가고요

다음템은 데캡 or 리치베인을자주가는편입니다.

 

카르마에게 리치베인이 별로안좋다생각하시는분들이많은데

리치베인 은근 좋습니다.

한타때 평타칠일이없다고하시는분들이많은데 탑카르마는 딜로갈경우에

원딜과함께 뒷라인부터 녹이는플레이가 가장좋기때문에

리치베인으로 평타칠일많아요.

 

가끔 딜이부족해서 못잡을경우도있는데

그 부족한딜을 리치베인이메꿔주는경우가 굉장히많습니다.

 

보통 카르마로 잘물리지않아서 저는 존야를 잘 안가는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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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오공
이렐리아
피오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케넨
럼블
레넥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피즈: 일단 상대법동영상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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