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미니언 W+Q > 챔피언 강타+E > 평 무빙 평 무빙 Q > 학살 중 입니다.
미니언 잘 타세요.
무빙 잘 하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렐은 다른 포식자 챔피언한테는 한타기여도에서 밀립니다.
레벨 1에는 인베 안가는 이상 E를 찍음 쿨타임이 가장 적어 효율적.
레벨 2에는 W를 찍어주고 3때는 Q를 찍고 3렙 갱 한번 가면 됨.
웬만하면 도주기 없는 챔피언이 있는 라인에 먼저 갱 가는게 적합 함.
3렙 갱에는 미니언이 있다면 W+Q로 타서 가지만 없다면 그냥 챔프한테
W+Q로 진입해도 어느정도 딜이 박혀 집으로 보낼 수 있음.
아 망했다.. 싶으면 포식자 까지만 올리고 방어템 올리는데 주력 합니다.
후반 까지 가면 이렐리아는 힘들어지는 챔프 입니다. 흥 했을때 얼른 게임 끝내주세요.
주요 딜러들 자르는데 아주 적합 합니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막 들어가시다간 다구리 맞고 바로 죽습니다.
없음. 연습 하다 보면 노하우가 생길 거에요.
마치면서 왜 썼을까 생각이 든다.
다른 사람들한테 설명해주기가 힘드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