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론으로 가기전에 오공이란 챔프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공은 로 인한 안전한 갱과 이동가능한 광역 에어본으로 한타때의 존재감 의 방관효과 강려크한 돌진기 심지어 패시브로 인한 한타때 어그로를 참아낼수있음(방어력,마저4/6/8=20/30/40)
이런 좋은 스킬들을 가지고 있는오공정글을 썩혀두지말고 마음껏 갱가자
더좋은 공략보고싶으면 엑셀공략을 보는게 시간낭비않됨
참고로 필자는 언랭으로 이공략을 적고있다.
랭크만 돌리다보니까 브론즈에서 실버됨 ㅎㄷㄷ
네이버 캡쳐로 캡쳐했는데 화질이 않좋음 사진 화질 봏게 올리는법 알려주실분있으면 댓글에좀..
사진화질이 않좋아서 내닉네임은 따로올림 (친추할사람친추하라고보이면 친추하셈)
본계(실버)Revolution3
부계(언랭)TaleStory
필자는 대부분 부계에 서식함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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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3.006
- 쿨감소-1.656%
- 공격력+6.75
표식에는 오공의스킬에 붙어있는 방관효과를 극대화 시키기위해 방관
인장은 정글몹이 아프니까 방어(레벨당 방어를 박아도 좋음)
문양에는 상대에 ap극딜 챔프가 있을경우 마저
정수는 정글링과 갱킹을 위하여 공격력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특성은 마술,주문연성,위험한게임 빼고 맘대로 찍으셈 무기연성,도살자,포식 뺴고 장군 찍어도 된다.
하지만 나는 장군은 별로 추천하지않는다 장군1=2%,2=3.5%,3=5%로 1레벨 이후부터 찍을때마다 1.5%만 오른다 그리고 중요한건 추가 공격력이다.그렇기 때문에 나는 장군은 별로 추천하지 않는다.
정글이라면 필수 스펠. 스마가 없으면 정글템을 살수없다.
의 효율은 상상을 초월한다. 쫒기고있을때 변수를 만들수있고.
무엇보다도 =5인 에어본
오공의 궁은 움직이는 광역에어본이기때문에 도 들수 있겟지만 도주기를 따라잡는건 거의 불가능
점멸 강타 외에는 들지않는다. 실제로 유체화를 들어본적도없다.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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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 콤보,방법
각 라인 부쉬속에서 로 은신후에 로 방깍 근접후 에어본
(방깍때문에 딜이 가장잘나오지만 가장하기 힘든콤보)
은신-근접딜-방깍-에어본(대부분 이콤이다)
한타 때 은신후 적 딜러한테로 근접한후방깍후 으로 상대 챔프 전체적으로 에어본 시켜 주면된다.
로 평캔 가능하니까 정글링이나 갱갈때 한대라도 더때려줘라
사거리가 은근김
가 은근 사거리가 길어짐 그리고 가평타강화스킬이라 빵테패시브에막힘
난 대부분가고나서 바로 장화나 란두인을 가는편이야 라위는 흥하면 가고 우리팀 라인이 좀 말린다 싶으면 바로 텡템을 가주면돼 나는보다는 를 먼저가느편이야 마저도 가엔보다높고 스킬 하나를 막는다는게 로 들어가는 오공에게는 좋은것같아 은 후반때 어그로를 끈다면 가는편이야
는 필수템이야 꼭 가야돼 의 사용효과로 으로 더 많은 적을 띄울수도있고 은신으로 다가가기도 훨씬 쉬워지지.
하드cc기가 많을떄는를 가도돼 마저와 공격력도 꽤 준수한편이거든
도 추천할수 있어 오공이 왠만해서는 마나가 않다는데 급하게 한타참여를 해야할때면 마나가 가끔씩 부족할때가 있어 그런면에서 은 마나를 400이나 올려주고 무엇보다도 주변적의 공속을 15%나 감소시키거든 원딜에게 치명적이지.
아 맞다. 그러고보니까 딜템에서 블클이 있엇는데 난 요즘에는 이걸 않가 왜냐하면 블클 효과에 방깍중첩이 궁이랑 시너지가 잘맞을뿐 아니라 격분까지 있지.
그런데 블클을가면 딜과 탱 둘다 애매하게되버려 리메이크되고나서 추가체력이 많아졋지만 차라리 란두인이나 벤시가 이득이지. 게다가 블클을가면 딜로스도, 탱로스도 심해서 나는 가지 않는편이야 방깍을 할려고 하면 상대 주딜러들은 이미 녹아있어 차라리 400원이나싼 요우무로도 충분히 녹일수있기때문에 요우무를가는게 이득이지
마지막으로 이코너에서 내가해줄말은 템트리는 유동적으로 가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딱히벤할필요는 없음
초반엔 마이충
후반엔 왕귀
갱실패많이해도 후반에 왕귀하면 죽을맛인게 마이임
막 초반에 말려도 후반에는 트리플은기본 운좋으면 펜타킬도따는게 마이 애는 벤하는게편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추후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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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업데이트
추후 업데이트
추후 업데이트
추후 업데이트
추후업데이트 꼭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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