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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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5 (+104) | 2433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7.32 (+0.55) | 16.67 |
방어력 | 37 (+4.95) | 121.15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체력 +26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체력+78
룬은 빨강에 쌍관쓰려면 쓰고 대충 이게 제일 무난함.
이 능력은 1/7/13 레벨이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사용 시: 기본 공격 시 5초 동안 여진을 일으켜 부채꼴 영역에 15/25/35/45/55 (+0.3AP)(+0.15 추가 방어력)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천둥소리를 사용한 후 첫 공격 시 대상에게 30/40/50/60/70 (+0.2AP)(+0.15 추가 방어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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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랄거 없음. E-Q-E-Q 올리다가 6렙찍고, R-E-W 순으로 바꾸면 됨.
E에는 공속감소 디버프가 있음.
그래서 탈진 + E 찍으면 사실 베인 같은 애들은 공속이 최저로 떨어짐, 즉 평타기반 챔프들의
평타딜이 반의반 아래로 뚝 떨어짐.
그래서 베인이나 징크스 드레이븐 이런애들은 다 찢음.
조심할건 갱봐주는거,
그런데 어느정도 딜교에서 이득좀 본 상태에서
상대 정글러가 온다. 근데 리신, 이블린, 샤코 등 육식형 챔프들은 몸이 유리몸임.
그냥 상황보고 점화탈진걸고 찍어버리면 3:2도 이김.
물론 이건 애들이 갱호흥한다고 진영이 엉망으로 잘 들어오는 골드 이하 이야기.
그 이상이면 그정도는 힘드니까 상대 정글러 위치 보고 싸우면 됨.
핵심템이 저거인 이유가
대충 내가 쪼금이라도 괜찮게 컷다 싶을때,
저 템 가격 총합이 겨우 6000조금 넘음, 다시 말해
20분 칼서 게임 이런거 아니면 30분쯤되면 저정도 나와짐.
그리고 졸라 잘큰게 아닌 베인같은 챔프 기준
내가 1vs1로 싸우면 이김.
최종템 저기까지 다 나오면
한타 존재감 존나 쏌.
잘안죽고 딜도 개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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