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4) | 2413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1 (+4) | 12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4 (+0.6) | 14.2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7 (+4.2) | 108.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력+6.75
룬은 일단 평타를 쳐야되는 캐릭으로 바뀐 모데카이져라
쌍관을 드는게 좋은거 같다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4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60/75/90/105/1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원할한 cs수급을 위해 1렙 E 그리고 우리 서폿이 2렙 싸움에 조금더 유리하다면 Q 아니다 싶으면 W
2렙싸움에서 Q만 잘써서 3타를 터트린다면 확실한딜을 보장한다!
일단 핵심아이템은 트포와 지금은 업뎃이 안되잇어서 굶주린 히드라를 대신올렷는데
거대한 히드라가 핵심아이템. 리메이크전 모데처럼 주문력으로 올리는 스타일이 아니라
E로 미니언 정리가 한번에 되진 않는다 모데의 E와 거대한 히드라의 범위는 거의 비슷
라인클리어에 많은 도움이 된다 깨알 체력재생도.
그 뒤 방템을 두르던 뭘하던 이정도 나온이상 뭘 가도 상관없을듯싶다.
아 그리고 시작아이템에 고대유물 방패를 넣어논 이유는 초반 cs수급에 깨알같이 도움이
될까해서 들어봤는데 이게 은근히 cs수급+체력보충에 많은 도움이된다 물론 일방적으로 맞기만하는
입장에서 도란방패가 더 좋을수도있겟지만 이것도 취향차
근접 딜러라 원거리 딜러와의 싸움에서 조금은 불리할수있겟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초반! E스킬이 2렙이 되는 순간부터 깨알 쉴드로인해
생각보다 원할한 cs수급이 가능하다 그리고 W스킬의 피흡 또한 은근 꿀
정글러가 갱을 오는 경우엔 Q를 미리 써서 미니언에게 1타,2타를 먹여놓고
마지막 3타를 미리 충전시켜놓는다 이 Q 3타의 데미지는 이게 궁극기가 아니라
일반스킬이 맞는지 의아할 정도 여러분도 열심히 꿀을 빨기를!
일단 대충 써놧지만 차근차근 보충해 나가도록 하겠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