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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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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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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지르 콤보는 드럽게 많습니다.
평
평
평
평
평
평
평
평
평
평평평
평
평
평
(Q쿨 돌아오면)
평
평
평평평
평평평
저 수많은 콤보... 어떻게 해야 적재적소에 활용할수 있을까요?
제가 친절하게 하나하나 짚고 넘어가 드리겠습니다.
일단 라인전 단계에서입니다.
견제를 위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콤보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평 사거리에 적이 있을때
평 도망가는 대상에게
평을 한번 더 먹여주는것이지요.
주로 2렙을 찍고 첫 귀환 전까지는 거의 주구장창 이콤보만 씁니다. 마나소비대비 딜이 무지무지하게 썌거든요.
물몸이라면 이것만으로 거의 반피정도는 충분히 깍습니다. 사거리도 길고요.
두번째는 평 입니다. 이 스킬의 장점은 일방적인 딜교이죠.
초반 딜교환이 좀 밀렸을때 혹은 집을 갔다온 이후부터 상대 미드라이너가 암살자 쳄프여서 혹시라도 피관리가 안되있으면 원콤이 날것같다 싶어서 아예 일방적인 딜교를 하고싶을때 블루를 들고 하는겁니다.
이 두가지 콤보만 잘 사용하면 상대의 챔프 혹은 실력에 따라 지옥을 맛보여줄수 있죠.
하지만 모든게 생각대로 된다면 아지르는 말도않되는 사기쳄이였겠죠.
상대가 어느정도 실력이 있다면 평 혹은
평을 할때 역으로 들어와서 딜교를 거는 경우가 분명 있을겁니다. 이때는 당황하지 말고 아껴뒀던
하나를 적 뒤에 소환해서
로 부딫힌후 평타를 치다가
쿨이 돌면
평을 또 쳐주는겁니다. 상대가 끝장을 볼것같다 싶으면 스펠도 적절히 써주시고요 빠진다 싶으면 겁먹지 말고 끝까지
을 조종해가며 때려주세요. 그리고 그 다음부턴 어지간해선
평
평 콤보를 쓰지 마시고
평 콤보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6렙을 찍고 을 배우게 된다면 본격적으로 킬각을 노릴수 있게됩니다.
만약 딜교를 앞서고 있다면 평
평평
평평 콤보로 생각지도 못하는 타이밍에 솔킬을 노리실수 있을꺼고요.
좀더 숙련되신다면 평
평(Q쿨 돌아오면)
평
평도 가능합니다.
정글러가 올때는 평을 하다가
쿨이 돌아오면
로 적 뒤로 간후
으로 배달을 시키시면 확실한 갱킹호응이 가능합니다.
한타 페이즈가 오신다면 무조건 최 후방에 위치하여주세요 그리고









어지간해선 배달은 시도하지 마세요 3인 이상 타워다이브 시키거나 그런게 아닌이상 어지간해선 손해봅니다.
콤보... 프로들이 하는거보면 완전히 날아 댕깁니다. 하지만 실제로 우리가 해보면 그렇지 않죠.
아지르를 처음하시는분은 대부분 가
에 마우스 커서를 갔다대고 써야하는줄 알고 계십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아무대나 마우스 커서를 갔다대고 있어도 를 쓰면 마우스 커서와 가장 가까운 병사에게로 날라가죠. 이를 이용해
을 소환하신 후, 혹은
평평평을 넣다가
쿨이 돌았을때
를 날아가기 원하는 위치로 사용하시면
흔히 말하는 드리프트가 가능하게 되는거죠.
하지만!!! 이 사실을 알고 있어도 실제로 100% 잘 활용하시기 힘들것입니다.
를 바로 눌렀더니
는 씹히고
만 되는 경우가 있을꺼고
평평평 하다가
를 눌렀는데 프로들처럼
사거리 두배로 막 날라댕기는게 아니라 원래
가 위치했던곳 코앞까지만 날라가는경우가 많죠.
첫쨰 를 바로 누르시면
가 씹히는 이유는
가 소환되는데에 약간의 딜레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활용하실땐
(반박자 쉬고)
를 써주셔야 하죠.
둘째, 평평평 하다가
를 썼는데
가 원래 위치하던곳에서 얼마 안가는 이유는
다음에
를 바로 누르셨기 때문입니다.
를 누르고
에 도착하기 직전에
를 누르셔야 프로들의 드리프트가 완성되죠. 한마디로
평평평
(반박자쉬고)
가 올바른 콤보라는 겁니다.
콕카콜랔님의 추천을 받고 실험해본 결과 더 좋은 템트리를 알아냈습니다.






자! 대망의 템트리군요
































































































추가3//















많은 플레이 결과 도
와 매우 잘어울린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순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따로 공략을 자세히 올리고 싶지만 시간이 없네요
주요 골자는 으로 인한 높은 이속과
슬로우를 통해 추노와 회피능력을 극대화 시키고
를 통해 포킹과 암살의 위험으로부터 완전히 벗어나는것입니다.
만 나와도 딜은 충분히 뽑히며
까지 나오면 앞에서 딜넣는데에 좀더 자신감이 실리기 때문에 좀더 적극적인 공세가 가능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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