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쓰는 리신공략입니다 실버찌끄레기가쓰는공략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5
- 체력 +8x4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생명력 흡수 +1.5%x1
- 공격력 +2.25x2
- 공격력+13.05
- 방어+5
- 체력+32
- 마법 저항력+27.054
- 생명력 흡수+1.5%
표식ㅡ고정ad룬이 제일좋습니다 리신은 초반에매우강려크하지만
나중에 리통기한이오므로 고정ad룬으로 초반에 잘커야합니다
인장ㅡ초반에 교전이많아 고정체력과 고정방어를들엇습니다
문양ㅡ초반에 마저잇어봣자 쓸데도없고 ap챔프는 템을뽑을수록딜이잘나오는챔피언들이많아 성장마저를들엇습니다.
정수ㅡ생명력흡수룬을 1개들어 의효과를 높혀주고 고정공격룬을듭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6초동안 적 챔피언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은 위치가 드러나고
레벨에따라 60~162만큼의 고정피해를 3초동안입힙니다
표식이 새겨진 챔피언에게 받는피해가 20% 감소.
추적자의검보단 사브르가더좋다고생각합니다.
가끔를가서 이걸로미니언을정리해 q를맞출떼도잇습니다.
포식자를 쓰는이유는 용사는 라위가잇어 그다지필요성을 못느꼇고 포식자를가면 패시브로인해 엄청난공속을자랑하고
매우매우수월한 정글링을할수잇습니다.
딜리신을가고싶으시다면로 엄청난 피흡과 딜을뽑으실수잇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머진 나중에씀
라인 / 정글 운영법
블루팀일경우 레드선을한뒤 카정
레드팀일경우 블루선을하는데 노스마를한뒤
적팀레드로피수급 +카정
초반 운영법
카정으로 적정글압박+역갱쳐주기
후반 운영법
배달과 당구 용챙기기
팀파이트시 역할
딜러가 원딜을물경우찬다
아니면 딜러를배달한다
아니면 당구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