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적어두고 나머지는 추후에 추가 할 생각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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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5 (+94) | 2283 | 마나 | 287.2 (+40.0) | 967.2 |
공격력 | 57 (+3.8) | 121.6 | 공격 속도 | 0.638 (+2.18%) | 0.874 |
5초당 체력회복 | 8.88 (+0.85) | 23.33 | 5초당 마나회복 | 7.38 (+0.53) | 16.31 |
방어력 | 33 (+4) | 10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1
- 체력+24.12
- 쿨감소-14.904%
- 주문력+14.85
노랑 제외 모두 고정입니다.
빨강 : ap 챔이니 마관
노랑 : ad상대 방어 , ap상대 성체
파랑 : 쿨감 40을 위해 성쿨 9개
왕룬 : ap챔이니 주문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특성같은 경우 저는 이렇게 씁니다.
특성은 취향이니 쿨감 5퍼를 제외하고는 취향에 따라 찍어주시면 돼요.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 가속에 영향 받지 않음)3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스킬 충전 시간: 16/15.5/15/14.5/14초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용 시: 아무무가 주변의 적들에게 65/100/135/170/20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가 공격 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씩 감소합니다.
50% 아래의 공격에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은 기본적으로 eqrw순으로 마스터 합니다.
그리고 스킬 트리에서 3렙에 e를 주라고 되있는데 딜교를 짧게 짧게하면 e를 주시고
조금 길게 붙어서하면 w를 주시면 됍니다.
그리고 라인전에서 근거리 상대로는 상대가 cs를 먹으러 올 때 e로 견제해주시면서
상대가 싸움을 걸시 w를 켜고 맞다이 해주시다가 상대가 뺄 때 킬각이다 하시면 q로
들어가서 마무리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 원거리 챔피언을 상대할 때는 q를 맞추고 시작하셔야 딜교 이깁니다.
그리고 한타 할 때 궁을 정글처럼 꼭 3인궁 이렇게 맞추실 필요가 없습니다.
미드 무무같은 경우 딜을 넣기 위한 용도가 크기 때문에 1인궁도 상관 없으니
짜를 수 있는 각이면 아끼지 말고 쓰세요. 물론 궁을 많이 맞추면 맞출수록
좋긴합니다.
위에 스킬 설명에 적힌 대로 하세요
와드 토템 업글 후 시야 장악하시고 짤라먹든지 한타하든지 하시면 돼요
원딜 지키거나 적딜러 삭제하세요
무무 궁으로 이니쉬를 하셔도 돼고 적이 들어오는기 받아치셔도 돼고
적 딜러 삭제하셔도 됍니다. 자세한 내용은 후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추가 할게요.
질문은 댓글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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