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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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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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윅, 피의 사냥꾼
Warwick, The Blood H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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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익 공략 - 다른것들은 베스트글에 다 나와있으니 거길 참고바랍니다.

- wowno1(2015-08-31, 조회수: 3810)

다른 필요한것들은 베스트글에서 얻길 바래요. - 이후 내용은 평어체로 존댓말 생략할게요 기분나쁘시다면 미리 죄송

 

워익은....똥개다. 끈질기게 물고 뜯는.. 솔직히 워익이 물고 뜯다 떨어지게 되면..그순간이

워익의 절체절명의 위기가 될수도 있다.

 

이건 워익이란 캐 자체를 운용하는데 있어 핵심중에 핵심이야.

 

1:1로 붙게 되던 한타로 난무하는 적진에서든...이 문구를 명심해야돼.

이 문구에 의해 워익의 막템이 달라질수가 있거덩.

 

이유는 워익의 딜과 무지막지한 체력회복은 무조건 상대를 붙어서 타격해야 아웃풋이 나오는

그런 개같은 구조라서 그래.(소망이 잇어 얼망의 공격력을 두배로 올려줌 좋겠엉ㅜㅜ)

 

 

수은......모든 워익 유저들의 원망의 아이템. 하지만 모든 적들이 수은을 가진않아

적 팀에서 하나쯤 가지 않을까 싶어. 굳이 그런녀석 물 필요도 없고..

다만 한타쌈에서 우리편 딜러의 딜이 약할때엔 워익의 궁은 매우 중요해.

 

왜 중요하냐고??

적 팀에게 워익이 앞에서 왔다리갔다리 하는것만으로도 훌륭한 견제가 되거덩.

워익은 똥개란걸 적도 은연중에 알고 있거덩...괜히 붙어봤자 물어뜯기기만하고

좋을거 없단걸...

 

눈치쌈이 벌어진다. 적은 자신들이 우세하지만...앞에서 버티는 워익이란 탱커와 포탑때문에 함부로 들어가는데

애로사항이 크고 반대로 우린 그만큼 우세한 적의 다른 활동을 뻇아버린것이므로 이득인거고...

 

이때쯤이면 적 딜러 한둘이 빠지기 시작해 아니면 전체가 움직이기 시작할테지..바로 이때 빈틈이 생긴다.. 즉 다른 쪽 활동을 하려고 할테지..시간낭비니까 거기서 죽치고 있는게

 

바로 이 타이밍을 노리는거야. 워익의 궁은 바로 이때 최고의 빛을 발할수가 있지...

위험하지 않겠냐고? 울팀이 바보가 아니라면.. 순삭시키는데 문제 없을거야. 이유는 항상 대치국면에서 빠지는쪽이

딜로스가 나올수밖에 없어. 대치국면에선 언제든 폭딜을 뽑아낼수있는 위치에 각자 자리잡고 있지만...그게 아닌 물러나는 경우엔...그런 딜을 뽑을수가 없어.돌아와 딜을 퍼붓는다해도 그만큼 딜로스가 생기는거고.. 그런 딜로스가 생기게끔 만들수 있는 최고의 이니시가 워익의 궁인거공

 

 

반대의 경우? 울팀이 우세하다? 그냥 니 쓰고 싶을때 맘대로 궁 써. 울팀이 알아서 다 죽여줄거야.

 

 

템트리는 자네 맘대로라네.

다만 명심할건  포식자+마최 는 기본이야 기본...몰왕검을 마최대신 올리는 애덜도 봤는데......700원이나 더 비싸다.

그냥 마최 빨리올리는게 더 좋아. 효율적이며..포식자와 마최가 더 잘어울려..이유는 마최의 특성때문인데..때리면 때릴수록 적의 마법저항력을 깍아내버리기 때문이지. 포식자는 모다? 마법무기라고 보면 돼.

워윅, 피의 사냥꾼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99) 2303 마나 280 (+35.0) 875
공격력 65 (+3) 116 공격 속도 0.679 (+2.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75) 16.5 5초당 마나회복 7.47 (+0.58) 17.24
방어력 33 (+4.4) 107.8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 속도 +1.7%
    x9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15.3%
총 가격 : 3,690 IP
끝없는 허기 (Eternal Hunger)
워윅이 기본 공격 시 12~46 (+0.15 추가 AD) (+0.1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워윅의 체력이 50% 아래로 내려가면 끝없는 허기로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워윅의 체력이 25% 아래로 내려가면 체력 회복량은 입힌 피해량의 250%로 증가합니다.
야수의 송곳니 (Jaws of the Beast)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워윅이 앞으로 도약하여 대상을 뭅니다. 키를 게속 누르고 있으면 대상에게 고정되어 뒤에서 덮칩니다.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피의 사냥 (Blood Hunt)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기본 지속 효과: 체력이 50% 미만인 적을 감지합니다. 해당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경우 이동속도가 35/42.5/50/57.5/65% 증가합니다. 해당 챔피언에게 스킬 및 기본 공격을 가할 경우 공격 속도가 70/80/90/100/110% 증가합니다. 적의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이 효과들은 20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원시의 포효 (Primal Howl)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2.5초 동안 워윅이 입는 피해가 35/40/45/50/55%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스킬을 재사용하면 워윅이 포효하며 근처의 모든 적을 1초 동안 도망치게합니다.
무한의 구속 (Infinite Dure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워윅이 2.5초 동안 이동할 수 있는 거리만큼 도약해 첫 번째로 부딪힌 적 챔피언을 1.5초 동안 제압하고 175/350/525 (+1.67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효과는 3회 적용됩니다. 무한의 구속 지속시간 동안 워윅은 입힌 피해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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