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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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9) | 2493 | 마나 | 375 (+25) | 800 |
공격력 | 57 (+3) | 108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6.5 (+0.85) | 20.9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31 (+4.3) | 104.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4
- 레벨당 방어 +0.167x5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19.03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3번째 기본 공격마다 주위 적들을 베어 20~220 (+0.5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서늘한 달빛 검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적중 당한 적들은 은신 상태가 아닐 경우 달빛을 받아 3초 동안 위치가 노출됩니다. (사정거리: 830)
재사용 대기시간: 15/13.5/12/10.5/9초
또한 일시적으로 보호막을 생성하여 45/60/75/90/105 (+0.3AP)(+추가 체력의 9%)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세 번째 구체가 폭발하면 보호막이 30/45/60/75/90 (+0.3AP)(+추가 체력의 10%)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2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달빛 효과를 받고 있는 대상에게 돌진한 경우, 월광 쇄도를 즉시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다른 모든 적들은 월광 쇄도의 대상이었더라도 달빛 효과가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다이애나가 한 명 이상의 적 챔피언을 끌어당기면 1초 후 달빛을 받아 자신의 주변 지역에 200/300/4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적 한 명을 추가로 끌어당길 때마다 35/60/85 (+0.15P)만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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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애나는 어차피 6전까지 상대 눈치보며 파밍할 수밖에 없는 존재입니다
강타가 더욱 빛나는 순간이죠
Q-R-W-E-Q-R 사이사이 평타 넣으면됨
다이애나 콤보는 사실 한가지밖에 없음
Q가 맞으면 R로 들어가는거임
보통 Q-R로 날라갈때 W를 쓸텐데
상대가 딸피일때 굳이 W를 안켜도 된다면 키지마셈
근데 이게 버릇된 사람들은 QRW 자주씀 ㅋ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잘 나오진 않지만 나온다면 까다롭죠
근데 그렇게 두려운챔프는 아님
보통 탑이나 서폿으로 쓰지 미드로 잘 쓰이지 않는데엔 이유가 있음
미드룰루 너프먹고 구려서 안씀
룬글+강타를 이용한 더티파밍으로 초반손해를 빠르게 복구하고
모렐로가 나오기 전까진 최대한 싸움을 피합시다
아군정글과 2:1로밖에 잡을수 없으며 1:1, 2:2로 덤볐을시 필패하는 챔프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드같은경우 분신과 표창으로 짤짤이를 할텐데
기력이 절반이하로 빠졌을때 큐를 맞추고 들어가면 그냥 이득을 볼 수 있는챔프입니다
제드가 만피일지라 하더라도
패시브 평타강화 상태에서 QRWE로 들어가면 무조건 다이애나가 이득보는 챔프입니다
6되면 걍 Q-R로 들어가세여 ㅋ
카타가 궁쓸때까지 E를 아끼는게 중요합니다
카타 돈다? E로 끊으세여 끝
라인전이 힘든챔프가 상대에 있다면 라인전을 안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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