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다리우스, 녹서스의 실력자
Darius, The Hand of Noxus
21
9
0
미입력
0/0
효율적인 다리우스 공략

- 녹두즙마시쪙(2015-08-31, 조회수: 1736)

너무 비효율적인 공략들이 많아서

몇개 집어주려고 글 씁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다리우스, 녹서스의 실력자
소환사 주문 유체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2.24 (+114) 2590.24 마나 263 (+37.5) 900.5
공격력 64 (+5) 149 공격 속도 0.625 (+1%) 0.731
5초당 체력회복 9.85 (+0.95) 26 5초당 마나회복 6.59 (+0.35) 12.54
방어력 39 (+5.2) 127.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 속도 +1.7%
    x1
  • 방어 +1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6.2%
  • 방어
    +1
  • 마법 저항력
    +4.346
총 가격 : 1,844 IP
박을만한 룬은 저정도입니다.
ad룬은 효율이 많이 안좋은 편입니다.
차라리 공속이 좋은 이유는 패시브 발동이 훨씬 수월해지기 때문입니다.
다리우스의 핵심은 차차 말씀드릴테지만 패시브 발동입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한타할때 다리우스는 메인탱커처럼(대표적인 케이스로 마오카이)
다처맞아가면서 플레이하지 않기 때문에
그리고 라인전에서도 큐짤로 일방적 딜교가 가능하기때문에
양날의 검 특성 찍습니다.
공속 말씀드렸다시피 패시브때문에 찍구요
주문연성은 궁이랑 잘맞아서 찍습니다.
장군은 보통 쓰레기특성이지만
다리우스는 패시브에 추가 ad200증가가 있으므로, 그리고 추가ad계수가 높으므로 찍어도 될것같네요.
아니면 걍 버리고 쿨감가셔도 됩니다.

일단 점화는 다리우스랑 잘 안맞구요
필요한 경우에만 들어주세요 적탑라이너가 이렐이나 피오라같이 피흡이 잘된다면 필요하겠죠.
킬각잡는데 별로 도움이 안되요 어짜피 5스택 쌓으면 거의 킬이라서 유체화로 거리좁히는게 낫습니다.

텔포는 들만한거같아요. 로밍이나 라인복귀, 1렙 유령등 활용도가 높긴한데
적탑이 텔포들고 유령먹고올거같아도 근데 그냥 방해하는게 괜찮은것같고
유체화 효율이 좀 좋은 편이에요

나중에 말씀드릴텐데 유체화를 들면 한타기여도가 매우매우 높아지구요
스플릿하다가 튀기도 좋고, 사실 다리우스는 붙기만 하면 이기는 경우도 많은데
유체화가 붙기가 진짜 좋거든요. 그래서 점화보다 오히려 킬각잡기 쉬운 것도 있습니다.

과다출혈 (Hemorrhage)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으로 적들이 출혈을 일으켜 5초에 걸쳐 13~30 (레벨에 따라) (+0.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Decimate)
마나 소모: 25/30/35/40/45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주위 원형 범위의 적 모두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킬 범위의 외곽에 있는 챔피언들은 도끼날에 맞아, 50/80/110/140/170 (+1.0/1.1/1.2/1.3/1.4 총 공격력)를 입습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 하나당 다리우스는 잃은 체력의 15/30/45%(맞힌 적 챔피언이 1명/2명/3명일 때)를 회복합니다.(최대 45%)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마비의 일격 (Crippling Strik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다음 번 기본 공격이 총 공격력의 140/145/150/155/16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간 90% 감소시킵니다.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포획 (Apprehend)
마나 소모: 70/60/50/40/3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의 방어구 관통력이 20/25/30/35/4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녹서스의 단두대 (Noxian Guillotine)
마나 소모: 1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 적 챔피언에게 뛰어올라 치명적 타격을 가하여, 125/250/375(+0.75 추가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에 20%의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활용 팁

r-q-e-w 선마


1렙에는 큐를 찍습니다. 데미지가 w가 더 높긴하지만

평타판정이라 미니언어그로 끌리구요

큐는 피흡도 있고 라인 푸쉬력도 있어서 라인 주도권 잡아오기 상당히 좋아요.


2렙을 살짝 빠르게 찍으면서 w나 e나 그 상황에서 딜교하기 좋은걸로 찍고 딜교 하드하게 하시면 됩니다.


q마스터 후에는 e

방관이랑 쿨감소로인한 중반한타기여도증가때문에 찍습니다.


패시브는 스킬설명 잘 읽어보세요. 패시브 발동이 진짜 꿀입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