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리빠"입니다.
저는 시즌 2 북미섭에서 아리가 처음 나왔을떄부터 아리를
했었고 아리의 모든 변천사를 다 격었습니다. 수많은
너프와 버프 스킨의 변화로 인한 신음의 변화을
많이 격었기 때문에 아리라는 챔피언에 더 정이갑니다
우선 공략을 시작하기전에 하고 싶은 말이있는데
다이아형님들은 제 공략에 뒤로가기 누르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브 실 골 플 ㅈ밥들은 저의 공략을 보고 쫌 올라 가셨으면 하네요
많은 브 실 골 플 여러분 님들이 왜 못올라 가시는지 아세요? 주 챔피언이 없기떄문입니다
매력터지는 아리를 열심히 연습해서 올라세요
시즌5입니다.
시즌4입니다.
시즌3입니다.
시즌2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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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 (+3) | 104 | 공격 속도 | 0.668 (+1.9%) | 0.884 |
5초당 체력회복 | 2.5 (+0.6) | 12.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마법 저항력 +0.74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마법 저항력+18.72
- 주문력+14.85
룬은 두가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vsAP
Mark:마법 관통력x9
Seal: 마법 저항력x9저항력x9
Glyph:마법 저항력x9
Quintessence:주문력x3
vsAD
Mark: 방어력x9
Seal: 방어력x9
Glyph:주문력x9
Quintessence:주문력x3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21/0/9 특성을 사용하는데
cs챙기기가 힘드신분은 약점 노출 빼고 도살자에 주셔도 좋습니다
비스켓은 취향입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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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아리의 스킬 콤보는 매우 다양합니다. 따라서 많은 연습을 통해서 익히셔야 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콤보입니다
아이템트리입니다 .
대부분의 경우 이렇게 고정합니다.
자신의 실력이 우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이템없이 가셔서 ctrl+6눌려줍니다. 내가 실론즈고 자신이 없다라고 하시
는 분은나 상대 상대챔피언이 탈론 제드 리븐과 같은 챔피언일때는시작하셔도 좋습니다.
아이템 순서는 상황에 따라 유동적이지만 대분부의 경우 이렇게 갑니다.
과는 마나가 부족하고 쿨타임도 줄여주기 때문에 아리에게 좋은 템이라고 생각하지만 전 안갑니다.
왜냐하면 초반딜이을 갔을때보다 많이 약해지기 때문이고 템이 쫌 못생겼습니다. 마나는 다소 부족할 수 있으나
블루가 있고, 마나관리를 항상해주고 라인 복귀 할때마다 체력포션3개와 마나포션2개 씩 챙겨서 갑니다. 그 외의 템은 질문받는다 ㅎ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e로 들어와서 평타 치면 매우 아픕니다.
상대팀에 있을때 매우매우 힘들 수 있으나 우리팀에 있을 경우에도 힘들다.
내가하면 팀원들이 다빡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리는 패기입니다. 우리는 패기가 넘치기 때문에 cs를 한두개 놓치더라도 라인
전에서 상대 라이너와 만났을때 ctrl+6 마구마구 눌려줍시다.
패기가 있어도 상대 정글은 무섭습니다 와드 잘박고 갱 조심합니다.
항상 거리조절하는데 신경 써야합니다.
초반 정글러가 갱을 왔을떄 호응 할 수 있도록 마나 관리를 잘 하셔야합니다
6레벨이 되면 궁극기를 통해 상대 라이너를 솔킬 내거나 로밍을 다닐 수 있습니
다 상대가 많이 사린다 싶으면 로밍다니고 적극적이다하면 우리도 적극적으로
킬각을 재면 됩니다.
9레벨이 되어 q를 마스터 했을 경우 아리는 가장 강력한 챔피언이 됩니다. 라인
클리어를 q한번에 가능하고 빠르게 로밍 다닐 수 있습니다. 로밍으로 이득을 밨
항상 용이나 바론 상대블루 같은 오브젝트를 확인하고 챙겨두록 합니다.
부쉬에는 항상 와드를 해놓고 소규모 교전이 일어 났을경우 거리를 두면서 최대
한 스킬을 다맞추도록 합니다.
혼자다니고 있는 상대 챔피언을 부쉬에서 숨어서 기다리다가 짤라주도록 합시다.
상대의 주요딜러를 암살합니다. 암살의 성공 유무가 게임을 크게 바꿉니다 즉 스킬샷 하나하나가 게임을 바꿉니다.
차차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ㅉㅏㅇㄱㅜㅣㅇㅛㅁㅣㄱㅕㅇㅉㅣㅇㅇ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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