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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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구미호
Ahri, The Nine-Tailed Fox
21
0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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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빠의 [아리빠이블]

- 해소리(2015-09-01, 조회수: 1858)

안녕하세요 "아리빠"입니다.

 

저는 시즌 2 북미섭에서 아리가 처음 나왔을떄부터 아리를

 

했었고 아리의 모든 변천사를 다 격었습니다. 수많은

 

너프와 버프 스킨의 변화로 인한 신음의 변화을

 

많이 격었기 때문에 아리라는 챔피언에 더 정이갑니다

 

우선 공략을 시작하기전에 하고 싶은 말이있는데

 

다이아형님들은 제 공략에 뒤로가기 누르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브 실 골 플 ㅈ밥들은 저의 공략을 보고 쫌 올라 가셨으면 하네요

 

많은 브 실 골 플 여러분 님들이 왜 못올라 가시는지 아세요? 주 챔피언이 없기떄문입니다

 

매력터지는 아리를 열심히 연습해서 올라세요

 

 

시즌5입니다.

 

시즌4입니다.

 

시즌3입니다.

시즌2입니다.

 

 

아리, 구미호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04) 2358 마나 418 (+25.0) 843
공격력 53 (+3) 104 공격 속도 0.668 (+1.9%) 0.884
5초당 체력회복 2.5 (+0.6) 12.7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1 (+4.7) 100.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마법 저항력 +0.74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마법 저항력
    +18.72
  • 주문력
    +14.85
총 가격 : 6,144 IP

룬은 두가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vsAP

Mark:마법 관통력x9

Seal: 마법 저항력x9저항력x9

Glyph:마법 저항력x9

Quintessence:주문력x3

 

vsAD

Mark: 방어력x9

Seal: 방어력x9

Glyph:주문력x9

Quintessence:주문력x3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21/0/9 특성을 사용하는데

cs챙기기가 힘드신분은 약점 노출 빼고 도살자에 주셔도 좋습니다

비스켓은 취향입니다.

 점화점멸을 고정입니다.

상대 라이너가 제드, 탈론, 리븐 과 같이 강력한 AD챔피언이다?

무빙으로 피하세요 안되면 아리하지마세요

정기 흡수 (Vastayan Grace)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리가 정기 조각을 얻습니다. 조각을 9개 모으면 전부 소모해 체력을 35~95(+0.2AP)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현혹의 구슬 (Orb of Deception)
마나 소모: 55/65/75/85/9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아리가 구슬을 던진 후 다시 받습니다. 던질 때는 40/65/90/115/1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며, 구슬이 돌아올 때는 40/65/90/115/140 (+0.5AP)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80)
여우불 (Fox-Fir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아리가 근처 적에게 날아가는 여우불 세 개를 방출하여 45/70/95/120/145 (+0.3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여우불이 적중한 후에는 30%의 피해로 감소합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4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매혹 (Charm)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아리가 입맞춤을 날려 첫 번째로 맞는 적을 1.2/1.4/1.6/1.8/2초 동안 매혹하고 80/110/140/170/2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혼령 질주 (Spirit Rus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아리가 민첩하게 질주하며 근처 적(챔피언 우선)에게 혼령의 정기 3개를 쏘아내 정기 하나당 60/90/120(+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안에 최대 2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아리의 스킬 콤보는 매우 다양합니다. 따라서 많은 연습을 통해서 익히셔야 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콤보입니다

 

--------
궁을 쓰는 도중에 재사용 대기시간을 기다리고 쓸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평타도 섞어 주세요
 
특히 아리는 스킬을 다맞춰야 강력합니다.
 
또, 아리는 9레벨에 가장 강력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트리입니다 .

 

대부분의 경우 이렇게 고정합니다.

 

자신의 실력이 우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이템없이 가셔서 ctrl+6눌려줍니다. 내가 실론즈고 자신이 없다라고 하시

 

는 분은나 상대 상대챔피언이 탈론 제드 리븐과 같은 챔피언일때는시작하셔도 좋습니다.

 

아이템 순서는 상황에 따라 유동적이지만 대분부의 경우 이렇게 갑니다.

 

는 마나가 부족하고 쿨타임도 줄여주기 때문에 아리에게 좋은 템이라고 생각하지만  전 안갑니다.

 

왜냐하면 초반딜이을 갔을때보다 많이 약해지기 때문이고 템이 쫌 못생겼습니다. 마나는 다소 부족할 수 있으나

 

블루가 있고,  마나관리를 항상해주고 라인 복귀 할때마다 체력포션3개와 마나포션2개 씩 챙겨서 갑니다. 그 외의 템은 질문받는다 ㅎ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장막 개op
초반에e로 들어와서 평타 치면 매우 아픕니다.
상대팀에 있을때 매우매우 힘들 수 있으나 우리팀에 있을 경우에도 힘들다.
내가하면 팀원들이 다빡친다.
빅토르
레이져 피하라는데 솔직히 그거 다피하면 다 첼린져죠, 라인전 Ctrl+6눌려주면서 사리다가 갱 불러서 같이 땁니다.
베인
요리 조리 잘굴러서 매혹 맞추기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신중하게 스킬 쓰도록 하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스티드 페이트
골드카드만 빠지면 개꿀 한타때 암살하기도 쉬우면 라인전도 쉬운편입니다.
오리아나
라인을 밀어 줍시다 오리아나는 아리보다 스킬을 사용하는데 마나가 많이 들기떄문에서 cs손실을 많이 내주고 로밍 다니면서 크면 됩니다.
카타리나
카타리나도 라인전에서 매혹 맞추기가 힘든편인데 순보스킬 떄문입니다. 잘하는 카타리나는 순보를 앞으로 쓰지는 않을 껍니다. 쌍관룬을 껴서 초반에 평타로 패줍니다.

 

 

  

초반 운영법

 

아리는 패기입니다. 우리는 패기가 넘치기 때문에 cs를 한두개 놓치더라도 라인

 

전에서 상대 라이너와 만났을때 ctrl+6 마구마구 눌려줍시다. 

 

패기가 있어도 상대 정글은 무섭습니다 와드 잘박고 갱 조심합니다.

 

항상 거리조절하는데 신경 써야합니다.

 

초반 정글러가 갱을 왔을떄 호응 할 수 있도록 마나 관리를 잘 하셔야합니다

중반 운영법

 

 6레벨이 되면 궁극기를 통해 상대 라이너를 솔킬 내거나 로밍을 다닐 수 있습니

 

다 상대가 많이 사린다 싶으면 로밍다니고 적극적이다하면 우리도 적극적으로

 

킬각을 재면 됩니다.  

 

9레벨이 되어 q를 마스터 했을 경우 아리는 가장 강력한 챔피언이 됩니다. 라인

 

클리어를 q한번에 가능하고 빠르게 로밍 다닐 수 있습니다. 로밍으로 이득을 밨

 

항상 용이나 바론 상대블루 같은 오브젝트를 확인하고 챙겨두록 합니다.

 

부쉬에는 항상 와드를 해놓고 소규모 교전이 일어 났을경우 거리를 두면서 최대

 

한 스킬을 다맞추도록 합니다.

후반 운영법

 

혼자다니고 있는 상대 챔피언을 부쉬에서 숨어서 기다리다가 짤라주도록 합시다.

팀파이트시 역할

 

상대의 주요딜러를 암살합니다. 암살의 성공 유무가 게임을 크게 바꿉니다 즉 스킬샷 하나하나가 게임을 바꿉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차차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치며

 ㅉㅏㅇㄱㅜㅣㅇㅛㅁㅣㄱㅕㅇㅉㅣㅇㅇㅣ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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