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내 검과 심장이 왜 국가의 소유인가요...<빨강가렌>
가렌이 리워크된지 1년...
이 세상은 가렌이 법이고 가렌이 질서를 잡고있...
상황극 ㅈㅅ해요...
안녕하세요, 주위에 널린 실레기 중 하나, <내검과심장은내것>입니다.
아이디 만들때 보니까 제 풀닉네임은 안되더군요...흠흠...
저는 장인도 아니고 뭣도 아니지만, 이 가렌, 왠지 맘에들어! 라고...
생각해버려서 이렇게 첫글을 올립니다.
비록 몸은 실레기지만 마음은 골레기인 저의 공략,
많이봐주세요...(찡긋!)
가렌, 데마시아의 힘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0 (+98) | 235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9 (+4.5) | 145.5 | 공격 속도 | 0.625 (+3.6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8 (+0.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2) | 109.4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총 가격 : 7,062 IP
빨강은 방관,
노랑은 고정방어,
파랑은 고정마방,
얼큰이는 공격력.
이렇게 간 이유는 간단하죠.
방관은 후반에 매우 좋고, 고정방어랑 마방은 딜탱인 가렌으로썬 필요하죠.
그리고 딜이 안나오면 방관도 무쓸모입니다.
게다가 얼큰이는 방관보다 공격이 성능이 좋아요.
완전한 딜가렌으로 가시려면 방어와 마방 빼시고 체력(노랑이)과 쿨감룬(파랑이)넣으세요.
근데 이건 딜탱용입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장인님들 특성 보시면 이거와는 좀 다를거예요.
저같은 장인추종자들은 장인님의 특성을 그대로, 혹은 약간 변경하여 사용하죠...
그리고 인내심에 3포인트 준건 초반에 포션대용으로 사용해 라인전을 유리하게 하기위한 것입니다.(생각은 있습니다.)요즘은 텔가렌과 정글가렌도 가끔보여요.
저는 40%를 점화, 60%를 텔포를 들죠.
랭전하실 때는 유리한 적일때 텔을 들어주세요.
불리한 적이면 점화와 올콤으로 상대 집보내더라도 이득을 얻어야하니까요.
인내심 (Perseverance)
가렌은 8초 동안 피해를 입거나 적의 스킬에 맞지 않으면 5초당 최대 체력의 1.2~9%만큼 회복합니다.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결정타 (Decisive Strike)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가렌에게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풀리며 이동 속도가 1/1.65/2.3/2.95/3.6초 동안 35%만큼 늘어납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용기 (Courage)
재사용 대기시간: 23/21/19/17/15초
기본 지속 효과: 유닛들을 처치하면 영구적으로 0.2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부여되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심판 (Judgment)
재사용 대기시간: 9초
가렌이 3초 동안 검을 들고 빠르게 회전하여 4/8/12/16/20 (+레벨에 따라 0~8.2) (+0.36/0.37/0.38/0.39/0.4AD)의 물리 피해를 입히며, 가장 가까운 적에게는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공격 횟수는 기본 7회+아이템 및 레벨 업으로 얻는 공격 속도 25%마다 1회)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데마시아의 정의 (Demacian Justic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가렌이 적 챔피언을 처단할 데마시아의 힘을 소환하여 150/300/450의 고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국민콤보(Q-E-R, W와 점화는 타이밍)는 기본이죠. 다른콤보로 말하면...E로 긁다가 Q로 찍고 점화로 태워주다가 궁으로 마무리...겠죠.
스킬 활용 팁
패시브가 리워크 이후 16랩기준으로 1.6이 되었습니다.(2.0이였다.)
Q가 리워크 이후로 약간 도약합니다. 쫓을 땐 좋아도 도망갈 때 상대에게 찍으면...음...
W가 리워크 이후로 옛날식이 되었고, 사용시의 강인함이 사라져서 상대에 CC기가 많으면 헤르메스를 가야됩니다.
E가 리워크 이후로 처음에는 5바퀴를 돌다가 16랩기준으로 10바퀴를 돕니다. 블클과 조합이 좋죠.
R이 리워크 이후로 뉴패시브를 가져서 상대가 탱일경우에는 좀더 빨리썰어먹을 수 있게되었고, 딜러인 경우에는 단단한 암살자가 될 수 있습니다.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선탬은 상황따라 가주세요.
최종탬의 신발은 가렌의 부족한 기동성을 위한 신발일 뿐, 다른 신발 가도 됩니다. 상황따라 가주세요.
그리고 최종탬에는 원래 스테락의 도전도 있습니다. 인벤에는 아직 없네요.
이제 설명이 됩니다. 왜 빨강가렌인지요...
탬트리를 보면 신발, 빈칸 하나, 장신구를 빼면(상황따라 스킨도)모두 빨강색입니다. 저가 리워크 이후로 제작, 사용하던 탬트리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티모
사요나라...
충이길...
충이길...
케넨
허리에 칼 꽂고싶다...
하이머딩거
느으아아아앙...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븐
부러진거따위...
잭스
삼손따위...
오공
봉따위...
가렌은 초반에 모든 원거리에게 약합니다.
그러나, 부러진 칼과 삼손, 봉과 각종 AD암살자에게는 은근 강력한 모습을 보이죠.
적의 암살자나 주딜러를 압살하는 맛에 가렌합니다.후후...
라인 / 정글 운영법
탑솔같은 경우에는 상대가 카운터가 아닌 이상, 은근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패기를 부리세요. 단, 너무 부리면 안됩니다.
초반 운영법
마따이는 2랩부터...1랩때는 견제만하시는게 좋습니다...!
중반 운영법
중반에는 그래도 반정도 나온 풀탬으로 패기를 부리세요. 아까 적었듯이 너무 부리면 죽어요...
후반 운영법
가렌은 스노우볼링만 잘하면 후반에도 쓸만하죠. 단, 그게 좀 어려울뿐...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글 고쳤고요, 실레기의 글을 읽어주신 분들, 감사하고요!
...
실버주제에 나대서 죄송해요...죽이지는 말아줘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