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즈리얼을 부계정이나 친구들이랑 할때만 가끔 하는대 미드나 원딜 어디서든 캐리력과 롤에서 가장 템트리가 많은 챔프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룬글이즈이후로 미드관련 이즈공략이 없어서 제가 한번 써볼까 합니다.
아직 완성된게 아니란거 참고하고 템트리와 룬특성만 우선 먼저올렷습니다 ~
필자는 본캐가 정지인상태로.. 다른분들 아이디로 주로게임을 하기에 부계정 30달성후 배치보고 아이디 공개해드릴게용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레벨당 공격력 +0.13x9
- 레벨당 방어 +0.167x3
- 레벨당 체력 +1.34x6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공격력+21.06
- 방어+9.018
- 체력+144.72
- 주문력+42.39
이즈리얼은 비전이동이라는 도주기 1티어급 원거리 딜러 챔피언이므로. 방어력 마저를 과감하게 제외하고
딜에 치중하고 성장체력으로 어느정도 모자란 몸을 보충했습니다.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cs수급부터 전체적으로 이룬이 안정적이고 ad ap 무슨 템을가도 가장 적합하다고 느꼇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즈리얼은 결코 쳐맞으면서 싸우는 챔프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굳이 디펜스에 치중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서 성장체력룬으로 보정되기전에 체력 36 최소한의 보정만 했습니다.
원딜가도 전 이특성 들고합니다. 원거리딜러들 코르키도 아닌대 이즈리얼 딜 보고 질질쌉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 e q w q - R 콤보도 유동적임 ;
평균적으로 갱호응시 콤보와 각은
미니언과 적챔피언이 최대한 겹치지않는 싸이드로 빠지고 그싸이드 부쉬에 와딩을해서 적챔피언의 갱여부를 체크합니다.
안보이는 부쉬와 등지고 각을 최대한 본후에 정글러가 진입하여 cc를 넣는타이밍에 침착하게 e q w 가 가장 이상적입니다. 최소한 플은 빠지고 제가 셋팅한 이즈리얼은 생각보다 초반딜링도 준수한 편입니다.
궁각 재는방법
가장 멍청한짓이 cs앞이나 적챔프 딸피만들고 직선으로 궁쏘는건대여 ;
궁은 솔직히 싸이드에서 대각으로 쏘는게 은근히 더많이 맞습니다 .
한타에서 궁각은
부쉬에서 한타때 적챔프들 들어올때 최후방에서 궁을 미리 박고 들어가는게 훨씬 이득이에요 한타한번끝나기전에 앵간하면 궁쿨돔 진짜 ㅋㅋ 궁두번쓸래요 ? 실패할수도잇는 킬딸궁 잘못써서 팀원 사기떨어뜨릴래여 ?
ㅈ까고 시작템은 도란도란 검임 ㅎ_ㅎ 쟤가 존나 좋음 시발 좋음 라인유지력으로 bf까지 앵간하면 준수하게 파밍하면서 첫귀환 bf or 마나수정 + 롱소드를 만들어줄거임
첫귀환
1550 이상 > bf + 포션
1500 미만 > 광휘의검
걍 cs개못쳐먹고 디나이당해서 집오면 마나수정+롱소드 ㄱㄱ
솔직히 일반 ad 이즈템트리에 마관템 두개 섞은건대 가보면 알겟지만 룬특 + 마관신때문에
평균 bf 트포 마관신이면 궁만쏴도 애들이 끄앙~~ 반피씩까임 ㄹㅇ ap이즈급 딜량 충분히 뽑아냄 (이즈궁ad계수 잇고 마뎀적용이라 마관신이 걍 개꿀 싀발 쿨감신 왜감 진짜 하면서 q짤 못맞추는거 아니면 진짜 비전쿨 모자랄일 없다 ; 점멸도잇기에 ㅇㅇ
ap이즈의 단점은 솔직히 강한 누킹에 비해 쿨타임에 할게없고 그래서 쿨감가긴하는대 q포킹이 트포에 비해 리치베인은 딜로스 구간이 크고 wer 에 비해 지속딜인 q가 너무약함 ; 라인유지를 궁으로해야하고 스킬하나하나가 큰대 쿨타임이 짧다보니 스킬난사로인해 마나조루현상 자주일어남 ;
내이즈는 걍 어떡하면 딜로스없이 qwer 이즈의 스킬을 다 강력하게 쓸수잇을가 하는 생각에서 나온거임
코르키도 마관신감 이즈가 마관신가면 트롤임 ? 아님 ; 미친소리임 스킬 모두다 ap계수잇고 qr
그리고 이즈 q는 온힛이라 비전검 5% 짤짤한딜이 은근 크게 작용하고 마관셋팅과 주문력템으로 후반에
마저템이든 물방템이든 뭘해도 쌍관템이기에 적절히 딜이들어가고 딜러들은 eqw 로 체력70%이상 그냥 뺍니다.
다치우고 걍 내템은 무대 트포 라위로 방관쏠쏠해서 q딜 쎄고
마관신 공허만나와도 w e r 걍 스킬딜도 쎄서 뭐하나 버릴게 없음;
미드라 마나 의존도 높아도 블루로 충분히 커버가능함
무엇보다 내공략의 이즈리얼은 qwer 뭐하나 스킬 버리는거 없이 다핵심 딜스킬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개
조
만
간
업뎃~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