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우스가 리워크됨에따라 라인전이 약하시다는분이 많다고하는데요..
사실 다리우스에게 스타일이 약간 변형될뿐이지 너프는 아니라고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q 모션이 느려서 스택쌓기 번거롭다고 하시는분이있는데요
다리우스는 q를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따라 달렸고 한타또만 딜러를 지키고 전진위치에서 얼마나 버텨주고
딜을 뽑아내는지에대해 다리우스에 숙련도가 갈린다고 생각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레벨당 체력 +0.54x3
- 공격력 +0.95x6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x2
- 체력 +8x7
- 체력 +2.67x4
- 마법 저항력 +1.34x5
- 체력 +26x1
- 이동 속도 +1.5%x2
- 체력+121.84
- 공격력+5.7
- 마법 저항력+10.3
- 이동 속도+3%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스킬 콤보
다리우스를 좀더 강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 (거대한 히드라)를 통해 부족한 딜을 채울수있으며 평타 켄슬로 4타까지는 확정으로 콤보를 넣을수있읍니다.
e-> 평->W->평 히드라 평 or Q ->R
첫 시작템은 도란검이나 도란방패갑니다.
도란검 시작 : 강하게 라인 주도권을 가져갈수 있으며 [나서스 / 라이즈] 등등 성장형 챔피언이나 탱커 챔피언
[볼리베어 문도] 등등 챔피언이 나오면 도란검을 가줍시다.
도란방패 시작 : 1. 상대방 평타견재가 심할경우
2. 상대방 유틸성이 좋은경우 에코 , 제드 등등 가줍시다.
=====================================================================================================
첫 코어템으로는 상대가 어떤 상대이건 무조건 거대한 히드라고 가줍시다..
라인 유지력or 클리어 능력 / 탱킹 / 추가적 밑 성장형 공격력 다리우스에게 꿀같은 아이템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