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우스는 리메이크 패치 이후로
라인전이 어려워지고
한타가 좋아졌기 때문에 후반을 보도록 합시다.
* 2015/9/5 작성
- 시간 날때마다 수정중 -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 방어력 | 37 (+5.2) | 12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공격 속도 +1.7%x9
방어 +1x9
마법 저항력 +1.34x9
방어 +4.26x2
공격 속도 +4.5%x1
- 공격 속도+19.8%
- 방어+17.52
- 마법 저항력+12.06
다리우스는 리메이크 되면서
공격속도가 엄청나게 느려졌기 때문에
라인전에서 5스택 쌓기가 힘들어졌습니다.
고로 공속룬을 넣어 5스택을 조금이라도 빨리 쌓도록 합시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제는 Q짤로 라인전을 압박하는게 힘들어져서
탱키하게 들고 가서 라인전을 오래 버티고
맞다이를 뜰때 상대방의 딜을 최소한으로 줄여 다리우스의
5스택 패시브를 이용해
상대를 한방에 찍어누릅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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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의 느려진 공격속도를 올려주니 웬만하면 찍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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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도 좋은 특성이니 찍고 싶으면 찍어도 상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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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딜 갈거 아니면 안가는거 추천 ...
다리우스가 이제 딜가도 예전만큼 할당량을 뽑아내지를 못함 ...
이거 빼고 다른거 찍으셔도 상관 없습니다.
야스오, 트린다미어 같은 애들 상대할때 아주 좋은 특성
피 없을때 Q 맞추면 힐량이 증가합니다. 이것도 꿀 특성
다리우스의 5스택과 점화에 걸리면 피를 흘리며 타 죽습니다.
다리우스 같은 뚜벅이에겐 필요한 존재
추노꾼
이거보다 Q힐이 더 좋습니다.
폭딜 나오는 챔프들 상대로는 좋은 스펠
쉔 같은 애들이 궁타거나 텔타면 따라가주세요.
5초 와드
여눈 안가도 됨
이거 들고 가끔 사는 경우도 있음 (근데 비추천)
다리우스로 이거 들어본적이 없음 ... (들어봤자 후반에는 불필요할거 같은데 ...)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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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근거리일시
평 - W - 평 - Q - E - 평
상대가 원거리일시
E - 평 - W - 평 - Q
상대 챔피언에게 5스택을 쌓으시에 " 녹서스의 힘 " 이 발동되고
공격력이 40 - 200 증가합니다.
근데 라인전에서 5스택 쌓기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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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추는 것보다 어려워요 ...
왜냐면 다리우스는 공격속도가
1레벨 : 0.625
레벨당 : + 1% 인데
스택을 쌓는 스킬은 ![]()
뿐이라서 이 스킬들이 적중 된다고 해도
평타 세대를 때려야 됩니다.
근데 상대가 병신이 아닌 이상 딜교할때 다리우스가 5스택 쌓도록
계속 서있는 것도 아니고
스킬은 안쪽에서 맞추면 출혈이 안 쌓이기 때문에
생각이 있는 놈이라면
를 안쪽에서 맞아줄테니
딜교환은 짧게 끝내고
맞다이에서
쌓아볼려고 노력해봅시다.
이번 패치로 인해 다리우스의 힐량과 데미지가 증가했습니다 !!!
40/70/100/130/160(+1.0/1.1/1.2/1.3/1.4 총 AD)
잃은 체력의 10% → 15% (최대 회복 퍼센트는 30%)
다리우스의 Q가 즉발에서 0.75초라는 시전시간을 갖게 되면서
라인전에서 Q를 맞추기가 10번중에 한두번 맞아줄까말까 할 정도로 어려워졌습니다.
특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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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새끼들은 진짜 맞출수가 없어요.
그냥 얘네가 들어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싸우면서 Q각 한번 노려보세요.
(Q를 견제용으로 쓰지말고
상대가 들어올시에 Q를 시전해주세요.)
참고로 Q 시전시 0.75초 동안 시전시간이 있는데
이때동안 cc기 걸려도 Q는 써집니다.
리메이크로 인해 140% 총 공격력 데미지로 고정 되었고
상대방의 출혈 중첩 갯수로 쿨타임이 줄어드는것 삭제,
상대방의 공격속도가 느려지는게 삭제 되었습니다.
대신 슬로우는 1초 90%
스킬로 상대방을 처치할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쿨타임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
슬로우가 1초라는게 아쉽지만
와 잘 이용하면 2초의 90% 슬로우를 거니
잘 활용해봅시다.
(이 스킬은 포인트를 올려봤자
쿨타임이 1초씩밖에 안 줄어드니
Q - E 마스터 한 다음에 찍어줍시다.)
리메이크 패치 이후에
포획 스킬의 판정이 존나게 안 좋아졌습니다.
예전에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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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스킬로 범위안을 벗어나도 끌려갔었는데
지금은 시전시간동안 범위안에 없으면 끌리지 않습니다.
대신 , 상대방을 포획할시 1초간 90%
시전시간이 0.32초에서 0.2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범위안을 벗어나도 끄는것은 버그였기 때문에
판정이 아쉽지만 어쩔수 없는것입니다 ...)
리메이크 이후에 궁딜이 낮아졌습니다.
궁으로 막타를 칠시에 주변 유닛들 공포 , 궁레벨이 3렙 달성시 마나 사용 0
궁으로 막타를 치고 20초 동안 재사용시 마나 사용 0 (대신 마나를 돌려주지 않음)
한타때
발동되고 5스택
찍으면 예전보다 높은 딜을 뽐낼수 있습니다.
(초반 너프 , 후반 버프입니다.)
스킬 마스터 순은 Q - E - R - W
- 시작템 -
상대방이 AD지만 잭스같이 AP 마법 데미지 같은 애들이 있는 경우
혹은 원거리 형식의 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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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방이 근거리 AP일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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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방이 AD일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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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
발동시에 상대방을 한대치면 5스택과 칠흑 5스택이 같이 적용됨
+ 이동속도 증가 + 체력 + 쿨감 + 공격력
다리우스 이동속도 증가 패시브가 삭제된
지금 칠흑은 다리우스에게 아주 중요한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정령은 이번 패치로 인해 능력치가 상향되었고
다리우스의 Q 최대 회복량을 30% → 36%
쿨감 10% 까지 있으니 상대방에 AP가 있다면 이것을 가주시면 좋겠습니다.
워모그 패시브가 바뀌면서 8초동안 맞지 않을 경우
회복량이 대폭 증가했습니다.
정령과 같이 가면 회복량이 어마어마하고
다리우스 Q와도 잘 맞으며
집에 안가도 되는 편리함까지 갖추게 됩니다.
쿨감 20% 방어력 90 마나 400
근처에 있는 상대 챔피언 공격속도 15% 하락
상대방에 평타캐가 많거나 평타캐가 잘 컸을 경우 가면 좋은템
상대방 원딜이나 평타캐가 잘 컸을 경우 가면 됩니다.
혹은 , 상대방 4AD이상
정령의 형상이 다리우스와 잘 맞아지면서
잘 안가게 되었습니다.
상대가 2 ~ 4 AP 라면 란두인 대신 가주세요.
다리우스 같은 뚜벅이들에게
버프를 준 아이템.
걸을때마다 스택이 쌓이며 100 스택 쌓일시 이동속도 60 증가 (정확하지가 않지만 이걸로 기억함)
100 스택에서 상대방 공격시 1초간 75% 슬로우
웬만하면 갈려고 노력해봅시다.
이번에 능력치가 너프 먹었지만
슬로우 시간이 4초로 고정되고
치명타 데미지 10% 감소라는 효과가 새로 붙게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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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타 데미지 20%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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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캐들에게 공포를 심어줍시다.
상대방의 cc기가 많을 경우 가주시면 됩니다.
상대방의 AD챔들이 많거나 잘 컸을 경우 가주시면 됩니다.
빠른 합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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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로우 따위 무섭지 않다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번 패치로 인해 E 판정이 안 좋아져서
잘못하면 퀸을 못 끌게 되고
끈다고 해도 Q를 못 맞추면 마나 소모와 딜교환을 손해보게 됩니다.
그냥 갱 부르세요.
도망가던 트런들을 포획할시 W E 로 잘 도망갑니다.
거기다가 다리우스는 Q를 맞쳐야지 회복하는데
이놈은 가만히 서 있어도 패시브 때문에 피가 쭉쭉차요.
궁 때문에 탱 가도 라인전 도중 맞다이시
방어력 다 뺏겨서 상대하기도 힘들고
한타때도 내 방어력 다 훔쳐가서
내 탱키력은 떨어지고 이놈은 강철처럼 단단해짐
밀친 다음 E쿨이 돌때까지 평타짤과 포킹을 쳐 맞으면서 살아야됨.
거기다가 얘가 안 밀치고 맞딜해도
질수도 있기 때문에 갱을 부르는게 좋음 .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빠른 시간안에 추가할테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대방이 근접으로 딜교하는 챔프면
Q를 아껴두다가 들어올때 Q를 맞추고 딜교하세요.
상대방이 원거리면
탑에 와드를 지워주신 다음 갱을 부르세요.
상대방 딜러가 잘 커서 우리팀 원딜, 미드를 문다면
로 끌어서
슬로우 연계 묻히고 접근을 못하게 합니다.
우리팀과 상대방이 비슷하게 컸다면 타이밍을 보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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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기습 공격 !
그리고 5스택을 빨리 쌓기 위해
아무나 한명을 존나게 패세요.
발동되면
돌리고 상대방 원딜 or 미드 (둘다 없으면 만만한놈)
한테 접근해서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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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
다음
를 맞추도록 노력하고 중간중간에 평타를 섞어주고
5초 이내에 대가리를
찍어버립시다.)
일단 후반에는 다들 탱템이 나온 상태여서
로 대가리 찍어서
발동 시키는것보단
5스택
발동이 더 빠릅니다.
가 발동되면 대장군 다리우스가 되니
거침없이 상대방의 머리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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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막내세요.
피가 없으시다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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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우리팀이 잘 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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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청난 스피드로 달려간다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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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포획을 하여 요릭의 품으로 보내줍시다.
(팀이 잘 컸다면 타이밍 보면서 바론이나 용을 챙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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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야 장악을 해주신 다음
짤라드시거나 미드를 쭉 밀고 대치하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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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상대방을 포획하고
뒤에 딜러를 보호하면서 딜러들이 딜을 박게 냅두면 순조롭게 될겁니다.)
2. 우리팀, 상대방 비슷비슷하다.
만약 싸움이 일어났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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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방 원딜 or 미드를 끄세요.
이때 우리팀 원딜 or 미드를 무는 놈들이 있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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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사용하지 마시고
우리팀 딜러들을 무는놈들에게 ![]()
다가가는 놈들에게
최대한 접근을 못하게 해주세요.
우리팀 딜러들 무는 탱커들에게 재빨리
5스택 쌓으시고
의 막강한 고정데미지로 재빨리 제거하신다음
상대방 딜러들을 제압해주세요.
3. 우리팀이 망했다.
서렌치세요.
나중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리우스의 강력한 라인전은 너프를 먹었지만
그만큼 안 좋던 한타가 버프를 먹고
한타때 대장군 다리우스급의 데미지와 힐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엔 다리우스 리메이크를 별로 좋게 받아드리진 못했지만
지금보면 꽤 좋게 패치된거 같습니다.
우리 뚜벅이 다리우스 화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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