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4
- 공격 속도 +0.64%x5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5.36
- 공격 속도+16.7%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 w or w 평 or w
w 사거리가 길기 떄문에 잘 활용 하면됩니다.
견제는 상황에 따라 최대한 많이 맞춰줍니다.
돈도벌고 체력도 깍고 이거 초반 애쉬서폿 장점이 초반부 이기때문에
2렙은 항상 빨리 가져갈수 있습니다.
기억 합시다 2렙은 항상 먼저 찍기
빠른 2렙
상황에 따른 평 w , w평 , w
궁을 이용한 한타
궁을 이용한 이니시와 원딜러 지키기
님들 애쉬서폿이 부족한 피지컬에도 불구하고 좋은 이유가
e 매날리기 를 얼마나 활용하나에 따라서 정말 판가름 납니다.
대각선으로 상대방 정글을 다 볼수있게 한번 날리면 상대방 정글러 동선을 알 수 있습니다.
한번 해보시고 말씀해 주셨으면 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