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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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공격력 +2.25x1
- 공격력+3.2
- 방어+1
- 마법 저항력+3.006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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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도딸피고 나도딸피고스테락남아있음 앞비젼해도됨 설마 뒤지기야 하겠어?ㅋ
스테락은진짜 마성의아이템이다.
초반에 광휘의검을 스테락보다 먼저가는이유는 당연히 광휘가없으면 스테락뽑기전에 라인이 개 쳐 망하니까.
광휘를먼저뽑고 스테락을 뽑을 돈을 모으자
초반운영법은 변수가 너무많은데
상대원딜 상대서폿 우리서폿 다 고려해서 말해줄수 없음
그냥 눈치껏 알아서하셈
중반에 스테락 액티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게 중요함 그렇다고 앞비젼다이브는하지말고
후반에 망자의 갑옷이 나오기전에 보통 겜이끝남 한 3코어까진 진짜 말도안되게 쎔
근데 그이후론 좀 딸리는감이 있는데 그전에 이득을봐서 굴려야함
상대브루저가 ㅈ@ㄴ 당황함 뒤지지도않는데 딜은 딜대로나와 스테락이 폭딜구간에 딜씹어주면 진짜 그한타 다끝난거야 필요없어
상대 ap 많으면 그냥 이빌드 가지마..제발..
스테락을 사용해서 이보다 더좋게가는 방법이 있을법도 한데 아직은 부족한부분이 많은듯
그냥 이글보면서 스테락이즈? 그게뭐야? 일반에서함 돌려볼까?하고 한번쯤은 해보는 사람이 있었음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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