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Ezreal, The Prodigal Explorer
21
9
0
미입력
0/0
스테락

- 저글링글링(2015-09-09, 조회수: 3445)

스테락 선빌하는이즈임 

메인 컨셉은 

초반에 스테락과 광휘가 나왔을때의 폭딜 그리고 스테락 방어막으로인한 소규모 교전 필승임.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02) 2334 마나 375 (+50.0) 1225
공격력 60 (+2.75) 106.8 공격 속도 0.625 (+2.5%) 0.891
5초당 체력회복 4 (+0.65) 15.05 5초당 마나회복 8.5 (+1) 25.5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력 +0.95
    x1
  • 방어 +1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공격력 +2.2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3.2
  • 방어
    +1
  • 마법 저항력
    +3.006
총 가격 : 921 IP
스테락뽕으로 스팀팩맞은 마린마냥 시비르한테도 겁도없이 덤빌수있음 스테락이켜진 동안에는.

그러기위한 깡 공력은매우중요함

일단은 공속을 빼봤는데 감당가능한정도만 빼셈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특성은 라인전 맞을일없으면 유틸에 마나재생도 가는것도좋음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Rising Spell Force)
이즈리얼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6초간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마나 소모: 28/31/34/37/4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20/45/70/95/120 (+1.3 AD) (+0.1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챔피언이나 목표물에 4초 동안 남아있게 합니다.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비전 이동 (Arcane Shif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50/7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상대도딸피고 나도딸피고스테락남아있음 앞비젼해도됨 설마 뒤지기야 하겠어?ㅋ


스테락은진짜 마성의아이템이다.



스테락이 안보이니 그냥 아이템은 올리지 않겠음

이공략의 가장핵심은 이거임

광휘의검과 스테락의 시너지를이용해서 폭딜을 만들어내는것.

이즈유틸성에다 한순간의 극딜을 주는건데

상대입장에선 무리를 안할수가없는 피에서도 이즈는 살게되있음.

그담에 삼위를 올리면됨

다만 이렇게가면 후에

스테락의 효율을 보기위해 피통을 올려주는 망자의갑옷을 필히 올릴수밖에 없다는것은 단점.

하지만 망자의갑옷도 큐랑 잘맞는 편이고 무엇보다 파랑이즈같으면서도 초중반 딜로스가 없는 마법같은 상황을 자주 연출해줌

딜도 아이템 자체의 딜로 아프거든.


그담에 갈만한템으론 몰왕검

아니면 라위

이정도가 되겠고. 퀵실같은경우엔

제드급아니면 안뽑는걸 권장함 잘뒤지지도않음


여기서 여눈을 가는걸 고려해보는중인데 딜로스를 없앨 방법이 없어서 그냥 무라마나는 포기함


혹시 스테락 이즈 좀 해보셨던분들은 댓글에 팁좀 써주시면 감사하겠음... 다같이 꿀빱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베인
영원한 카운터
그레이브즈
상성상 불리한정도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에 광휘의검을 스테락보다 먼저가는이유는 당연히 광휘가없으면 스테락뽑기전에 라인이 개 쳐 망하니까.


광휘를먼저뽑고 스테락을 뽑을 돈을 모으자

 

초반 운영법

 

 초반운영법은 변수가 너무많은데


상대원딜 상대서폿 우리서폿 다 고려해서 말해줄수 없음


그냥 눈치껏 알아서하셈

중반 운영법

 중반에 스테락 액티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게 중요함 그렇다고 앞비젼다이브는하지말고

 

후반 운영법

 후반에 망자의 갑옷이 나오기전에 보통 겜이끝남 한 3코어까진 진짜 말도안되게 쎔


근데 그이후론 좀 딸리는감이 있는데 그전에 이득을봐서 굴려야함

 

팀파이트시 역할

 상대브루저가 ㅈ@ㄴ 당황함 뒤지지도않는데 딜은 딜대로나와 스테락이 폭딜구간에 딜씹어주면 진짜 그한타 다끝난거야 필요없어


 

챔피언별 대응법

 상대 ap 많으면 그냥 이빌드 가지마..제발..

 

마치며

 스테락을 사용해서 이보다 더좋게가는 방법이 있을법도 한데 아직은 부족한부분이 많은듯


그냥 이글보면서 스테락이즈? 그게뭐야? 일반에서함 돌려볼까?하고 한번쯤은 해보는 사람이 있었음 좋겠음.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