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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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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92) | 2114 | 마나 | 495 (+25.0) | 920 |
공격력 | 51.4 (+3.2) | 105.8 | 공격 속도 | 0.658 (+1.68%)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5.57 (+0.55) | 14.9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22 (+4.5) | 97.7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거리 끝에 다다르면 얼음이 폭발하여 적들을 1.1/1.2/1.3/1.4/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60/95/130/165/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애니비아가 스킬을 재사용하면 얼음 덩어리가 일찍 폭발합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15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3/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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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는 간단합니다!
1렙이라면 QQ평평평
2렙이라면 QE평평평
4렙때 벽을 찍었다면 W평 동선 보고 QQE평 점화
6렙 이후부터는 대중적인 스킬 콤보인 ER이나 RWEQQ등이 있습니다.
애니비아의 꽃은 개인적으로 벽이라 생각합니다.
4렙때 벽 안찍으시는분도 있는데 가끔 저도 안찍긴 하지만 정글러가 초반에 올것같다 하면 찍어주도록 합시다.
애니비아의 벽에는 0.5초?쯤의 넉백이 있습니다.
상대가 집간다거나 카서스가 궁을 쓰거나 쉔이 궁을 타거나 트페가 궁이나 텔포를 타거나 할때 정확히 상대 챔프가 있는곳으로 벽을 쓰면 살짝 밀려나면서 스킬이 취소되는걸 볼 수 있으실겁니다.
물론 코르키 발키리,자르반 깃창,리븐 QQQ이런것도 벽으로 막을수 있긴 합니다만....... 저도 타이밍잡기가 극헬이니 차라리 노리지 맙시다.
초중반에 잦은 한타가 벌어진다면 4렙 벽 8렙 벽을 찍어주셔서 상대방을 짜르거나 할때 쓰도록 합시다.
애니비아의 벽은 좁은 정글길목은 물론 다찍는다면 큰길들 마저도 거의 막을수 있습니다.
살짝 팁을 드리자면 상대방이 살짝 빠져나갈 구멍은 만들어 놓고 거기로 Q를 던지면 상당한 적중률을 자랑합니다.
다음은 QE콤보에 대해 말하고자 합니다.
Q라는 스킬을 던지자마자 Q가 반드시 적중 한다는 확신이 들시에 바로 E도 던져주세요.
요컨데 QEQ가 바로 나가는건데 순간적으로 부모님 출타하신 폭딜과 최소 평타 두방정도는 더 떄릴수 있는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애니비아의 RE와 ER는 서로 장단점이 있습니다.
RE는 상대방이 멀리 있어 사리거나 할때 R로 슬로우를 묻혀서 다가가 E를 꽂는다면, 대신 너무 뻔한 무빙으로 인해 역으로 스킬 다쳐맞고 알이 될수가 있습니다...
ER는 상대방이 가까운곳에 있을때 슬금슬금 무빙치다 E던지고 바로 R를 묻혀 E의 더블 데미지를 적용시키는건데 장점이라면 RE보다 Q의 적중률이 현저히 높아집니다. 단점이라면 뭐... E사거리가 안닿을때는 쓸수가 없는 콤보라고 봐야겠죠.
마지막으로 실제로 가장 자주 쓰이는 콤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R으로 슬로우를 묻힌뒤 E를 갈기고 궁에서 빠져나오려는 상대챔프를 W벽으로 가로막은뒤 Q를 맞춰줍니다.그리고 평타 한대 치면 E쿨이 돌아오기에 다시 E를 갈기고 점화를 묻혀주시면 상대방이 탱커급이 아닌이상 왠만하면 죽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일단 QW만 안맞으면 할만한데 그게 안쉬우니 문제 ^오^ 우리 뚱뚱한 닭둘기

6렙 이후에 쇼부보려면 오히려 면저 녹는 경우가 생기니 왠만하면 선 Q못맞추면 딜교 생각 하지 맙시다 ㅠㅠ
정말 힘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페엔 맞텔 들어주시고 트페가 궁쓰면 가급적이면 벽으로 끊어주시되 너무 멀면 바로 맞텔 써줍시다.

물론 기동력이 어마어마하기때문에 궁위치를 잘 깔아주시는게 중요하고 초반엔 킬욕심은 별로 내지 맙시다. Q못맞추면 아리 Q이속 증가때문에 못잡아요.

미니언 먹으러 올때는 평타로 짤 넣어주시고 아직 탈론이 E를 배우지 않았다면 미니언 먹으러 올때 Q쓰면 맞아줍니다 ㅠㅠ
6렙 후엔 핑와 하나씩 들고 가시면 질일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애니비아의 운영법은 라인을 최대한 빠르게 밀어 라인을 압박하고 잦은 와딩으로 미드 근처 시야를 먹어 갱킹을 방지하고 라인 민뒤 로밍가서 이득보는게 최상입니다.
애니비아의 라인클리어가 운영법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초반 귀환뒤에 핑와 하나 꼭 사와서 우리 정글러가 주로 갱킹오는쪽 부쉬에 꽂아 둡시다.
9레벨쯤 됬을땐 집으로 가서 상급투명토템을 사와 라인 양쪽에 꼭 꽂아둡시다.
후반엔 앞에서 나대다가 짤리지말고 라인만 빠르게 궁Q로 클리어 해주면 됩니다.
일단 한타가 벌어지면 궁을 상대방 딜러진이나 적당한 위치에 깔아놓고 상황 보면서 상대방 탑정글이 우리 원딜이나 나를 문다 싶으면 Q 던져서 원딜 살리거나 하면 됩니다.
앞서 말했듯 애니비아의 벽은 사깁니다.
한타시에 벽을 적극적으로 쳐서 브루저 짤라먹거나 딜러 짤라먹는게 제일 베스트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공략을 써봤는데 사실 애니비아 너무 쓰레기라 원챔러들 이해가 안감여.
내가 할 소린 아닌가.
언제나 메타에 안어울렸고 한계가 어느정도 확실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이미 원챔충이 아니라면 걍 애니비아에 대한 이해만 쌓으시고 애니비아는 하지 마세여 한계가 너무 명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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