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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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21
9
0
1/1
깐지스오는 치명타100을 맞추지않는다

- 내여친은트린(2015-09-12, 조회수: 1665)

이글의 취지는 야스오가 치명타 100맞추는것이 별로않좋다는걸 말하기위함이다.참고로 가끔야스오하긴하는데 ㅈㄴ못하니깐 인증은 안하고.그저 이론일뿐이니깐 까지말고 댓글창에서 반박을해주셈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0 (+4.6) 108.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치명타율 +0.93%
    x1
  • 방어구 관통력 +1.6
    x1
  • 방어 +1
    x1
  • 치명타 피해 +0.78%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치명타 피해 +0.56%
    x1
  • 방어구 관통력 +3.2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0.93%
  • 방어구 관통력
    +4.8
  • 방어
    +1
  • 치명타 피해
    +1.34%
  • 체력
    +24.12
  • 마법 저항력
    +4.346
총 가격 : 4,304 IP
빨강:이글의 야스오는 풀템에 치명타확률이 60퍼이지만  치명타확률이 신경쓰인다면 룬에서 치명타확률5% 로 풀템에 70%를만드는것도좋다.방관도좋다.난 방관성애자라서 방관듬.

노랑:상대라이너가 AD면 방어 AP면 성체 미치셨다면 치명타피해를 가시는게좋음

파랑:왠만하면 마저듭시다.미치셨으면 치명피해드셈.

왕:전 방관듭니다.

사실 공격력룬껴도되요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맘대로 찍어요.장군필수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지며,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1초 동안 125~600의 보호막이 생성되어 피해를 흡수합니다.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50%가 되는 대신,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은 초과분 1%당 0.4의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됩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60/70/80/90/100 (+0.6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15~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스킬 콤보

 알죠?

스킬 활용 팁

 알죠??




Q선마가 좋을것같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블써 OR 시미터
몰락필수라위필수 라위는 걍꿀템이고 몰락은 스태틱의 공속을 대신해야해서 필수

야스오정글로 포식자가면 트롤임
이 야스오가 치명타60만 채우는이유는 2가지임.

1.Q가 비효율적이게됨.

2.스태틱패시브가 후반에노쓸모인것.그렇다고 팬댄은 더 비효율적이고 요요무도 좋은생각은아님.잘쓰면좋지.투인피는 값도있고 무엇보다 비효율적.어차피 4개전부 Q를비효율적으로만드는데가가 치명타60과 치명타100의 댐지는 의외로 60이 높거나 비등비등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오라
말파이트
잭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리
나르
블리츠크랭크
알잖아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허접허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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