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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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모르가나 아무도 안써보길래 내가 써봄
첨에 해본게 작년 시즌끝나고 보상받은 날임 11월12일인가. 아쉽게 플레를 못가고 기분전환겸 애들하고 사설을 하는데 갑자기 모르가나정글이 꼴리는거임. 애들한테 "야 모르가나 정글로 괜찮지않냐"하자마자 애들이 지랄발광을 함. 난 가볍게 무시하고 픽을 했음. 근데 생각보다 좋은거임 정글링속도 피관리 갱킹까지(그땐 시즌끝날때라 정글템이 망령의 영혼이였음. 모르는 사람은 네이버에 검색) 특별히 꿇리는게 없는거임. 근데 아직도 공략이 없는걸 보고 한번 써봄. 비록 얼마 안해봤지만 없는거보단 나을거임.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9 (+104) | 2397 | 마나 | 340.8 (+60.0) | 1360.8 |
공격력 | 55.5 (+3.5) | 115 | 공격 속도 | 0.625 (+1.53%) | 0.788 |
5초당 체력회복 | 5.5 (+0.4) | 12.3 | 5초당 마나회복 | 11 (+0.4) | 17.8 |
방어력 | 25.38 (+5) | 110.3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주문력 +1.19x4
- 주문력 +4.9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5.03
- 주문력+19.61
총 가격 : 6,964 IP
노랑룬엔 무조건 방룬임. 정글몹들이 하도 세져서 방어력 올리는게 좋음. 왕룬은 이속이나 주문력중 올리는데 난 주문력 올리는게 좋아서 주문력 듦. 쉽게 갱킹위주면 이속,정글링위주면 주문력이라 생각하셈.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21/0/9를 할까 21/9/0을 할까 고민했는데 모르가나는 마나소모가 답이 없음. 그래서 그냥 21/0/9를 쓰기로 함. 마나관리 잘하면 21/9/0해서 정글링 더 괜찮게 해도 됨.










영혼 흡수 (Soul Siphon)
모르가나가 스킬로 챔피언 및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히면 피해량의 18%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어둠의 속박 (Dark Binding)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어둠의 에너지를 발사하여명중한 대상을 2/2.25/2.5/2.75/3초 동안 속박하고 80/135/190/245/300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175)

고통의 그림자 (Tormented Shadow)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5초 동안 대상 지역을 불태워 안에 있는 적에게 매 초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는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70%까지 증가합니다.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칠흑의 방패 (Black Shield)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아군 챔피언에게 칠흑의 방패를 쳐 100/155/210/265/320 (+0.7AP) 마법 피해를 흡수하고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모든 종류의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5초 또는 피해를 모두 흡수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5초 또는 피해를 모두 흡수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영혼의 족쇄 (Soul Shackle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주변 적 챔피언에게 어둠의 사슬을 걸어 200/275/3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0% 늦춥니다. 3초가 지난 후 사슬을 벗어나지 못한 적은 추가로 175/250/325 (+0.8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1.75/2초 동안 기절합니다.
영혼의 족쇄를 사용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로 묶은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0/60% 증가합니다.
모르가나는 영혼의 족쇄에 걸린 모든 적에 대해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600)
영혼의 족쇄를 사용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로 묶은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0/60% 증가합니다.
모르가나는 영혼의 족쇄에 걸린 모든 적에 대해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6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갱가서 속박맞춘후 w
스킬 활용 팁
w선마를 하면 확실히 정글링은 빠름. 근데 3렙만 찍어도 딜도 괜찮게 나오고 q를 찍을수록 속박시간이 길어짐 체감이 큼.해보면 알거임. 갱갔을때 속박맞추면 필킬이 될정도? 그래서 난 저렇게 함 3렙에 갱갈게 아니거나 적이 특별히 cc가 없으면 w찍어도 됨.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우선 초반에 집갔다와서
이거는 사길바람. 정글몹이 세지고 마나관리하려면 이게 최고임. 근데 현자가 룬글로 바뀌고 나서 도저히 상위템으로 올릴수가 없더라고 생각을 해보셈 모르가나로 리치베인가는걸. 피들이 룬글가는거랑 똑같은거임. 그래서 경비대까지만 올리고 기본템들을 올린후 후반에 경비대를 팔아서 딴템을 가면됨.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걍 간단히 쓴거니 배드주고싶으면 줘도 됨.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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