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맘에안들면 이유를 써놔라 대답은 해주마.
수은은 알아서 사 생존템이니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5 (+88) | 2101 | 마나 | 425 (+40.0) | 1105 |
공격력 | 50 (+3) | 101 | 공격 속도 | 0.625 (+2.14%)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재생 +0.1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체력 재생 +2.7x3
- 공격 속도+15.3%
- 체력 재생+25.92
- 마법 저항력+12.06
공속표식 480~510의 가치를 가짐.
물방룬 물방 8.2오르는데 가치는 170정도.
물방룬으로 올렸을 경우 초반에 약 7%정도 물딜막아줌.
공속표식든 이유 약간의 라인클리어 및 원딜물렸을 경우 자잘한 평딜이나 평타모션 체감이 달라짐.
그리고 미니언 타워가 원거리1대치고 바로 먹으려면 원거리가 2대쳐야하는데 1대쳐주는게 편해짐.근거리도 비슷함.
애초에 소라카란게 초반에만 평딜쓰지 후반에 쓰는 일이 전혀 없음. 이속 신경써서 wqe쓰는것도 각봐서 쓰는 판에
평딜 넣는 순간 이속느려지면서 물릴 수가 있음 슨킬샷 쳐맞거나.
인장표식 솔직히 고정체력 넣어서하는게 나을지도 모름 초반에 블츠나 레오나같이 물려고 하는 애들이 있기에
근데 스킬샷 동선이나 거리 주는거 자체가 문제아님? 원딜이 cs1개 더쳐먹겠다고 나가는거 자체가 문제인거임 라인 당겨진상태에서 핑으로 대충 신호주면서 원딜관리하셈.cs1개 놓치고 적 먼저 집보내서 용타밍이나 순간 미드로밍 상황따라 디나이 이런게 있는데 그러다 뒤지면 니문제요. 성장체력젠이건 초반엔 상관없지만 후반에 부족한 체젠 보충해줌
성장체력216이나 고정체력72 물방9 골드2룬 들어도 되긴함 그런데 까놓고 얘기해서 그룬 가치가 얼마나 된다고 생각하나.
문양 마저 12 그냥 드세요 최고효율이니까.쿨감룬이나 주문력 룬 괜찮긴한데. 소라카 ap계수가 높았던가? 난 체감 못했는데
정수 소라카가 정글한테 2힐주고 미니언한테 w 1번씩써서 cs놓치게하면서 라인 밀수가 있다. 원딜이 개맞듯이 맞아도 원콤만 안나고 내가 맞지만 않으면 카바가 된다. 솔직히 레오나가 정상이면 we평q하려고 안하고 weq쓰면서 진입할건데 적원딜 스킬샷이나 평딜 걸치면서 우리쪽으로 진입할경로에 깔면 솔킬따이는게 불가능함 어지간하면 일단 한타이밍만 넘기면 저쪽은 점화가 없기에 최소 4분 30초 정도는 안전하다.블츠같이 다른챔프도 비슷함.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니들이 5초동안 체력회복량 비스킷먹고보면 안다. 내가 보기에는 방랑자 지능 비스킷 자잘한 돈수급 스펠쿨감 이속 귀환
빠질거없다생각한다 인내심은 워모그 가는 소라카들한테 최고인거지 내 소라카는 아니거든. 생각해봐라 레벨11렙쯤인데 최대 체대치가 1700정도인데 보통 체력 850에서 유지하는데 체회복량 5초당 8이거든? 1렙때는 방어 특성에 좀넣는다보면 아마 630~680쯤될건데 5초당 체력회복량 2~3이야. 근데 그특성찍으려면 유틸에서 메인을 보기해야하거든? 무빙이나 아이템사용 쿨감 이런거 다포기하는거 말이야. 돈수급이라던가 (4/17/9)
이글 보기 싫으면 딴글보세요 글잘쓴거 많드만 난 따라하라고 강요하지않는다. 그냥 내가 쓰고 싶어서 쓰는거야.
원딜보고 보호막들라거나 정화들게하고 힐드는것도 있긴한데
하나만 물어보자 솔랭에서 원딜 믿냐?
그리고 적원딜이 그브라고 치면 q플평하거나 궁쓰는거 각볼건데 탈진걸면 얼마나 차이나는지 모르는건 아니겠지?
다른챔프들 기본평스킬평이런게 그순간 일어나면 딜로스에 물저마저 감소 공속이나 이속감소 연계가 될거라생각하나?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적에게 별부름을 명중시키면 2.5초 동안 별의 가호 효과를 부여받아 초당 60/75/90/105/120(+0.3AP)의 체력을 회복하고 적을 향해 움직이지 않을 때 이동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구역이 사라질 때 아직 이 안에 서 있는 적들은 모두 1/1.25/1.5/1.75/2초 동안 발이 묶이고70/110/150/190/230(+0.4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ㅋㅋㅋㅋㅋㅋㅋ 니알아서 콤보넣으세요
w 점화상태인녀석한테 쓸지말지 순간적으로 판단내려. 라인전에서 이녀석이 원콤날각인가 아닌가 보고 각나면 계속힐주고 적당히 살았다싶으면 치감 없어진후에 힐줘
*치감* 이게 젤 중요하다.궁 니알아서 맵보고 써야되는데 맵보다가 적서폿한테 물리는 각주면 라인전 어찌될지는 생각해보길. 니 능력문제요.
e는 말자하나 카타같이 순간적으로 카운터 넣는다던가 적이 플로 도망가려할때 그위치 깐다던가 도주시 eq날려서 진입안되게 막는다던가해야한다. 그리고 적이 우리 원딜이나 날 물었을때 선점화안들어왔고 스킬안들어왔다면 왠만하면 원딜한테 eq쓰겠지만 점화전이라면 서폿에게 점화걸린후라면 원딜에게 그차이를 모르면 난 더 해줄말이없다.
qe마나 많이쓴다.딜은 쥐뿔도안들가는데.
아 걍 고대주화 올리고 똥신사고 와드2개 핑와1개 기동력 먼저올린후 와드2개 핑와1개 시야석사고 렌즈 승천업글 핑와사고 저쪽이 물방많으면 철갑옷1개 일단 올리고 ap챔많으면 조개 올리던가 군방생각하면됨. 쌍둥이 그림자는 일단 써봐 많이 그러면 왜 필요한지 알꺼다.그리고 기동력 민첩강화 최대한 빨리하는게 좋다.시야석 기동력 승천 하위템일지라도.
체포는 많으면 많을 수록 한타지속력 늘어서 져야될 한타가 이기게된다. 아니면 용쌈을 하지않고도 가져갈수도 있고
글적어놓으면 가끔와서 대답해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