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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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 +0.91x9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체력 +26x2
- 방어 +4.26x1
- 방어+12.45
- 체력+124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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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콤보라고 할게없네요
힐주고 물방울 맞추고 원딜한데 e주고
상황에 따라 변하는거라서 .
솔직히 말해서 이건 많이해보는게 답입니다.
한타기준으로 말씀해드릴게용
기본적으로 나미는 아군
이런친구들을 보조해주는 역할입니다
: 여리여리한 아군 원딜에게 붙는 브루저나 암살자에게 써주는게 제일 이상적입니다.
: 그냥 스킬쿨 계속돌립니다 이건. 어그로를 받고있는 챔피언위주로
: 효율이 제일좋은 우리 여리여리한 원딜에게 제일 1순위로 걸어줍니다
: 들어오는 상대편 친구들을 보고 맞받아치는 궁을 쓰는게 제일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해일로 이니시각이 나오거나 도주로를 차단해서 확실하게 득점을 할수있는 상황이라 생각되면
주저하지말고 사용합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1 안전 2 안전 3 안전입니다
우리 원딜 지킴이!
부족한 공략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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