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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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마나 재생 +0.33x4
- 마법 저항력 +1.34x5
- 방어 +4.26x3
- 공격력+8.55
- 체력+72
- 마나 재생+1.32
- 마법 저항력+6.7
- 방어+12.78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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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신에 맞는 스킬트리 ★
1. 나는 라인전을 좀더 강하게 하고싶다.
기본적으로 쓰레쉬를할때 (E) 스킬을 3개찍습니다. 하지만
라인전이 길어지거나 더 쌘라인전을 원하시는분들은 5개 선마스터
하신후 (Q) 스킬을 이어서 마스터하시구 (W) 순
서로 찍어주시면됩니다.
2. 무난한 라인전과 로밍위주의 플레이를하고싶다.
처음은똑같습니다 (E) 스킬을 3개찍습니다 하지만 1번
스킬트리와 다르게 (Q) 를 다음스킬로 5개 찍어주신후에
(W)5개 찍어주시고 (E) 나머지2개찍어주시면됩니다
콤보, 기술은 말로 글로설명하는것보다 영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콤보 1.
콤보 2.
콤보 3.
콤보 4.
라인전이 끝났는데 뭘해야하고,시야를 어떻게잡나요?
타워를깼을경우 에는 라인을 미는라인으로 만든후에 정글러와 함께 로밍을다니면서 와드를박아주시고,
반대로 바텀라인전을져서 타워가먼저 깨질경우 우리원딜이 안전하게 파밍할수있도록 주변와드 만 박아주시고 로밍다니시면됩니다.
우리 원딜이 이상해요......
분명 솔로랭크를 하시다보면 원딜러가 주포지션이 아닌분들이 가서답답할때가 많을껍니다. 그럼 원딜러분이 다이브
당하지 않는선에서 로밍을다니시면됩니다. 그리고 로밍다니기 전에 부쉬나 그주변에 와드를 꼭하나 해주고 갑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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