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미완성) 실버의 브라움 공략
안녕하세요. 실버 서폿유저 brownteny 입니다.
알리스타 공략에 이어 브라움 공략을 쓰게되네요.
브라움 스펙 : 1렙체력 44위 / 18렙체력 37위 / 18렙체젠 3위 / 18렙방어력 2위 정도 입니다.
나름 나쁘지않습니다. 이정도 스펙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브라움 장단점은 아직 확실히 느껴지지는 않네요 좀 더 많이 플레이하면서 느껴보겠습니다.
브라움의 장점
1. 든든하다!
2. 마나걱정? 딱히 신경쓰이지 않는다.
브라움의 단점
1. 원딜과 함께 라인밀수있는 스킬이 없다.
글은 정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을 보기 전에는 이 영상을 보고 가시는것도 좋습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112) | 2514 | 마나 | 310.6 (+45.0) | 1075.6 |
공격력 | 55.4 (+3.2) | 109.8 | 공격 속도 | 0.644 (+2.25%) | 0.89 |
5초당 체력회복 | 8.5 (+1) | 25.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47 (+5.2) | 13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9
- 방어 +1x1
- 체력 +8x8
- 마법 저항력 +1.34x9
- 체력 +26x1
- 방어 +4.26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17.71
- 체력+90
- 마법 저항력+12.06
총 가격 : 13,525 IP

그냥 이 룬이 제일 좋습니다.
다른건 생각조차도 안했습니다.
공속룬? 팀원이랑 같이 때리면
따윈 금방 쌓이기 때문에 필요가없습니다.

그리고 브라움
Q 스킬에는 브라움 최대체력의 2.5% 추가피해가 들어가기 때문에 체력을 조금이라도 올려주는게 좋습니다.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모바일 배려)
솔직히 이거는 그냥 CJ Entus MadLife 선수 특성 뺏겨온거라 그렇게 따라할 필요까진 없습니다.
D E F E N C E
막기
꿋꿋함 : 이거 안찍으면 무엇을 찍을것인가요?
회복력 : 라인유지력을 조금이나마 올립시다.
고참병의 흉터
파괴전차 : 체력을 올려줍시다. 아까 설명처럼
Q에는 브라움 최대체력의 2.5% 추가피해가있으니 그 중에도 특히 이건
브라움과 닮았기 때문에 찍어줍시다.
차원 넘기 : 귀한1초 생각보다 큽니다. 그냥 찍어줍시다.....







U T I L I T Y











효과는 거기서 거기임 큰차이 하나도없음












대충 그렇게 생각함
실버가 짓걸이는 소리임 나보다 높은 티어 많다고 생각하고 취향껏 들어주시면 됨










뇌진탕 펀치 (Concussive Blows)
재사용 대기시간: 8/6/4(1/6/11레벨)초
브라움의 기본 공격은 4초 동안 뇌진탕 펀치를 적용시킵니다. 아군이 뇌진탕 펀치가 적용된 적을 기본 공격 시 추가 중첩이 쌓입니다.
4회 중첩되면 대상은 1.25~17.5초 동안 기절하며 26~196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다음 8~4초 동안은 중첩이 새로 쌓이지 않는 대신 브라움의 기본 공격으로부터 5~39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4회 중첩되면 대상은 1.25~17.5초 동안 기절하며 26~196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다음 8~4초 동안은 중첩이 새로 쌓이지 않는 대신 브라움의 기본 공격으로부터 5~39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동상 (Winter's Bite)
마나 소모: 45/50/55/60/65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브라움이 방패에서 빙결을 뿜어내어 75/125/175/225/275(+ 최대 체력의 2.5%) 마법 피해를 처음 맞는 적에게 입히고, 대상 적에게 70%의 둔화를 겁니다. 둔화 효과는 이후 2초간 점차 감소합니다.
이 스킬로 뇌진탕 중첩이 오릅니다. (사정거리: 1000)
이 스킬로 뇌진탕 중첩이 오릅니다. (사정거리: 1000)

내가 지킨다 (Stand Behind M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브라움이 대상 아군 챔피언이나 미니언에게 도약합니다.
대상에게 다다르면 브라움과 아군은 3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0/25/30/35/40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12%) 증가합니다. 브라움 역시 같은 시간 동안 10/14/18/22/26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36%)의 방어력,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대상에게 다다르면 브라움과 아군은 3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0/25/30/35/40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12%) 증가합니다. 브라움 역시 같은 시간 동안 10/14/18/22/26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36%)의 방어력,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불굴 (Unbreakabl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브라움이 받는 피해를 줄이며, 뒤에 있는 아군을 안전하게 막아줍니다.
브라움이 3/3.25/3.5/3.75/4초 동안 원하는 방향으로 방패를 들어올려 그쪽에서 오는 다음번 공격의 피해를 취소합니다. 그 후 이어지는 공격은 피해량이 35/40/45/50/55% 감소합니다.
브라움이 투사체를 가로막아, 자신이 대신 맞고서 소멸시킵니다.
이 동안 브라움의 이동 속도가 10% 상승합니다.
브라움이 3/3.25/3.5/3.75/4초 동안 원하는 방향으로 방패를 들어올려 그쪽에서 오는 다음번 공격의 피해를 취소합니다. 그 후 이어지는 공격은 피해량이 35/40/45/50/55% 감소합니다.
브라움이 투사체를 가로막아, 자신이 대신 맞고서 소멸시킵니다.
이 동안 브라움의 이동 속도가 10% 상승합니다.

빙하 균열 (Glacial Fissur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브라움이 지면을 내리쳐 부근과 전방 직선 상의 적들을 띄워 올립니다. 이 직선을 따라 균열이 가며 적들을 둔화시킵니다.
맞은 적들은 150/300/450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 챔피언은 1/1.5/2초 동안 공중에 뜨고, 이후의 적들은 잠깐 동안 띄워집니다.
이후 4초 동안 이 영역에 들어온 적들은 얼어붙어 1.5초 동안 40/50/60%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250)
맞은 적들은 150/300/450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 챔피언은 1/1.5/2초 동안 공중에 뜨고, 이후의 적들은 잠깐 동안 띄워집니다.
이후 4초 동안 이 영역에 들어온 적들은 얼어붙어 1.5초 동안 40/50/60%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2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딱히 없다
그냥 W 로 들어가서
Q or
R 정도가 끝임?
지킬때는 W로 가서
E 로 쳐맞아주면된다.
알리스타 공략에는 스킬콤보 많은데 브라움은 단순해서 그런지 크게 없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첫귀한 때
이거는 필수로 사줍시다.

300원 이하 : 

등



600원 정도 :
or
+ 

등





900원 이상 :
or
+ 
(
일 경우에는
까지 사줍시다.)






선
or 선
가는 상황 : 우리팀 라인이 전체적으로 힘들다. (
) 상대 정글러가 쩐다 (
)




뭐 대충 이 정도입니다. 선
이든 선
이든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그리고 800원 있다고 바로
or
가지 마시고
or
사고 
등 같이 살수있게합시다.






시작아이템 : 











브라움은 마나가 부족함이 별로 느껴지지않는다 그래서 체력물약 1개라도 더 들고가는것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칼리스타
Q, R 등 맞추기가 쉽지않고 패시브 넣어주기 힘들어서 칼리있을땐 브라움 크게 역활 못할듯...

올라프
원딜을 지킬 수 없다. 이 친구는 6렙 전에 조지는게 좋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레오나
R로인한 깜짝 이니시만 조심하면 그닥 어렵지않을듯

알리스타
알리스타 쪽에서는 잘못드갔다가 뇌진탕 맞고 쳐맞는 수가 많이 생기고
브라움이 들어가도 포탑까지 안드가는이상 이득보는게 많음
근데 갱호응이 개쩔기 때문에 와드 잘하시는게 좋습니다.
브라움이 들어가도 포탑까지 안드가는이상 이득보는게 많음
근데 갱호응이 개쩔기 때문에 와드 잘하시는게 좋습니다.
아직 브라움으로 모든 챔프들은 많이 상대안해봤습니다.
그레이브즈 :
드레이븐 : ★
루시안 : ★★★★★
P로
P 쌓는게 엄청 빨라서 지기가 힘듬
미스 포츈 : ★★★★
바루스 :
베인 :
시비르 :
애쉬 :
우르곳 :
이즈리얼 : ★★★★
Q가 온힛으로 평타취급되기때문에
P 쌓기 좋음
징크스 :
칼리스타 :
케이틀린 :
코그모 :
코르키 :
퀸 :
트리스타나 :
트위치 :
점차 나중에 챔피언별 대응법에 넣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움과 잘맞는 원딜


드레이븐쪽에서 보면 버프주는 서포터 1. 잔나 2. 나미 3. 룰루 같은 얘들이 더 좋음
드븐도 근데 라인전이 약한 편도아니고 브라움도 나쁘지 않아서 라인전은 편할듯?




정말 놀랐습니다.
Q에도
P가 쌓이는건 상상도 못했는데 쌓이드라구요.


적 봇라이너가 3스택씩 쌓여있는 상황에서
Q만 잘들어가버린다면 2명다 스턴 먹일 수 도있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