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포식자 딜탱 마스터이(수정중)(템트리 개편!)
안녕하세요 롤을 즐겨하는 그냥 일반 인벤러입니다
제가 유투브를 보다가 똘*님 유투브에서 포식자 히드라 마이를 하시길래
그탬트리를 보고 룬+특성 등등을 제 생각으로 맟춰봣습니다
그리고 '이부분은 이렇게 고치면 좋겟다' 하시는 부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한번 고민도해보고 플레이도 해보면서 괜찮다 싶은것은 고치겟습니다
9/21 템트리 약간 수정
9/24 템트리 모습만변함(티아멧->거대한히드라,엔트로피->스테락)(안보인것을 찾아서 다시 바꿔놧다고 생각하시면 편해요)
11/1 오랜만에 왓습니다 계속 연구끝에 괜찮은 룬 과 템을 찾앗기에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6
- 공격 속도 +1.7%x3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방어 +4.26x1
- 공격 속도 +4.5%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5.7
- 공격 속도+14.1%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8.036
- 쿨감소-4.968%
- 방어+4.26
총 가격 : 11,067 IP
******룬과 특성은 취향입니다 '이게 정석룬이다!' 라는것은 있을수도있지만 없는게 대부분이고 취향에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이건 너무 아니다'싶은것만 질문해주세요 ㅎㅎ******
+11/1 수정 이제 파랑에 성장쿨감을9개박지않고 3개만 쓰고 나머지는 성장 마저를 박습니다
그리고 왕룬의 공속:방어 비율을1:2 가아닌2:1로 바꿧습니다
왜냐? 일단 마이는 6렙전까지는 갱을 잘 가기가 애매합니다 할수있는게 레드있을때 q로 긇으면서 슬로우 뭍히고 강타로 슬로우 이정도인데 다가갈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아시는 분들도 잇겟지만 8렙쯤 되면 고정마저와성장마저랑 비슷해집니다
마이는 6랩부터 갱을 가는데 갱을 가고 정글링을 하다보면 6렙에 갱간후 2~3분정도 지나면 8렙이 되있습니다 그러면 마저차이가 거의 없어요거기다 후반가면 성장마저가 더 좋으신것은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그러면 저한테 물어보시는분도 잇겟죠"왜 성장마저를9개 다 안박고 6개만 박은뒤 성장쿨감3개를 박으시죠?" 그이유는 명상쿨은 35초로 고정되있습니다 하지만 명상은 어그로 끌기 생존 모두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특성과아이템을 통해 쿨감40%를 맟춰서 쿨을 줄이고 궁패시브로 인한 명상쿨을 더욱 줄여 한타에서 두번 많으면 세번까지 사용이 가능하게 바꿧습니다
왕룬을 바꾼이유는 특성에서 공속대신 쿨감을 찍어서 공속이 부족하고 방템은 어짜피 두를 테니 방어를 좀 줄여도 될거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꾸게 되엇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11/1 공격특성을 바꿧습니다 아까 룬에서 말했다시피 쿨감10%를위해 공속
대신 마술
(쿨감)을 찍게 됫습니다


그리고 도살자+포식 은 그닥 쓸모가없더라고요 그냥 특성을 바꾸면서 찍을께없어서 효율이 낮지만 장군을 마스터하기로 했습니다
아니면 장군대신 도살자+포식을 주셔도되고요 아니면 공속에 투자해도 됩니다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5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적이 들어오면 궁키고달려가서 q쓰고e쓰고 죽어라평타 킬먹으면 q랑e 쓰시고요
스킬 활용 팁
정글링이 힘들다 하시면3~4렙 둘다 w를 찍어주세요 그러면 피관리가 훨씬 수월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9/21 포션은 분노의영약
도 좋은거같습니다 요즘 하다보니까 하다보면 제가 제일 잘큰경우 또는 탱커를 만났을때 분노의 영약이 도움을 많이주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적cc가 심하지않는이상 분노로 빨고 있습니다

+11/1 템트리를 아예 바꿧습니다 좀공격적으로라고 해야할까요 일단 포식자를 가게되서 딜이 약해요 그래서 요우무를 가서 부족한 딜을 채우면서 초중반을 버티고(아 물론 후반도 쎕니다) 다음템은 선택인데요 블클과 거대한 히드라입니다
막 킬을 쓸어먹고잇다면 탐식
->거대한히드라
->블클
이순으로 가주시고요 못먹고있다하면



탐식
->블클
->거대한 히드라
이순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왜냐? 잘컷으니 적 원딜 미드를 따라가서 잡아야하니까 탐식 이속을 통해 따라 가야하고 못컷을떄는 탱커의 방어력을
낮춰 잡기쉽게 만들어놔야하기 때문에 이렇게갑니다(한마디로 하자면 킬을 많이 먹으면 거대한히드라->블클
못멋었으면 블클->거대한 히드라 순으로 가라는 소리입니다)
수은과 벤시 관련 글을 삭제했습니다 왜냐고요? 어짜피 미드가 ap여도 순식간에 붙어서 없앨수있고(+체력으로 좀 버틸수있으니) ad면 방어와 체력으로 버티면서 잡으면 되니까요 그라도 막템은 망자
가엔
스테락 



이정도를 추천하겟습니다 영약은 아직 분노
를 가고있어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스터 이
자신의 무리한플레이

마스터 이
갱만가고 정글 안도는 마이

노틸러스
모든 cc 극혐
물론 노틸만 해당되는건 아닙니다
실명이 제일 극혐
물론 노틸만 해당되는건 아닙니다
실명이 제일 극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cc없는 챔들 모두
저위에있는 건 장난식이긴 하지만 진짜 입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나중에 추가...
초반 운영법
나중에 추가...
중반 운영법
나중에 추가...
후반 운영법
나중에 추가...
팀파이트시 역할
나중에 추가...
챔피언별 대응법
나중에 추가...
마치며
허접하지만 봐주신분들 감사합니다 ㅎㅎ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