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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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9) | 2493 | 마나 | 375 (+25) | 800 |
공격력 | 57 (+3) | 108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6.5 (+0.85) | 20.9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31 (+4.3) | 104.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마법 관통력 +0.87x1
- 체력 +8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0.87
- 체력+32.12
- 쿨감소-1.656%
- 마법 저항력+1.34
- 주문력+4.9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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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째 기본 공격마다 주위 적들을 베어 20~220 (+0.5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서늘한 달빛 검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적중 당한 적들은 은신 상태가 아닐 경우 달빛을 받아 3초 동안 위치가 노출됩니다. (사정거리: 830)
재사용 대기시간: 15/13.5/12/10.5/9초
또한 일시적으로 보호막을 생성하여 45/60/75/90/105 (+0.3AP)(+추가 체력의 9%)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세 번째 구체가 폭발하면 보호막이 30/45/60/75/90 (+0.3AP)(+추가 체력의 10%)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2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달빛 효과를 받고 있는 대상에게 돌진한 경우, 월광 쇄도를 즉시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다른 모든 적들은 월광 쇄도의 대상이었더라도 달빛 효과가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다이애나가 한 명 이상의 적 챔피언을 끌어당기면 1초 후 달빛을 받아 자신의 주변 지역에 200/300/4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적 한 명을 추가로 끌어당길 때마다 35/60/85 (+0.15P)만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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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렙 이전 를 맞춘다.
억지로 맞추려고 하지마라.
는 상대 공격을 막는 용도로 쓰고
는 킬각일때만 쓴다.
를 공격적으로 사용하면 아무리 포션 들고 가도 마나 딸리고 딜도 안된다.
6렙 이후
중요한건 이다.
를 맞춘 적에게 를 쓰면 쿨이 초기화된다.
따라서 을 쓰는 것이 좋다.
왠만해선 를 단독으로 쓰지 마라.
모르겠다면 를 따로 안쓰는 게 좋다.
처럼 맞딜을 못이길때
로 들어가서 를 하고
상대 근거리 미니언에게 를 써서 빠져나온다.
가 없는 동안은 파밍한다.
괜히 쓰려고 쿨기다리면 다 쳐맞고 라인유지력 차이 오진다.
라인전에서 3타는 터트리지 않으려고 노력해라.
쓰면 라인이 밀린다.
다이애나 스킬 구성상 갱이 왔을때 대응할 방법이 없다.
왠만하면 라인 당기며
쿨이 짧기 때문에 터질거 같으면 요거로 먹도록 한다.
는 두번 터진다. 툴팁보면 나와 있듯 회오리 딜이 다 들어가면 실드가 재충전된다.
점화같은 도트딜일때 미니언에 써서 살아남아라.
입롤로 보이나? 한게임에 한번씩은 꼭 나오는 다이애나 필수 기술이다.
갱이 왔을때 같은 녀석들이 다이애나가 달라 붙기까지 기다렸다가
를 쓴다.
는 에어본이라 상대 행동을 씹는다.
돌진기든 이동기든 다 씹는다. 처럼
판정이 매우 좋아 끊기 쉬우니 시도해 본다.
실패해도 의 슬로우 때문에 잘 못쫒아 온다.
로 벽을 넘어 갈수 있다.
이를 통해 정글몹을 타넘도록 한다.
대표적으로 두꺼비, 블루, 유령이 있다.
정글을 먹을때도 을 쓰면 빠르고, 안정적으로 먹을 수 있다.
대치할때 로 엄청난 거리를 이동할 수 있다.
만약 미니언이나 상대 탱커가 앞에서 떡 버티고 있다면
탱커나 미니언에게 을 쓰고 다시 (을 쓰던가 해서) 로 상대 딜러를 문다.
쓰고 존야 쓰면 되니 안전은 걱정하지 않는다.
그래서 이니시를 할꺼면 확실히 이니시를 하고, 후진입이라면 느긋하게 상대 원딜이 딜넣을때 까지 기다린다.
원딜의 사거리는 제일긴게 인데 650이다.
사거리는 825다. 그냥 쫒아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최대한 괴롭혀 주며, 초반 킬각잘 나오니 견제 빡빡하게 한다.
특히 이놈은 cc가 없어서 갱호응이 약하니
갱을 생각하지 말고 빡빡하게 싸운다.
"상대 정글러님 제발 탑오지 말아주세요 ㅠㅠ"라고 간절히 기도한다.
보통 1~2킬 따도 얼마 지나지 않아 진다.
장판으로 계속 견제할텐데 그냥 맞아야 한다.
6렙 이후 파고들면 침묵 + 오구오구 끗
그냥 서로 파밍하자. 그게 답이다.
딜교를 해서 리븐이 이기면 난 도망갈수가 없는데
이놈은 딜교 져도 도망갈수가 있다.
더군다나 다이애나는 q로 야금야금 피빼놓고 킬각보는데
실드로 탁하니 막으니 기가 막힐 노릇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물론 후반엔 1:1하지 말고 광역 스킬로 상대 딜러 비벼버려라.
다만 갱호응때문에 라인을 밀지말고 프리징하며 디나이하는게 좋다.
잡아당기는걸 먼저하면 끌린뒤 실드로 막는다.
핵심은 도끼 돌리는걸 막는 것이며, 지연시간이 있기에 끌렸다면 잠깐 가만히 있어서 도끼 끝을 안맞는게 좋다.
개인적으로 q파밍하다보면 다리우스보다 훨씬 좋아지기 때문에
미니언 20~30개 차이 그냥 주고, 후반보면 된다고 생각한다.
터질거 같으면 로 미니언을 먹는다.
라인은 무조건 당긴다.
로 상대 피 깎고, 로 피관리.
상대가 별로 안단다면 마나 관리해라.
레벨이 제법 올랐다면
같은 걸로 라인 정리하고 뒤로 빠지고
로 다시 라인 먹고 뒤로 빠진다.
뒤로 빠지고 정글 먹어도 되고 로밍을 가도 되고, 텔로밍을 가도 된다.
참고로 다이애나는 특히 이 있으면 초장거리 이동이 되기 때문에
미드 로밍에 매우 적합하다.
스플릿을 한다.
다만 와딩을 철저히 하고 해야 한다.
걸리면 살아나갈 방법이 없다.
되도록 바텀에서 스플릿을 하며 제드, 마이처럼 1:1로 상대를 잡기 보다 상대가 막으러 오면 정글 먹으면서 더 성장하는 방향으로 플레이 한다.
상대가 오면 텔합류해서 순간 이니시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로 상대 딜러를 문다.
혼자 죽일 생각 버리고, 팀을 위해 어그로를 끄는 역할이다. 팀에 헌신하도록 한다.
혼자 캐리할꺼면 이런거 해라.
탑 다이애나는 팀원과 호흡을 맞춰서 시너지 보는 챔프다.
다시 말하지만 상대가 라인전 강케라면 파밍을 하며
이거면 충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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