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쉔, 황혼의 눈
Shen, The Eye of Twilight
21
9
0
미입력
0/0
ap쉔공략 개꿀잼 ㄹㅇ

- zmgkgk(2015-09-20, 조회수: 11785)

생각보다 좋다 계수도 준수하고 쿨짧고 궁은 진짜좋다 라인전도 엄청쎔
단점은 생각보다 부족한 실드량과 딜러치고는 애매한 사거리 
쉔, 황혼의 눈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99) 2293 마나 400 (+0.0) 400
공격력 64 (+3.38) 121.4 공격 속도 0.666 (+3%) 1.006
5초당 체력회복 8.5 (+0.75) 21.25 5초당 마나회복 50 (+0) 50
방어력 34 (+4.2) 105.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4
  • 마법 관통력 +0.87
    x5
  • 방어 +1
    x9
  • 쿨감소 -0.83%
    x6
  • 레벨당 쿨감소 -0.092%
    x3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4.52
  • 마법 관통력
    +6.83
  • 방어
    +9
  • 쿨감소
    -9.948%
  • 주문력
    +14.85
총 가격 : 12,909 IP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힘든상대면 텔도 좋지만
기 보호막 (Ki Strike)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스킬을 시전하면 10초에 2.5초 동안 피해를 50~101(+12%추가 체력)만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 또는 적 챔피언에게 스킬로 영향을 미칠 때마다 쿨타임이 4~7.5초 감소합니다.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황혼 강습 (Twilight Assault)
기력 소모: 140/130/120/110/100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이 기의 검을 불러내 뽑습니다. 기의 검에 부딪히는 적들은 2초 동안 쉔으로부터 멀어지려 할 때 15/20/25/30/35% 둔화됩니다.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의지의 결계 (Spirit's Refuge)
기력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기의 검이 1.75초 동안 지속되는 보호 결계를 생성합니다. 쉔이나 결계 안의 아군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이 차단됩니다.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그림자 돌진 (Shadow Dash)
기력 소모: 1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쉔이 한 방향으로 돌진하여 챔피언들에게 60/85/110/135/160(+15% 추가 체력)만큼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부딪친 챔피언들을 1.5초 동안 도발합니다.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단결된 의지 (Stand United)
재사용 대기시간: 200/180/160초
3초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쉔이 대상 챔피언의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30/290/450 (+추가 체력의 16%)(+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224/512/800 (+추가 체력의 28%)(+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쿨감가고 딜이라서 쉴드 올려야 안죽어요 도발쿨은 쿨감안갈때랑 비슷
E평q평!
라인푸시가 안됨 ㄹㅇ
궁실드량이 광휘검에 다른하위템 하나정도만 떠줘도 탱쉔2배정도는 됩니다
딸피가 실드땜시 바코드로 변해요 역관광의 화신 
팀에 딜러진이 망했다면 게임 비비기 힘듬
탱쉔과는 다른 운영이 필요
절대 한타때 얼쩡거리지 마세요 궁으로 물리거나 죽어가는 팀원
살리면서 풀피가아닌 상대 딜러 원콤내는식으로 하는게 좋음


 

스킬 활용 팁
E평q평 리치베인 시간보고w평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쿨감세팅으로 리븐보다 짧게도는 실드쿨과 q뎀 엄청짧은 도발과 지속적으로 터지는 리치베인!
사실 실드는 몸이 유리라 빨리 깨지긴 하지만 딜이잘나와서 역관광보내기에는 충분
선템은 상대에따라 갈림 강한ad상대로는 천갑 강한ap상대로는 루비수정 만만하면 신발
선템들은 바로 팔목보호대 망령의 두건으로 올려주고 광휘 라바돈 리치베인 테크를탄다 단 라인전에서 솔킬을따이는 상황이면 탱 ㄱ
솔킬퍼주면 팔목보호대이런거 놔두고 바로 광휘 라바돈 ㄱㄱ
정령의형상 가는이유는 쿨감 마저챙기고 부족한 마저와 체력을 보충하기위함이다
딜은 충분히 잘나오니까 딜러자르기에는 충분하고 딜탱이나 탱커는 실드와 도발로 버티고 존야 쓰면서 지속딜로 잡아주면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올라프
그냥 뒤짐 몸안되니까 다이브침 ㅋㅋ도발로 떼어놓지도 못함
룰루
고통
한타가도 비슷하고 라인전 씹고통
럼블
라인전은 파밍인데 뭔가 아프고 말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르
쉰만떠도 미니나르상태 딜교 두번이면 킬
제드
후반가면 궁 실드량이 얼마더라 ㅋㅋㅋㅋㅋㅋ 실드도 겨우까요
블라디미르
블라디도 마저없고 내q가 훨씬아픔 초반에 실드로 딜 많이흡수할수있음 빠르게 쉰올리고 딜교하면 킬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