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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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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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스킬은 3렙만 블루진영할때는 3렙에 E를찍어주시고
레드진영할때는 3렙에 W를 한번더찍어줍니다
이유는 레드진영에서시작할때는 두꺼비시작->늑대먹고 3레벨
칼날부리 쫄을 한방에잡을려면W가 2렙이여야하기때문입니다
반대로 블루진영때는 3렙에 E를 찍습니다 또한 2렙에 칼날부리를 상대할텐데
칼날부리쫄몹들을 평타한대씩 먼저때려줍니다
E를 맞추는건 정말중요하나 정말빠르게 녹여야할때는 E를 쓰지않습니다 이유는
E모션이 꽤 짜증나도록 느리고 E를던진이후 멀뚱하기떄문이죠
W를쓰고 근접해야될경우에만
W-E-평-Q를 추천합니다
R을쓸때는
R-W-평-Q-E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6캠을 도는데 시간은 3분40초안
정글링 카정 위험한 라인갱
압도적인 성장률을 내세운 쉬바나 위주의 운영
40분넘어가면 집니다 빨리끝내야합니다
위험한 아이들을 물어줍시다
먼저 원딜을 무는걸 모토로삼고
그냥 위험해보이는애가 매판마다 달라지니
제일 위험한애를 죽입시다
왔다갔다하면서 틈을노립시다 쉬바나는 주로 후진입이아닌
선진입을 모토로 삼으며 본인이 잘열어야합니다
그판단은 하면서 점점늘어갈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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