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여명 입니다.
혼자돌리던지, 듀오하던지
저런 승률 나오는
럼블 공략,노하우
공개해 드릴게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1 (+3.2) | 115.4 | 공격 속도 | 0.644 (+1.85%) | 0.847 |
5초당 체력회복 | 8.01 (+0.6) | 18.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28 (+1.55) | 54.3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체력 재생 +0.56x9
- 주문력 +1.19x6
- 마법 관통력 +0.63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9.72
- 체력 재생+5.04
- 주문력+21.99
이렇게 하도록 합니다.
마관 10, 과 더불어
주문력 22, 또한 체젠룬으로
인한 유지력 상승에
아주좋습니다.
거의 모든룬을 다사용해
보았는데 가장 효율 좋아요.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초반부터 힘을 주는 특성
입니다.
대마법사 찍을시 40정도
후반에 주문력이 오르는데
전 찍지 않습니다.
럼블의 열 수치가 150에 도달하면 과열상태가 되어 공격 속도가 50~130% 증가하며 기본 공격 시 5~40 (+대상 최대 체력의 5%) (+0.2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60~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상한치: 65~3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이동 속도와 방패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6초마다 충전) 위험 상태 추가 효과: 피해량과 둔화,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000)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하여 공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https://www.youtube.com/channel/UClKOqkG9bte4k-tLsxJoRpA
럼블 을 플레이 하면서 설명해놓은 동영상 모아놓은 곳입니다.
스킬콤보와 같은 이해는
글로는 설명이 부족한데
패시브와, 스킬딜, 평타 콤보는 영상말고는 딱히 설명하기 어려운것 같아요.
위 럼블 VS 이렐리아 참고 해주시면 됩니다.
챔프별로 상대하는방법 많이 올려져 있습니다.
선가면 고정입니다.
팔목보호대는 가면이후
가주거나, 루비보석을 갖춘후
이어서 올려주시면 됩니다.
공허,심홀 중복해서 가지
않도록 합니다.
두개다 들고있기엔 라일라이
들어주는게 더좋습니다.
보이드or심홀 둘중 택1 해서
가주시면 됩니다.
제가 방송을 진짜 허벌나게 재미없게해서~
참고용으로만 봐주셔도 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