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라이즈는 스킬콤보로 먹고사는 챔피언입니다.
단연 그 스킬콤보를 쓸수있게 해주는 패시브가 바로 라이즈의 핵심이라고 할수있죠.
솔직히 스킬콤보는 매우쉽습니다.
평소에는 1~2정도만 유지해주시다 상대를 잡아야겠다 싶으면 4스택까지 충전하고
w(궁은 스킬중간에 써줍시다)qeqwqe......로 때려잡아주시면 됩니다.
솔까 피아노 치듯 연주하기만해도 킬따는것이 라이즈의 op성이기때문에 큰 문제는없습니다만.
적어도 마우스커서만이라도 적에게 정확하게 조준하고 콤보를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라이즈의 궁극기도 매우중요합니다.
패시브가 라이즈의 딜의 원천이라고 하면 궁극기는 그 딜을 확장해줍니다.
궁극기가있을때는 q보다는 e가 더 중요한 스킬입니다.
e는 내가 클릭한 유닛에게 날라가고 그 주위 6유닛에 퍼지고 다시 유닛에게 돌아오는 스킬인데
그 딜을 광역딜로 바꾼다면 엄청난 딜을 자랑합니다.(즉 라인전때 궁키고 미니언사이에있는 챔프에게
e를 넣어주면 우주딜을 보여줄수있다)
솔직히 경험이 더중요한 챔프라서 자신의 스택관리와 스킬 콤보의 팁을 터특하는게 중요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롤 카운터 픽에 가장 어렵다고 나와있는 렝가는 저도 힘들더군요.
초반에 힘든게 라이즈인데 그 초반을 더더 어렵게 만드는게 렝가입니다.
부쉬에 자꾸 튀어나와서 신경을 건드리고 딜가면 내가 원콤나고
탱가면 절대 못잡는 라이즈의 카운터이지요.
그래도 한타 페이스에 넘어가면 라이즈의 존재감이 폭발하므로 라인전에서 사리던가
닷지하는거 추천합니다. 암걸려요
라이즈의 무한속박을 패시브와 헤르메스로 씹을수있고
패시브,궁극기 지속시간에 승부를 봐야하는라이즈에게 스턴을 먹여
딜로스를 발생시킵니다.
또한 딜도 아프고 탱도 됩니다.
상당히 까다로운 상대이므로 갱부르는거 추천합니다.
너프좀 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얘는 탱을가면 까다로우나 딜가면 엄청나게 잘녹아서
탱을가면 가까이 올때 w박고 ㅌㅌ하시고 딜가면 w박고 스킬콤보 넣어서 순삭시켜줍시다.
가렌이 스킬을 넣게 놔두면안됩니다.
그점만 명심하세요.
그냥 궁갱만 안당하신다면 충분히 텁니다.
한마리의대머리입니다. 그냥사리세요 진심으로 답없습니다.
슬슬 대머리가 쎄지기 시작하네여 그래도 딜템만 뽑혔으니 각을 잘보면서 지원을 가거니 라인에서 cs를 챙기거나
적에게 킬을 딸수있는 시기입니다.
이때부터 원딜이 오래사는 쪽이 이깁니다.
원딜과 함께 앞라인을 녹이면서 원딜은 살리고 적은 해치워 나가는 모습으로 운영해주시면됩니다.
라이즈는 쉽게 안죽으니 쫄지말고 자신이 최대한 박을수있는딜은 최대한 박아줍시다.
패시브와 궁극기가 있으면 됩니다.
1픽:야 나 탑감
2픽(나): 나 라이즈주면 머리카락 풍성해짐
1픽:탑줌
그리고 캐리하면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