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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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주문력+14.85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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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랩에 는 무조건 찍어야되고
2랩에도 다른 의견이 없을것이고
3랩에 을보고 ??? 이생각 들수도 있을거다, 하지만 상대 정글이 갱을안올것 같고 상대 챔프가 원거리챔프이거나 일방적으로 맞아주는 호구라면 보다 찍는게 좋다
그리고마스터 후에 선마 안하고 선마하는 이유는 공속때문이다 조금만 생각해도 선마가 낫다
는걸 알게될것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로밍만 조심
갱호응만 조심
딩거한테 갱없이지면 제어판들어가서 롤 지우면된다
카정와도 백업가지마라 니 마나만 빠지고 끝이다
라인을 푸쉬하고 포탑옆에서 떨어지지마라
물론 상대정글 위치가 파악되면
미드라인을 계속 밀어주다가 용시야먹고 정글시야 먹어라
짤리지마라 제발좀 안짤리고 아군원딜에게만 써줘도 캐리다
물론 아군원딜이 사람이 아니라면 서렌쳐라 아지르 힘빠졌다
넌이 아니다 이지랄하지마라 팀에서 미드라이너 하나가 사라진다는건 딜러하나가 사라진다는것이고 원딜이 삭제되면 게임은 그대로 끝이다
원딜이랑 자리잡고로 이런애들 못오게 막아줘라
못하면 정글불러
쓰지마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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