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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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5 (+104) | 2433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7.32 (+0.55) | 16.67 |
방어력 | 37 (+4.95) | 121.15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체력 +26x1
- 방어 +4.26x2
- 방어+16.71
- 체력+243.08
- 마법 저항력+12.06
이 능력은 1/7/13 레벨이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사용 시: 기본 공격 시 5초 동안 여진을 일으켜 부채꼴 영역에 15/25/35/45/55 (+0.3AP)(+0.15 추가 방어력)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천둥소리를 사용한 후 첫 공격 시 대상에게 30/40/50/60/70 (+0.2AP)(+0.15 추가 방어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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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큐는 쿨마다 굴리는게아니라
상대가 견제할때 받아치면됨
내가 더 단단해서 딜교 손해를 보게 하는식임
상대가 딜교 안걸어도 한타 영향력은 내가 더 좋다고 생각하고 참으면됨
거기다가.
방어력덕에 라인이 우위가 되는 시점이있음
일단 누가 우위인지를 파악해야함
상대가 극딜에 올인한 멍청이인데 딜교하려면 우리한테 접근해야한다? 그럴때 말파서폿이 개꿀
슬로우만으로는 원딜 지키기가 힘듬 원딜한테 이동기가 있어야편함
상대 서폿이 우리 원딜물러왔을경우엔
침착하게 상대서폿에게 q 를 걸은후에 걸어서 상대원딜을 평타치러감.
그렇게 원딜을 쫓아낸후에
상대서폿이 딜교 끝내고 빽할때 좀 때리는식. 이게 가장 이상적임
이게 되려면 말파가 튼튼해야함
그걸위한 방패하고 룬특
궁쿨을 우선시하냐 안우선시하냐로 나뉨
상대가 물몸일수록 궁쿨은 중요해짐.
대부분 한타를 원하는 팀과 원하지 않는팀으로 갈리게 되어있음
그리고 말파서폿이라면 보통 한타를 원하는 팀으로 가겠지.
그걸위해선 라인클리어가 훌륭한 미드와
합류가 빠른탑이면 더욱좋고
종합적으로 판단이서면
박으면됨
5인궁이아니어도 상관이없음
필요한때에 필요한 애한테
궁이 들어가기만 하면되는거임
P.S
이 공략을 쓰는 이유를 적어봄
서폿말파를 ap 로 가는 순간 당신이 손해를 볼것이 뭐냐면
궁 q 말곤 아무런 메리트가 없어진다는건데
q 는 평범한 타겟팅인데다가
궁은 5명모두 병@신이 아니지않는한 다 피하려한다는거지.
말파가 5인궁을 맞추는건 말파가 잘하는게아니라 상대가 각을 줘서라는걸 항상 염두해줬음 좋겠음
그리고 그런 각을 주는 상대라면 ad 를 가도 이겼을 판이 대다수
말파가 탱가서 오라+ 어그로만 잘끌면 ap 간 상황의 두배정도의 효율은 보여줄텐데 굳이 존야을 뽑아야하나?
이니시에이터+탱커
애니가 싫다.
소나가 싫다.
나미가 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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