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이아5티어에 서식중이 렉사이유저
기분 개쥬아라고합니다.
제 렉사이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글을 써보려고합니다 처음 글을쓰는지라 많이 서툴지만
잘봐주셨으면 합니다
2015 9 /29 현재 최근전적들입니다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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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1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쿨감소 -0.83%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 +4.26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3.2
- 공격 속도+6.2%
- 방어+5.26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0.83%
우선 저같은 경우는 빨강에 공속을 사용합니다
다른 장인분들 공략을 보게되면 왕룬에 공속을 박고
빨강에 공격을 박는경우가 대다수입니다
하지만 저같은경우 노랑에 성장체력을 박고
왕룬에 방어룬한개와 공격력을 부여해
약간더 공격적인 렉사이보단 안정적으로 운영할수있는 렉사이를하고자
했습니다.
또 파랑에 쿨감5% 가져가시는분들을 많이봤습니다
그런데 저같은경우는 블클과 비사지 등등쿨타임을 올릴수있는
아이템들을 거의 모든게임에서 가기때문에
마저를 올릴수있돌록했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특성은
이특성이 제일좋은거같습니다
그냥 이거쓰세요.
이거말곤안씁니다 .
요즘은 줄긴줄었는데 물어보는사람이많더라구요
장군왜 안찍냐고
장군은 5% 라서 100정도올렸다는 기준하에
5 올라갑니다 저거할빠에야 포식찍습니다 .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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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콤보는 단순합니다 들어가신뒤 로 근접하시고 띄우신뒤에 평 평평평 그리고 마지막에 하는게중요합니다
E 스킬 물어뜯기는 분노에 비례한 데미지를 입히고 분노가 최대수치에 다다랐을때
E의 데미지를 고정으로 적에게 입히게됩니다 그래서
E스킬을 제일마지막에 마무리 혹은 분노를최대로 쌓으신뒤에 사용하시는게
딜효율을 높이는데 가장좋습니다 .
W는 렉사이주변 빨간원에 적팀이 있을때 에어본가능합니다 평타로 띄우지마시고
W를 다시사용해서 띄우시는걸 연습하시는게 좋습니다 .
정글의 시작은 항상 마체테 2포션으로 스타트합니다
아이템은 항상 유동적으로 가주셔야합니다 공략은 공략일뿐
아이템을 똑같이 사게되면 올AD같은상황에 팀원들에게 병X등 욕먹을수있습니다
주의하시길바랍니다
보라색 강타는 RPG 할때가세요 파랑강타의 특징은 적에게 고정피해를입히고
적의 이동속도를 2초간 20% 훔쳐오는 아이템입니다 .이걸가게됨으로써 렉사이의 매서운갱킹이 보다수월해지고
추노에 유리하게됩니다 도주에도 용이하니 특별한경우가아니라면 꼭가주시길바랍니다 .
용사아이템은 꼭 함께갑니다 요오무의 유령검의 특징은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올려주고
방어력관통력이 추가부여되있어 렉사이에게 정말좋은아이템입니다 초반에 체력이 약해서 몸이약하긴하지만
딜이 엄청쌔기때문에 적보다 먼저 더 강한딜을 넣을수있어서 가는아이템들입니다
잿불거인 아이템입니다. 처음나왔을떄는 탑 강타텔을 사용할정도로 좋은아이템이였죠 하지만 너프를먹음으로서 많이 약해지긴했지만 아직 좋은아이템입니다 .
잿불거인을갈떄에는 저는항상 적팀에 CC기가 많거나 AP가많지않다면
템트리를항상4개의 아이템을꼭갑니다
왜냐하면 잿불거인의 효과가 추가체력 15% 붙어있기때매체력이 붙은아이템들이 엄청난 효율을뽑아낼수있기때문에
저기 4개의 아이템들은 잿불거인을 가실때 꼭가시면좋습니다.
솔라리입니다 솔라리는 근처아군의 마법저항력을 올려주고 아군에게 75 + 레벨당15 보호막을 줄수있습니다.
적팀AP 챔프가 광역딜을 넣을수있고 무척쌘경우에갑니다. 자주사용합니다.
비사지( 정령의형상)은 렉사이의 패시브 스킬을 극대화시켜주므로 꼭갑니다.
란두인의 예언같은경우는 적이 올AD일경우 또는 평타기반챔프가많은경우 가줍니다
또한 액티브스킬을 사용하게되면 적팀이 슬로우에 걸리므로 원딜이잘컷을경우가줍니다.
필수아이템입니다 꼭가주셔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5초내에 400~1800의 피해를입었을때
몸집이 커지며 25% 추가공격력과 최대체력30% 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렉사이의 생존력을 올리고 어그로와 팀딜러를
지켜줄수있는 좋은아이템입니다 .
칠흑의 양날도끼(블클) 은 적챔피언에게 물리피해를입히면 적의 방어력이 6초동안5% 감소하고 6번 25퍼센트 까지 중첩가능합니다 또한 기본공격시 이동속도가올라가고 적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올리게되면
이동속도가 증가하게되서 도주에 용이한 아이템에다가 쿨감20% 공격력40 체력400이 붙어있어서 특별한경우가아니면
스테락다음아이템으로 올립니다.
새롭게 추가된 망자의갑옷입니다 체력600에 방어력55 2750원이나하는 아이템입니다.
이동시 스텍이 쌓이면서 이동속도가 60까지 상승합니다. 둔화된동안 효력이 줄어들지만 도주나 추노에 유리한데다가
100스텍을쌓았을때는 100의 물리피해를입히며 75% 이동속도가 1초간 느려지는 좋은아이템이라
적팀이 올AP가 아니라면 무조건가는아이템입니다 .
제 공략의 특징인 포식자 렉사이가 좋은이유에 대해서 우선설명하고자합니다
렉사이의 패시브는 분노가 올라가고
분노에 비례해 E스킬의 데미지는
적에게 추가피해 또는 최대 분노상태에서는
고정피해로 들어가게됩니다
포식자는 공격속도50% 증가
30스텍을 쌓았을때 평타한대의 데미즈를
추가로 입히게됩니다
그랬을때 렉사이평타는 두방으로 처리되어
5+ 5 즉 10이 올라가게되고 분노를올리는데
훨씬 빠르게 분노를 쌓아 생존과 딜효율을
더욱더 높힐수있습니다
그리고 피흡템을갔을때 렉사이는 공격속도가 빨라서 잘죽지않습니다 다른 아이템들에비해서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너프먹고 가면갈수록 쓰레기되는챔피언입니다.
추후 추가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서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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