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식자쉬바나와 다르게 적당한 딜을넣고 쉬바나의 부족한 체력을 보완해주는 잿불 쉬바나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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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 속도+19.8%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방어+8.52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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잿불쉬바나 같은경우 잿불을 가는 기본적인 챔피언중 가장 쌔다 라고 평과 가 가능합니다. (제개인생각)
그이유는 W비비기딜 + Q딜 + 썬파딜 이렇게 계속비비고 끝까지 딜하다 죽기때문인데
이와비슷한챔은 세주아니정도가 있겠네요.
쉬바나 포식자 무시하는게아니라 쉬바나 포식자도 상당히쌥니다. 근데 안하는이유는 우선 쉬바나는 탱커입니다.
탱탬둘러야하고 포식자를간다한들 못달라붙는다? 하면 결국 쉬바나 는 딜을못하고죽습니다.
초반 운영법은 간단합니다. 잿불까지뽑아주고 와드 사주면서 역갱위주의 플레이를 봐주면됩니다.
그러기에 유체화를 든거고요. 본인이 역갱보단 선갱가고싶다하는분은 점멸 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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