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112) | 2514 | 마나 | 310.6 (+45.0) | 1075.6 |
공격력 | 55.4 (+3.2) | 109.8 | 공격 속도 | 0.644 (+2.25%) | 0.89 |
5초당 체력회복 | 8.5 (+1) | 25.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47 (+5.2) | 13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체력 +8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체력+72
- 마법 저항력+27.05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4회 중첩되면 대상은 1.25~17.5초 동안 기절하며 26~196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다음 8~4초 동안은 중첩이 새로 쌓이지 않는 대신 브라움의 기본 공격으로부터 5~39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이 스킬로 뇌진탕 중첩이 오릅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다다르면 브라움과 아군은 3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0/25/30/35/40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12%) 증가합니다. 브라움 역시 같은 시간 동안 10/14/18/22/26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36%)의 방어력,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브라움이 3/3.25/3.5/3.75/4초 동안 원하는 방향으로 방패를 들어올려 그쪽에서 오는 다음번 공격의 피해를 취소합니다. 그 후 이어지는 공격은 피해량이 35/40/45/50/55% 감소합니다.
브라움이 투사체를 가로막아, 자신이 대신 맞고서 소멸시킵니다.
이 동안 브라움의 이동 속도가 10%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맞은 적들은 150/300/450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 챔피언은 1/1.5/2초 동안 공중에 뜨고, 이후의 적들은 잠깐 동안 띄워집니다.
이후 4초 동안 이 영역에 들어온 적들은 얼어붙어 1.5초 동안 40/50/60%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흠 e 먼저찍나 w먼저 찍나 뭐가 좋은지는 아직 모르겟는데 비슷한거 같더라
뭐 별거없구 브라움 패시브랑 작골버프랑 폭발의강타 스턴이랑 잘계산해서 스턴동안에는 방패랑 w쓰지말구 최대한 딜안맞게 정글돌아
뭐 스킬활용도야 다른 브라움공략에 겁나 자세히 잘되있자나? 어차피 내가설명해봤자 그거보다 잘될게 없어요
솔직히 니들생각에는 브라움이 정상적으로 갱가서 6렙전에 킬딸거같음? 그냥 라이너들이랑 같이 와드 촘촘히 박은다음에 역갱이나 잘봐줘 역갱은 ㄹㅇ 누가와도 안진다
정글진짜 안처맞게 잘돌아야대 정글몹 개썌진짜 작골이랑 패시브랑 강타 잘활용해서 왠만해서는 맞지마
다른 정글링설명이야 뭐 롤 원투데이하나?
중반이면 17~20분쯤대서 이제부터 한타가 열린다는걸 직감하게 됬을떄지? 그떄가지 무조건 배부른 포식자랑 자벨정도는 맞춰놓자 그럼이제 너도 짱짱강한 브라움!
너가믿는 브라움을믿어! 누가와도 두려워하지말고 방패들고 줘패! 브라움을 믿어보라구!
브라움이 누굴 물러가는건 솔직히 효율도 딸리고 그러기도힘들어 그냥 궁으로 최대한 딜러 서포터들 많이 맞추고 우리 딜러 물러오는 놈들 qwe잘써서 지키면서 패시브터뜨려서 줘패 버려 ㄹㅇ 해보면 느끼겟지만 캐리력 장난아니다
대응법이 뭐가있겟어 걍 줘패는거지
게임 뭐있어? 그냥 존나 재밌게하면되는거야 근데 남한테는 피해주지말고하자 이게 무슨뜻인지알지?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