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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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0 (+90) | 2100 | 마나 | 360 (+50) | 1210 |
공격력 | 47 (+2.5) | 89.5 | 공격 속도 | 0.625 (+2.61%) | 0.902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28 (+4.5) | 104.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공격력 +0.28x9
- 체력 +26x1
- 방어 +4.26x2
- 공격력+11.07
- 체력+98
- 방어+8.52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잔나가 적중 시 및 서풍으로 추가 이동 속도의 30%만큼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5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회오리바람은 매초 커질수록 10/15/20/25/30 (+0.1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리는 시간이 0.25초 늘어나며 이동 거리가 20% 증가합니다. 또한 반드시 1.25초 안에 목표 지점에 도달합니다. (사정거리: 1000-175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사용 시: 잔나의 원소가 적을 공격하여 2초 동안 20/24/28/32/36% (+0.06AP%) 둔화시키고 55/85/115/145/175 (+0.5AP) (+추가 이동 속도의 3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잔나가 사용 스킬로 적 챔피언의 이동을 방해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의 2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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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콤보 같은건 딱히 없는데.. 굳이 쓰자면
초반에 스킬을 원거리 딜러한테 잘 써줘야하는데, 그냥 원딜이 쳐맞기만 한다면 그냥 스킬 원딜한테 써주지마셈 왜냐하면 우리는 솔랭이기 때문에 나 자신만 믿어야됨 진짜임 이거는 ㄹㅇ 트루
공룬 찍은 이유도 잔나 평타 짤짤이를 잘 넣기 위해서고 적이 미니언을 쳐먹으러 오면 스킬 자신한테 걸고서 적 챔프 한대씩 짤짤 갈겨주면됩니다.
여기서 핵심은 잔나를 운용할때에 <공격적>으로 운용해야 티어가 올라 갈 수 있습니다. 진짜로 ..
원딜이나 서포터를 계속 짤짤이 해주신다면 라인전에서 많은 이득을 가져가실수 있을껍니다.
그리고 스킬은 진짜 아껴서 써야됨
마나소비가 매우 심한건 물론이고 돌진기 제어할 스킬이 궁극기 찍기전에는 이 스킬밖에없음.
짤짤이 넣겠다고 쓰면서 짤짤이 넣으면 마나없고 역관광 당하는 잔나를 볼 수있을꺼임
또한 자신 패시브 이속을 위해서 사용하다가 진짜 킬각 잴 수 있을때만 써주면 됩니다.
패시브 활용법
1. 추노의 경우 : 아군보다 앞에 있으면서 적 무빙 어택하면서 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군은 잔나패시브 받고 빠르게 추격이 가능하고 잔나는 딜넣고 일석이조 !
2. 도망칠 경우 : 아군보다 뒤에있으면 되고 돌진 챔프가 걱정 되는 상황이라면 와 을 생각해 두고 있으면 됩니다.
잔나의 궁극기 는 적이 두꺼운 벽에 가까이 붙어있는경우 쓸 때 스턴이 걸린 것 처럼 0.몇초간 가만히 경직되게 됩니다.
적이 먼저 이니시를 걸어오고 나머지 적들이 뒤에서 따라오는 경우라면 과감하게 로 적 가운데에 진입후, 써주시면, 이니시 챔프는 아군쪽으로 가고 나머지 적들은 뒤로 더 밀려나는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를 아껴서 쓸 수 있는 상황이라면 최대한 모아뒀다가 써주면 높은 에어본 효과로 많은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적이 도주할 방향을 예측해서 바람 차징한다음에 써주시면 됩니다.
*우리가 지는 상황일 때
이때에는 진짜 아군 원딜을 믿고 지킬 수 밖에없습니다.
뒤로 포지션잡고 쉴드도 왠만하면 원딜 지키는 쪽으로 아끼면서 쓰면서 궁극기 아꼈다가 원딜 누가 문다 싶을때 써주고 그래야됩니다.
왜냐하면 후반가면 갈수록 누가 잘했건 못했건 최후의 승자는 원딜이기 때문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채우는데 ;;
힘듭니다. 진짜로 ;;
갱부르세요 점화들고서 ... 아무리 짤 넣어봤자 다 채웁니다
딜교에서도 나미한테 밀립니다 . 특히 w 스킬은 튕기면서 적한테 딜주고 아군한테 힐줘서 딜교자체가 성립이 안됩니다.
근데 아군 잘 보호해주면 버티긴버팁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로 끊으세요
Q로 끊으세요
E로 먼저 쓸어서 공격하면 좀 힘듭니다 E거리 내주지않는게 핵심입니다.
잡히지마세요 (?)
초반은 아까 아이템부분에서 설명 다한것같네요.
중반부터는 서포팅 잘 해주시면됩니다 와드 잘 박는게 서포터로서 역활을 다하는것같네요.
초반 용 트라이 잘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용싸움을 많이 유도해주시고, 갱각 나와서 봇을 땄다 싶으면 용가세요 제발.. 용 개이득입니다
용싸움에서 질것같다면?
과감히 용내주고 스플릿으로 타워 고속도로 내주는 방법이있습니다.
근데 솔랭에서 이게 될려나.. 그냥 마음 비워두고 하시면됩니다. 화내지마세요 수.명.줄.어.드.니.까.
1차로 무조건 원딜지켜주세요 . 게다가 후반가면갈수록 살리는거 하나는 잔나가 최고에 속합니다.
뭐가 물리든 다 살릴수있음
팀파이트시에 뭐가되었든 초 중반은 많이 큰 놈을 지키는게 좋습니다.
물론 후반은 원딜을 반드시 지켜야겠지만, 진짜 활약을 많이 할 수 있는 애 위주로 지켜주다가 후반가면 원딜만 진짜 최고로 지켜주시면 됩니다.
는 돌진챔프를 떼어놓는데 쓸 수 도있지만, 힐량을 통해 극적으로 살리기 위해서도 씁니다.
적절할 때에 쓰시면되는데 이게 말로는 설명이...
초반 라인전때 평타친다고 너무 무리하지는 마세요.(골드 올라가고싶으면요) 딜교에서 지는순간 타워허깅됩니다.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장기적으로보면서 짤짤이 넣어주시면됩니다.
근데 또 너무 쫄아서 짤 안넣으면 안됩니다. 그럼 저 룬셋팅하고 산 의미가 없게되요.
평타를 적에게 넣으세요 넣을수록 티어가 올라갑니다 진짭니다.
휴가나온 군인도 골드는 찍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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