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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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황하지 않고 안전하게 스플릿한다
계속해서 수정중입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공격 속도 +0.64%x3
- 이동 속도 +1.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방어+9
- 쿨감소-9.936%
- 공격 속도+1.92%
- 이동 속도+4.5%
총 가격 : 11,676 IP
표식 - 공격력 0.95 x 9
-9.5sec(쿨타임은 18초 고정이며 사용시간에도 쿨이 돌기 때문에 고정쿨 14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sec
-37.5sec
cs먹기 편한 용도 및 애쉬의 초반딜을 극대화하기 위한 룬이기도 합니다.
평타AD,
AD,
AD


인장 - 방어 1 x 9
다른 룬도 써봤는데 이 룬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해서 이렇기 끼고 있습니다.
성체를 잠깐 써봤었는데,
초반 라인전이 힘들어질 뿐더러 뚜벅이한테 몇 올려준다고 잠깐 오래살지도 못합니다.
그럴바에야 방어력올려서 초반 라인전을 그나마 안전하게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문양 - 레벨당 쿨감소 0.092% x 6
공격 속도 0.64% x3
애쉬는 AD딜러이면서 평타기반 챔프이지만 애쉬의 큰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마법의 수정화살(R)이

1Lv-75sec, 2Lv-67.5sec, 3Lv-60sec 씩으로 1분 마다 판도를 뒤바꿀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각 스킬의 최종 Lv의 쿨타임은



정수 - 이동 속도 1.5%
특성 - 유틸리티에 있는 재빠른 발놀림(1.5%) 와 합쳐 총 6%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이게 별거 아닌거 같은데 325인 뚜벅이가 344가 되는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애쉬가 힘을 발휘하기 위해선 공격력, 공격속도, 치명타가 필요합니다
그로 인해 분노를 찍었고
룬에서의 쿨감시너지를 보기위해 마술까지 찍었습니다.
약점노출을 찍은 이유는 애쉬가 베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애쉬는 서포터형 원딜이며, 도주기도 없기에 단 1%라도 팀에 기여를 한다는 생각에 찍었습니다.
그 다음은 다 같고
연성을 안찍은 이유는 포인트가 부족한 이유도 있지만
제가 연성을 살리지 못한다는 이유에서 버렸습니다.
디펜스에선 라인전에서 최대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막기, 꿋꿋함을 찍었습니다.
유틸에선 룬의 4.5% 이속과 시너지를 뽑는 재빠른 발놀림을 찍었습니다.










서리 화살 (Frost Shot)
스킬 및 기본 공격으로 대상이 2초간 20~30% (1~18레벨에 적용)씩 둔화됩니다.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0%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0%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궁사의 집중 (Ranger's Focus)
마나 소모: 30
기본 지속 효과: 기본 공격시 4초 동안 집중이 올라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중첩을 사용해 궁사의 집중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집중 중첩은 4초 후 한 번에 하나씩 사라집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7.5/50/67.5/7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10/117.5/125/132.5/14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7.5/50/67.5/7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10/117.5/125/132.5/14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제 사격 (Volley)
마나 소모: 75/70/65/60/55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애쉬가 원뿔 형태로 7/8/9/10/11개의 화살을 발사하여 60/95/130/165/200 (+1.1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매 날리기 (Hawkshot)
재사용 대기시간: 90/80/70/60/50초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며 그 일대를 밝혀줍니다. 밝혀진 시야는 5초간 유지됩니다.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마법의 수정화살 (Enchanted Crystal Arrow)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커다란 화살을 일직선으로 발사하여 적 챔피언을 맞힐 경우 200/400/6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화살 발사 거리에 따라 해당 챔피언을 최대 3.5초까지 기절시킵니다.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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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 13
- 14
- 15
- 16
- 17
- 18
초반에 w 3먼저 찍습니다.
쿨 8초에 데미지는 50입니다.
결코 나쁜건 아니니 이렇게 올린 뒤 q선마해줍니다
이 과정에서 e는 자유롭게 아무구간에서 1찍으시면 됩니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시작 아이템2
최종 아이템
매 2마리랑 구슬, 사냥꾼의 시야로 인한 부쉬란 부쉬는 전부 파헤치고 다니니 안전하게 돌아다닐 수 있다
1. 공격력 - 2. 공격속도 - 3. 치명타
1. 무조건 인피 ( 공격력과 치명타가 있음 )
2. 공속겸 치명타 유령무희 ( 하지만 애쉬 특성상 영혼의 맞다이아니고선 유령무희의 효율이 너무 안좋아 스태틱이 좋을 수 있음 )
3.
파랑 - 664
치명타 -
270-280 ; 100 - 370-380
80/65-95
684-627-741
ㅂ
80-100
200-250-300
41%
82-103-123
6%+20
32-35-38
1.806-10-11
1.7028-10
684-766-787-807-8060-8866
627-709-730-750-7500
741-773-776-779-10127
9438
ㄱ370-611-649-749-849-949
ㅊ65
ㅅ1.7028-10.2168
ㅂ32-35-38
=
2015.11.08
꽤 연구를 많이 하고 있지만 가장 좋은 트리는 위의 트리가 아닌가 싶네요.
유령무희 vs 스태틱
유령무희의 경우 그냥 때릴 때와의 스태틱과는 비교가 안돼는 딜량을 보여줍니다.
다만 여기선 영혼의 맞다이를 깟을 시 입니다.
(물리지 않고 계속 프리딜을 넣는다는 과정하에 유령무희는 매우 쌥니다.)
스태틱의 경우 초반 탐욕의 검으로 돈수급과 초반 치명타 10%로 어느정도 데미지가 나오는 편입니다.
다만 여기선 유령무희보다 10% 낮은 공격속도, 15% 낮은 치명타를 갖고 시작하기에 이보다 데미지가 약하지만
전기가 있기에 약하다곤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포킹하는 애쉬에게 좋을듯한 스태틱)
이런 경우에 있어 첫템 b.f대검 & 곡괭이를 선템으로 뽑은 뒤 현황을 살펴본뒤 두템중 최선의 선택을 하는게 바람직하다는 의견이네요.
그리고 파랑애쉬는 중반에서 후반으로 넘어가는 그 사이에서 왕귀하기 때문에 그 전엔 원딜겸 서포터느낌이라 이건 취향인거 같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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