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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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쉬, 서리 궁수
Ashe, The Frost Archer
22
5
3
미입력
1/1
당황하지 않고 안전하게 스플릿한다

- Fakeend(2015-11-08, 조회수: 2420)

계속해서 수정중입니다.

애쉬, 서리 궁수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99) 2293 마나 280 (+35) 875
공격력 59 (+2.96) 109.3 공격 속도 0.658 (+3.34%) 1.032
5초당 체력회복 3.5 (+0.65) 14.55 5초당 마나회복 11.5 (+0.4) 18.3
방어력 26 (+4.6) 104.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600.0 600.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공격 속도 +0.64%
    x3
  • 이동 속도 +1.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쿨감소
    -9.936%
  • 공격 속도
    +1.92%
  • 이동 속도
    +4.5%
총 가격 : 11,676 IP
표식 - 공격력 0.95 x 9

 cs먹기 편한 용도 및 애쉬의 초반딜을 극대화하기 위한 룬이기도 합니다.
평타AD,  AD, AD

인장 - 방어 1 x 9

 다른 룬도 써봤는데 이 룬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해서 이렇기 끼고 있습니다.
성체를 잠깐 써봤었는데,
초반 라인전이 힘들어질 뿐더러 뚜벅이한테 몇 올려준다고 잠깐 오래살지도 못합니다.
그럴바에야 방어력올려서 초반 라인전을 그나마 안전하게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문양 - 레벨당 쿨감소 0.092% x 6
         공격 속도 0.64% x3
 애쉬는 AD딜러이면서 평타기반 챔프이지만 애쉬의 큰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마법의 수정화살(R)이
1Lv-75sec, 2Lv-67.5sec, 3Lv-60sec 씩으로 1분 마다 판도를 뒤바꿀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각 스킬의 최종 Lv의 쿨타임은 
-9.5sec(쿨타임은 18초 고정이며 사용시간에도 쿨이 돌기 때문에 고정쿨 14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sec
-37.5sec
(쿨타임 계산 레벨당 쿨감소 9.94% + OFFENCE 5% + 
요우무의 유령검<br /> 10% = 24.96)


정수 - 이동 속도 1.5%

 특성 - 유틸리티에 있는 재빠른 발놀림(1.5%) 와 합쳐 총 6%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이게 별거 아닌거 같은데 325인 뚜벅이가 344가 되는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애쉬가 힘을 발휘하기 위해선 공격력, 공격속도, 치명타가 필요합니다
그로 인해 분노를 찍었고
룬에서의 쿨감시너지를 보기위해 마술까지 찍었습니다.
약점노출을 찍은 이유는 애쉬가 베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애쉬는 서포터형 원딜이며, 도주기도 없기에 단 1%라도 팀에 기여를 한다는 생각에 찍었습니다.
그 다음은 다 같고
연성을 안찍은 이유는 포인트가 부족한 이유도 있지만 
제가 연성을 살리지 못한다는 이유에서 버렸습니다.

디펜스에선 라인전에서 최대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막기, 꿋꿋함을 찍었습니다.

유틸에선 룬의 4.5% 이속과 시너지를 뽑는 재빠른 발놀림을 찍었습니다.

서리 화살 (Frost Shot)
스킬 및 기본 공격으로 대상이 2초간 20~30% (1~18레벨에 적용)씩 둔화됩니다.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궁사의 집중 (Ranger's Focus)
마나 소모: 30
기본 지속 효과: 기본 공격시 4초 동안 집중이 올라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중첩을 사용해 궁사의 집중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집중 중첩은 4초 후 한 번에 하나씩 사라집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제 사격 (Volley)
마나 소모: 75/70/65/60/55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애쉬가 원뿔 형태로 7/8/9/10/11개의 화살을 발사하여 20/35/50/65/80 (+1.0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매 날리기 (Hawkshot)
재사용 대기시간: 90/80/70/60/50초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며 그 일대를 밝혀줍니다. 밝혀진 시야는 5초간 유지됩니다.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마법의 수정화살 (Enchanted Crystal Arrow)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커다란 화살을 일직선으로 발사하여 적 챔피언을 맞힐 경우 200/400/6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화살 발사 거리에 따라 해당 챔피언을 최대 3.5초까지 기절시킵니다.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초반에 w 3먼저 찍습니다.

쿨 8초에 데미지는 50입니다.

결코 나쁜건 아니니 이렇게 올린 뒤 q선마해줍니다

이 과정에서 e는 자유롭게 아무구간에서 1찍으시면 됩니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시작 아이템2
최종 아이템
매 2마리랑 구슬, 사냥꾼의 시야로 인한 부쉬란 부쉬는 전부 파헤치고 다니니 안전하게 돌아다닐 수 있다

1. 공격력 - 2. 공격속도 - 3. 치명타

1. 무조건 인피 ( 공격력과 치명타가 있음 )

2. 공속겸 치명타 유령무희 ( 하지만 애쉬 특성상 영혼의 맞다이아니고선 유령무희의 효율이 너무 안좋아 스태틱이 좋을 수 있음 )

3. 


파랑 - 664

치명타 - 
270-280 ; 100 - 370-380
80/65-95
684-627-741
80-100
200-250-300
41%
82-103-123
6%+20
32-35-38

1.806-10-11
1.7028-10



684-766-787-807-8060-8866
627-709-730-750-7500
741-773-776-779-10127
9438

ㄱ370-611-649-749-849-949
ㅊ65
ㅅ1.7028-10.2168
ㅂ32-35-38
=

2015.11.08
꽤 연구를 많이 하고 있지만 가장 좋은 트리는 위의 트리가 아닌가 싶네요.
유령무희 vs 스태틱
유령무희의 경우 그냥 때릴 때와의 스태틱과는 비교가 안돼는 딜량을 보여줍니다.
다만 여기선 영혼의 맞다이를 깟을 시 입니다.
(물리지 않고 계속 프리딜을 넣는다는 과정하에 유령무희는 매우 쌥니다.)
스태틱의 경우 초반 탐욕의 검으로 돈수급과 초반 치명타 10%로 어느정도 데미지가 나오는 편입니다.
다만 여기선 유령무희보다 10% 낮은 공격속도, 15% 낮은 치명타를 갖고 시작하기에 이보다 데미지가 약하지만
전기가 있기에 약하다곤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포킹하는 애쉬에게 좋을듯한 스태틱)
이런 경우에 있어 첫템 b.f대검 & 곡괭이를 선템으로 뽑은 뒤 현황을 살펴본뒤 두템중 최선의 선택을 하는게 바람직하다는 의견이네요.

그리고 파랑애쉬는 중반에서 후반으로 넘어가는 그 사이에서 왕귀하기 때문에 그 전엔 원딜겸 서포터느낌이라 이건 취향인거 같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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