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야필패? 그런소리 못하게만들어주지!
안녕하세요
저는 야스오를 굉장히 많이 또 다양하게 즐겨쓰는 사람입니다.
물론 많으신분들이 저를 무시할껍니다.
왜냐하면 저는 실버입니다. 흔히말하는 실레기죠.
저는 두려워 랭크게임도 많이 못돌립니다. 그만큼 일반게임에서 야스오만 잡고 팠습니다. 그 결과
10판중 7판은 이기는 방법을 알아냈고
언제나 한타때 포지션을 못잡아 서성이다 이니시로 인해서 먼저죽는 야스오가 아닌
가장 먼저 죽어야 하는 되 가장 죽이기 힘든 챔피언인 야스오 가 되는 방법입니다.
비방 받습니다. 닥배드면 이유라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공략 시작합니다. [모바일이므로 짧음 급하게 볼사람 환영]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총 가격 : 4,290 IP
저는 야스오를 사용할때 룬을 정해놓지 않습니다.
실버인 이유도 있고 ip가 모자라서 도 있는데 네. 변명입니다. 사실 다른 룬을 써보기 두렵습니다.
실버는 역시 실버입니다. 돈없으신분들 저처럼 전형적인 AD룬을 들고하시면 됩니다.
돈 많으신분들은 다른공략에 가셔도 안막습니다.
자세한 설명을 못넣어드려서 죄송합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상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위험한 게임으로 생존력을 높여주며
처형인 으로 보다 높은 딜을 넣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긴 말은 안합니다. 이 스펠은 정말 추천드립니다.
국민 대표스펠 점화, 점멸 입니다.
간혹 보호막 을 드시거나 탈진을 드시는데
저는 일반만 했는지라 점화 만 들었습니다.
상황에 따라 센스 껏 들어주세요 !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강철 폭풍
(Steel Tempest)
-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전방으로 내질러 20/40/60/80/100 (+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10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 사정거리: 475.0
- 바람 장막
(Wind Wall)
-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 기본 지속 효과: 돌진으로 최대 기류의 3/6/9/12/15%가 추가로 늘어납니다.
사용 시: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 사정거리: 400.0
- 질풍검
(Sweeping Blade)
-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90/110/130/150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50%까지 상승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시전하면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 사정거리: 1200
스킬 콤보
스킬 콤보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1랩때는 몇대 맞으세요. cs를 하나도 안놓지면서 선 2랩을 찍습니다. 찍자말자 바로 e q평
으로 싸움을 거세요. 그럼 잘하면 선취점을 땁니다.
6랩때는 q3타 후 평타 하나를 넣고 궁극기 를 써주세요.
모든 공략과 동일하게 평타하나가 큰 데미지 차이입니다.
스킬 활용 팁
싸우실때 적이 먼저 싸움 걸거나 적이 반피 이하일때 싸움을 거세요.
미니언이 뭉쳤을때 e를 쓰면서 q를 다 맞추면서 화려하게 싸우시면 됩니다.
라인전때 이기기 전까지 e를 자제해 주세요. 괜히 들어갔다 cc기 맞고 죽습니다.
자만하지마세요. 제일 큰 함정입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임시적으로 때눠 넣어놨습니다.
저는 스태틱 혹은 주문포식자. (주문포식자는 적 라이너가 AP일때 무조건
선으로 올립니다.) 를 올린 뒤 무한의 대검을 올려줍니다. 그 후 주문포식
자 상위템이나 몰 왕 혹은 방어템 하나를 두릅니다.
그쯤되면 게임이 끝납니다.
죄송합니다. 더 이상 말 못하겠습니다. 유동적으로 올리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말파이트
맷집 강한 말파이트는 우리의 영원한 적입니다.

가렌
가렌이 6랩을 찍으면 이제 우리는 ㅈ밥입니다.

마스터 이
우리의 q3타를 앂어먹으며 w로 막을 수 있는게 없는
눈깔장애입니다.
눈깔장애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리
전부 다 막힙니다. 매혹막고 잡으세요.

제드
Q만 막으면 끝입니다. 무빙이나 w로 피하시고 패주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추가 공략. 파트는 나중에 추가하겠습니다.
지바꼴리앗 친추 부탁드립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