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4) | 2413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1 (+4) | 12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4 (+0.6) | 14.2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7 (+4.2) | 108.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1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쿨감소 -0.83%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주문력 +1.19x1
- 레벨당 주문력 +0.17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 +4.26x1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0.87
- 공격 속도+1.7%
- 방어+5.26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2.486%
- 주문력+9.2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4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60/75/90/105/1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스페이드의 철퇴
(Mace of Spades)
- 체력 소모: 20/23/26/29/32
- 재사용 대기시간: 10/8.5/7/5.5/4초
- 이제 시전 후 3회의 기본 공격을 강화합니다. 각 공격마다 바로 전 공격 2/2.25/2.5/2.75/3배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4/8/12/16/20(+0.25/0.2625/0.275/0.2875/0.3 총 공격력) (+0.2 AP)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피해량은 180(+2.7 총 공격력) (+1.8 AP)입니다.
- 범위: 600
- 파멸의 흡수
(Siphon of Destruction)
- 체력 소모: 24/36/48/60/72
- 재사용 대기시간: 6/5.75/5.5/5.25/5초
- 모데카이저가 정면의 원뿔 지역에 있는 적들에게 35/65/95/125/155(+0.6 AD)(+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적중시키면 철인 최대 보호막의 15%가 생성됩니다.
- 사정거리: 700
- 슬픔을 거두는 자
(Creeping Death)
- 체력 소모: 25/35/45/55/65
-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지속 효과: 모데카이저는 공격로 미니언을 처치하면 아군이 있더라도 항상 100%의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사용 시: 모데카이저와 대상 아군이 서로를 향해 움직일 때 75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서로 근접해 있으면 4초에 걸쳐 주위 적에게 4초에 걸쳐 140/180/220/260/300(+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거나 모데카이저가 스킬을 재활성화시키면, 주위의 모든 적에게 70/95/120/145/170(+0.3AP)의 피해를 입히고 모데카이저와 아군의 체력을 입힌 피해량에 비례해 회복합니다.
- 사정거리: 750, 범위: 250
울팀서폿과 정글이 모두 광역스킬일 경우 도트댐으로 작은몹 스틸할 수 있으니 조심하셈
라인을 밀때도 쓰고 사용해서 바로 댐지를 주므로 놓칠거같은 시에스도 이걸로 먹으셈 사용후 4초가 지나거나 다시 사용하면 피흡됨 이 피흡으로 죽을거같은애 살릴수도 있으니 잘 쓰셈 쓴사람끼리 이속도 올라가니 들어갈때도 잘 쓰셈 더찍으면 쿨감되고 딜도 올라가니 흡혈과 딜을 위해 중간에 몇개 더 찍어도 된다고 생각함 계수도 높고 그래서 다맞추면 e딜보다 쌤 물론 다맞추면;;
- 무덤의 자식들
(Children of the Grave)
-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대상 챔피언의 최대 체력의 24/29/34 (+0.04 AP)%를 훔칩니다(최초에 50%, 이후 10초에 걸쳐 나머지 50%를 훔치며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저주에 걸린 채 쓰러지면 영혼은 30초 동안 모데카이저의 노예가 됩니다. 또한 모데카이저가 추가 체력의 25%와 주문력의 30%를 얻습니다. 노예가 된 챔피언은 추가 공격력 10/25/50을 얻습니다.
모데카이저가 용에게 피해를 입히면 저주가 내립니다. 아군이 드래곤을 처치하면, 드래곤의 영혼이 노예가 되어 모데카이저를 따라다닙니다. 이때 노예가 된 다른 영혼은 사라집니다.
노예 챔피언은 Alt 키를 누른 채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조종할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850
궁극기
리맥되고 시전거리가 짧아짐 기존 모데유저는 조심하셈
상대한테 시전하면 최대체력비례마댐을 선사함 사용시에 대미지의 50퍼를 바로주고 나머지 50퍼를 도트댐으로 줌
드래곤을 어시한상태로 우리팀이나 모데가 처치할경우 용 조종이 가능해짐
용을 얻으면 상대를 강하게 압박하면서 타워철거가 가능해짐
참고로 드래곤과 상대노예는 공존불가능함
만약 상대영혼을 얻으면 모데와 영혼에게 추가능력치가 부여되니 잘보셈
써있듯이 art키를 이용해 조종가능함 원딜이나 용얻으면 카이팅 잘 해보셈ㅋㅋㅋㅋ
용의경우 용의펑타에 라일라이가 묻는데 챔피언영혼은 안되는걸로 알음
패시브 이게 은근 매우 중요함 상대와의 딜교시 적자가 나지 않게 해주는 꿀패시브 이걸로 역관광도 가능하고 탱킹력도 올라감
설명하면 스킬로 상대방을 맟추면 대미지에 비례해 방어막이 생기는 거임 맞으면 체력 대신에 이것이 깍임 근접인 모데한테 중요한 패시브임
미니언 오면 상대하구 눈치좀 보다가 상대 미니언 죽을거같으면 서폿하고 w키고 달려가서 열심히 시에스 먹으셈 1~2 랩 초반을 제일 조심해야함 w경치효과는 무조건 시에스를 먹어야지 발동됨 서폿이 타곤산써도 되고 그니까 시에스 잘먹으셈
4랩쯤 되면 상대하고 조금 딜교해도 됨
w키고 달려가서 상대 2명다 e마추고 방어막얻고 서폿하고 q키고펑타 열심히 떄리셈 서폿이 cc잘걸면 q삼타 맞추는데 처음딜교는 킬각안나오고 랩더되거나 2번쨰 딜교떄 킬각이 나올수도 있음 하지만 언재나 모데의 딜교는 짧고 굵게! 딜교를 길게 끌으면 손해가 늘어남
미드나 탑은 선으로 큐나 e를 찍으셈 라인전에서 초반부터 큐마출거같다 하면 큐 아님 이 왠만하면 이를 찍으셈 정글몹먹고 탤탈떄도 난 e가 가장 먹기 좋다고 생각함 광역에 쿨이 제일 짧으니 직접 해보신분 있으면 제보바람
라인전은 그냥 큐삼타를 잘 보고 싸우면 됨 e 짤짤이 잘해주고 시에스 잘먹고 상대에 따라 상대법이 다를거임
큐 지속시간이 매우 짧으니 조심해야함 처음 썻을때는 ㄱㅊ은데 펑타와 다음 펑타강화의 지속시간이 매우 짧으므로 조심
이는 사거리를 잘 숙지하는게 조음
이상 추가할거 있으면 댓글로 부탁함
추후 업데이트 하겠습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