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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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04) | 2413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1 (+4) | 12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4 (+0.6) | 14.2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7 (+4.2) | 108.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주문력+10.71
- 공격 속도+13.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4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60/75/90/105/1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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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의 경우 저같은 경우 1레벨에 찍는 스킬이 진형에 따라 바뀝니다.
먼저 하단진형인 블루팀의 경우 선스타트가 보통 카정의 위험이 없는경우 골렘을 스타트로 하게 됩니다.
골렘의 경우 몬스터가 2마리에 해당되기때문에 범위스킬인 E를 먼저 찍습니다.
하지만 상단에 위치한 퍼플팀의 경우 두꺼비 한마리이기때문에 Q를 먼저 찍은 이후에 E를 찍습니다.
물론 이게 정답은 아니고 다른분들만의 방법도 존재하겠지만 필자의 경우에는 이렇게 플레이를 합니다.
저는 모데카이저를 아직 많이 해보지 못했기때문에 따로 활용용도 같은것은 자세히 알지 못합니다.
교전이 벌어지는 경우에는 W를 켜고 Q와 E를 키고 싸우게 되는데 뚜벅이 특성상 적 조합이 좋으면 딜러를 물기가
힘이들기때문에 딜러를 물수있는 상황이 되지않으면 저희 딜러들을 지켜주는 역할로 많이합니다.
어차피 모데카이저 아이템트리 자체가 딜탱으로 가기때문에 메인탱만큼은 아니어도 딜러들보다 몇방은 더 맞아줄수
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6레벨 이후 용을 트라이 하셨다면 봇이든 미드든 용을 가져가서 타워라인 미는데 도움을
주게 되면 더 수월하다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정글러가 지루하셨다면 해보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딱히 좋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하였지만 모데카이저를 그동안 한번도 접해볼 기회가 없었기때문에
이 일을 계기로 한번 해보게되었으며 안해본것이었기때문에 다소 재미를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모데카이저 정글을 하려면 각 라인에서 갱호응이 좋은 챔피언이 나와주면 그래도 어느정도 할만할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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