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승하면 실버가는 브론즈 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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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력 +0.28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9.39
- 방어+9
- 마법 저항력+8.04
- 공격 속도+13.5%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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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q를 w사이에 중간 중간에 껴 놓은건 구르기 쿨감 감소 때문입니다.
상대도 가면 갈수록 스킬 쿨이 짧아지는데 그걸 q로 피하기 위해서 q의 쿨탐을 줄여줍니다(무빙을 믿으시면 w만 쭉)
그렇다고 q선마를 하면 딜이 너무 약하기 때문에
중간중간에 ㄱㄱ
하시던데로 특별한거 없으니
다들 아시지만 1. E플 2. 평캔슬E 3. 평캔슬Q
무나마네를 빨리 울리는 이유는 스택 쌓기가 어려워서
유령무희를 안가는 이유는 q평 딜이 ㅆ지기 위해서 이니 유령무희 가도 상관없어요
정수는 베인이 평타 캐릭인데 무라마나가 뜨면 마나가 딸린다
초반 라인전에서는 사려야합니다
사리면서 cs먹다가 무나마네 나오면 살만 합니다
파밍 많이 하면서 한타는 다 참여 합니다
무라마나가 뜨면 딜이 오지니까 열심히 짜르죠
여눈 베인은 초반에만 사리면 아주 좋은 베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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